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후천개벽의 땅 한반도는 지구와 인류 문명 대전환의 중심

by 도생(道生) 2018. 11. 18.

가을개벽은 우주 변화의 원리에 의해서 일어나우주적 대변혁

신천지(新天地)가 시작되는 후천개벽의 땅 한반도는 지구와 인류 문명 대전환의 중심

 

 

 

 

 

 

 

 

 

 

 

 

증산도 경북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후천개벽의 땅 한반도는 지구와 인류 문명 대전환의 중심

 

학창시절부터 부모님을 따라 특정 종교를 약 10년 동안 신앙했는데, 부모님께서 불교로 개종하시면서 저 역시 불교 신앙을 했습니다. 그러나 교리가 너무 다르다 보니 쉽게 마음이 가지 않아 절에 다니지 않고 지냈습니다.

 

 

어느 날 문득 하나님과 하느님, 부처님, 천주님, 옥황상제님 등 각 종교에서 말하는 절대자에 대한 호칭이 생각나 인터넷을 검색했습니다. 그런데 이 문제에 대해서 유일하게 말하고 있는 단체는 증산도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증산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과정에서 상생방송이 있다는 것을 알고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천지성공>과 <생존의 비밀> 등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상생방송 진리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책도 읽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서점에서 증산도 진리 관련 서적을 사 읽으며 상생방송도 함께 시청했습니다.

 

 

 

 

 

 

 

 

 

 

처음 증산도 진리를 공부할 때만 해도 너무 방대한 진리 내용에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알면 알수록 진리가 더 궁금해져 계속 공부했습니다.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넘어가는 후천대개벽기에 우주의 통치자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셨고, 새 세상을 열어갈 진리로 세상에 출현한 것이 증산도라고 했습니다. 후천개벽은 지구와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는 것을 말하는데, 우리가 사는 한반도를 비롯한 지구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천지인(天地人)이 새롭게 태어나는 우주적 대변혁이라고 했습니다.

 

 

천지개벽이란 말은 가끔 들어봤지만, 후천개벽은 처음 듣는 말이라 증산도에서 말하는 후천개벽과 변화에 관해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 후천개벽은 초월적인 신(神)이 무한의 권능을 가지고 지구와 인류 문명을 대전환시키는 것이 아니라 대자연의 섭리로 오는 것이라 했습니다.

 

 

 

 

 

 

 

 

 

 

대자연의 섭리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것은 우주가 여름철에 가을철로 넘어가는 후천개벽의 때를 맞아 지구와 인류 문명과 인간을 추수하고 열매 맺기 위해 오셨다고 했습니다.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후천개벽의 땅 한반도에 강림하신 것은 '시어간(始於艮) 종어간(終於艮), 지구와 인류 문명의 간에서 끝나고 간에서 시작된다.'라는 인류 문명 대전환의 중심이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더불어 한반도에 사는 한민족은 인류 역사의 종주국이며, 지구에서 유일하게 인류의 시원 역사문화와 정신을 간직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인류 문명의 시작이 한민족으로부터 시작됐으며 비록 지금은 대륙의 끝 한 모퉁이에 있는 한반도에 살고 있지만, 인류 문명의 종주국으로서 대자연의 섭리로 오는 후천개벽을 극복하고 지구와 인류 문명의 대전환을 이루는 중심역할을 한다고 했습니다. 

 

 

 

 

 

 

 

 

 

 

증산도에서 후천개벽의 땅이라고 말하한반도는 세상에서도 중국, 러시아, 일본 등의 강대국과 남북한 대치상황 등 정학적과 문명사적으로 볼 때도 동북아의 중심이라고 합니다.

 

 

증산도에서 말하는 후천개벽의 땅 한반도는 선천(先天) 5만 년의 역사를 마감하고 후천(後天) 5만 년의 새 역사가 열리는 지구의 혈(穴), 한마디로 지구와 인류 문명 대전환의 중심이라고 합니다.

