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한국상고사와 고대사의 사이비역사학과 유사역사학

by 도생(道生) 2018. 11. 17.

사이비 역사학과 유사역사학의 판단 기준이 된 중화 사대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사관

한국 상고사와 한국 고대사를 파괴한 일제 식민사학의 파수꾼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

 

 

 

 

 

 

 

 

 

 

 

 

 

 

증산도 전남 지역 손ㅇㅇ 도생(道生) - 우리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찾아서

 

저는 한 집안의 평범한 가장이며 작은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기가 넘치던 젊은 시절 제가 전문 산악인은 아니었지만, 산을 너무 좋아하여 히말라야를 비롯한 유럽과 아메리카,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을 근 20년 동안 두루 다녔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을 다니면서 꼭 빼놓지 않고 다녔던 곳이 있는데, 바로 유명한 산 근처에 있는 종교 성지입니다.

집 근처의 산처럼 자주 갈 수 없는 곳이라 다른 나라 산에 다니면서 그 나라와 지역의 문화를 알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종교 생활을 하고 있지 않았지만, 항상 부모님과 조상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명절과 기제사를 정성껏 모셨습니다.

제가 세계의 여러 산을 다니면서 종교 성지를 다닌 것은 종교를 알기보다는 생활의 문화를 엿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가 또 한 가지 관심을 두고 있는 것은 역사였습니다.

역사에 관심을 두기 시작한 것은 어린 시절 뛰어놀던 고향에 역사 유적지가 있었고, 집안 어른에게 우리 역사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자란 영향이 컸습니다.

 

 

제가 역사에 관심이 있다고 해서 학교에서 배운 역사와 서점에 나와 있는 역사 서적만 봐왔기 때문에 한국 상고사와 같은 역사는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단편적으로 마나 한국 고대사만 알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텔레비전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이 방영되고 있었습니다.

 

 

태상종도사님의 "조상이 제1의 하느님이다."라는 말씀을 듣고 순간 멍해졌습니다.

이 세상 누구한테도 들어보지 못했던 말씀이면서 천 번 만 번 지당하신 말씀이라고 생각되어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을 끝까지 시청했습니다.

 

 

"우리나라는 역사를 가르치지 않는 유일한 나라다. 역사교육을 하지 않은 것은 자식을 낳아 놓고 성(姓)을 가르쳐주지 않는 것과 똑같다."라는 말씀도 하셨습니다.

 

 

 

 

 

 

 

 

 

 

태상종도사님의 역사에 관련된 말씀은 선뜻 수긍하기 힘들었습니다.

우리나라는 모든 학교 과정에 역사교육을 하는데 왜? 역사교육을 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는 것일까? 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유는 몇 시간도 지나지 않아 알 수 있었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우리 역사의 현주소를 확연히 알게 됐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한국 상고사가 왜 사라지게 됐고 한국 고대사가 어떻게 조작됐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계는 눈에 쌍심지를 켜고 환단고기를 위서(僞書)라고 주장하고 사이비역사학과 유사역사학이라고 비판합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그동안 제가 조상님 숭배에 대한 마음보다 더 본질적이고 근원적으로 생명의 뿌리에 대한 소중함을 깨우쳐 주었습니다. 그리고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역사 관련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상고사와 한국 고대사의 진실을 알려주어 역사의 뿌리를 제대로 알게 됐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춘생추살』, 『환단고기 완역본』 등 증산도 진리 관련 서적과 한국 상고사와 한국 고대사의 참역사를 기록한 여러 권의 역사서를 사 읽어가며 진리와 역사 공부를 했습니다. 

 

 

미국과 일본, 독일 등 외국에서 개최했던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제가 약 20년 동안 세계 각지를 여행하고 공부하며 느꼈던 것들이 역사를 보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환단고기』는 한국 상고사와 한국 고대사뿐만 아니라 인류 역사의 기원을 밝혀주는 책으로 그 옛날 조상님들의 문화유전자가 현재까지 지구촌 곳곳에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 식민주의의 역사 왜곡과 조직에 의해 한국 상고사는 신화가 되었습니다.

그리 한국 고대사는 중국과 일본의 지배를 받은 역사로 둔갑하여 우리는 중국과 일본의 역사 식민지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참역사를 찾고자 하면 사이비역사학과 유사역사학이라고 공격을 합니다.

 

 

 

 

 

 

 

 

 

 

 

주류 강단사학계가 주장하는 정설과 통설 등의 역사 인식과 해석 방식은 조선총독부의 조선사편수회가 주장한 것과 동일합니다.

사이비역사학과 유사역사학이란 말도 일본 제국주의 통치방식과 똑같이 가짜, 허위, 거짓이라는 프레임을 씌워버린 것입니다.

 

 

한국고대사를 자국의 역사로 편입한 중국의 동북공정을 묵인하고 방관한 한국의 역사계가 사이비역사학이고 유사역사학입니다.

단순히 자기 밥그릇을 빼앗길까봐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주로 강단사학계가 사비역사학이며 유사역사학입니다.

 

 

중국과 일본이 왜곡하고 조작해 만든 가짜 역사를 그대로 배워 가르치고 있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진짜 사이비역사학이며 유사역사학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통해 과거의 역사 바로 알고 현재를 직시할 수 있게 됐으며, 인류의 미래까지 열어나갈 수 있는 지혜와 용기를 얻었습니다. 한동안 집에서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진리 도서를 읽고 아침 수행을 따라 했는데, 혼자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도장을 방문하여 태을주 수행을 하고 진리 교육을 받으면서 불초한 이 자손을 상제님의 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을 더 잘 모셔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생명의 뿌리, 역사의 뿌리, 진리의 뿌리를 참되게 알고 축복과 영광의 길을 열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크신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리며 천지에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中

 

중국과 일본은 없는 역사를 만들어가면서, 있는 역사도 뒤츨어가면서, 열등한 역사를 감추고 날조하면서까지 역사전쟁을 벌여왔고 벌이고 있다. 그만큼 인류 역사와 시원 문명을 개창한 주인공, 한민족은 역사의 변방으로 밀려났다.

 

중국과 일본이 동북아 역사의 주인행세를 하고 나선다.

이런 까닭에 동북아의 역사는 한마디로 배반의 역사요, 배은망덕한 불의의 역사다.

 

사태가 이러한데도 우리의 역사학계는 어떠한가?

역사전쟁에 맞서 싸우기는커녕 오히려 그 이론에 동조하고 있다.

외세를 탓하기 전에 우리가 먼저 깨어야 한다.

 

식민사학으로 스스로의 뿌리를 잘라내고, 사대주의로 가지마저 쳐버린 강단사학은 한민족의 긍지와 자부심으로 대한의 역사를 재건해야 할 것이다. 인류 4대 문명을 뛰어넘는 홍산문명에서 한민족 상고시대의 참된 진실을 보아야 한다.

 

 

그들은 왜곡된 역사의 발목에 잡힌 과거에 살고 있으나, 우리는 이제 광명의 미래를 열려 하나니

그들은 불의의 과거사를 옹호하나, 그들의 불의의 역사를 무너뜨리려 하나니

이제, 뿌리역사 말살의 무지의 사슬을 진리의 칼날로 끊어야 하리라.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역사를 끝내고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새 시대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