 

 

대자연의 섭리로 태어난 우주, 우주의 이법(理法)으로 돌아가는 인류의 역사, 동서양 종교의 기원과 사명, 천상의 절대자와 신명(神明) 세계, 인간의 육신과 마음, 인간의 원한과 보복, 우주의 목적과 인간 완성 등 증산도 진리를 알아가는 즐거움에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증산도 진리가 참진리라는 확신이 서고 나서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여덟 가지로 나눈 팔관법(八觀法) 교육을 받으면서 증산도야말로 지구와 인류 문명 대전환을 이루는 중심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후천개벽의 땅 한반도는 상제님이 강세하신 곳이며, 새 진리가 나와 지구와 인류 문명 대전환하는 때 새 역사를 열어갈 역사의 중심으로 개벽을 완수하는 곳입니다.

 

 

증산상제님의 진리의 구도자로서 일일신 우일신하며 참하나님의 참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 진리를 세상에 선포하는 참 신앙인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中

 

개벽(開闢)은 새로운 시간과 공간이 열리는 것으로 쉽게 표현하면 우주의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선천개벽(先天開闢)이 일어나서 이번 우주 1년이 처음 열렸습니다.

선천개벽으로 우주 1년의 전반기 생장(生長) 과정인 우주의 봄 여름철이 열립니다.

그리고 후천개벽에 의해서 우주가 낳아서 기른 것을 모두 일시에 마무리 짓습니다.

 

천지에서 인간과 만물 농사를 거두는 후천대개벽이 옵니다.

이것이 천지가 우주 1년의 봄여름철 동안 지은 인간 생명의 농사 목표를 완성하는 가을개벽인 후천개벽입니다.....

 

 

 

 

학문적으로 공부하는 사람에게 선천개벽과 후천개벽이 무엇인지 물어보면 명확하게 답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것은 오직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 증산도를 통해서만 제대로 알 수 있습니다.

 

선천개벽으로 인간과 만물이 태어나 소생하고 가을개벽인 후천개벽을 통해 우주의 창세 목적을 이루고, 우주 통치자의 공덕을 완수하게 됩니다.....

 

 

 

 

 

 

 

 

 

 

증산상제님의 말씀 중에 "천지의 대덕이라도 춘생추살(春生秋殺)의 은위(恩威)로써 이루어지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8"62:3)

천지는 봄여름에 생명을 무제한으로 낳아서 길러내지만, 가을철이 되면 봄여름에 낳아 길러 온 인간을 다 죽이는 것입니다.

 

가을이 되면 생장(生長)의 계절을 끝 막는 가을의 서릿바람이 불어오기 때문입니다.

'춘생추살(春生秋殺)'은 우주의 법칙으로 봄철에는 천지에서 낳는 정사(政事)만 하고 가을철에 들어설 때는 죽이는 정사만 하는 것입니다.

 

지구 1년의 과정에서 가을이 되면 초목은 봄여름의 생장(生長) 과정을 한순간에 멈추게 됩니다.

그리고 서릿발이 몰아쳐 모든 잎이 떨어지면서 열매를 맺습니다.

초목의 모든 진액이 뿌리, 즉 근원으로 돌아가면서 동시에 열매를 맺는데, 이것이 가을철에 열매를 맺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도(道)'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우주의 가을철에는 천지에서 인간농사 지은 것을 매듭짓기 위해 서릿발을 내리치는 것입니다......

 

 

 

우주는 영원히 춘하추동 사계절로 둥글어 가고 여름철 말이 되면 반드시 우주의 주인이신 하나님, 상제님이 인간으로 오십니다. 상제님이 오셔서 선천 상극의 역사, 원한의 역사를 문 닫고 당신님의 무궁화 조화로 상생의 신천지(新天地) 새 세상을 열어주시는 것입니다......

 

 

 

지구와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는 후천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고 새 역사를 열어 놓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