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왜곡과 날조로 뒤엉킨 한국 고대사와 사이비역사학의 욕망

by 도생(道生) 2018. 11. 29.

자칭 정통 역사학이라고 주장하면서 거짓과 위선의 가면을 뒤집어쓴 가짜 학문과 가짜 역사

일제 식민사관 후예의 한국사 왜곡과 날조로 뒤엉킨 한국 고대사와 사이비역사학의 욕망

 

 

 

 

 

 

 

 

 

 

 

 

 

증산도 대구 지역 오ㅇㅇ 도생(道生) - 일제에 의해 왜곡과 날조로 뒤엉킨 한국 고대사와 사이비역사학의 욕망

 

저는 역사에 대해 문외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학교 다닐 때 배운 역사 외에는 모르고 살았습니다.

전공 분야도 이과계열이라 역사를 공부할 기회도 없었고 사실 역사에 관심도 없었습니다.

 

 

 

제가 역사에 처음 관심을 갖게 된 것은 한국 고대사와 같은 우리 역사가 아니라 이스라엘의 역사였습니다.

오래전 지인의 권유로 한동안 교회를 다니면서 기독교 교리와 함께 이스라엘 유대인의 역사를 자연스럽게 배우게 됐습니다.

내가 태어나서 자란 우리나라 역사도 제대로 모르고 있는데 이역만리 다른 민족의 역사를 배우고 있다는 생각에 헛웃음이 나기도 했습니다.

 

 

 

 

 

 

 

 

 

 

교회 사람들은 친절했지만, 교회를 다니면 다닐수록 왠지 모르게 저와는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저는 조상님 제사를 극진히 모시고 있었는데 '나 이외에 다른 신은 섬기지 말아.'라는 기독교 교리에 따라 조상님 제사를 귀신에게 하는 우상숭배라고 하는 것에 거부감이 들었습니다. 

 

 

 

차일피일 미루다 목사님과 전도사님을 만나 기독교는 저와 맞지 않는 것 같아 신앙을 그만두겠다고 하고 다시는 교회에 나가지 않았습니다. 몇 년 전 교회를 나가지 않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우연이 tv 채널을 돌리다가 인류의 창세 역사와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를 밝히는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게 됐습니다. 한국 상고사와 한국 고대사의 진실을 알게 되면서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고 인류와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 특히 왜곡과 날조로 뒤엉킨 한국 고대사에 관심을 두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학교 다닐 때 암기식의 고리타분한 역사 교육을 틀을 벗어나 기대 이상의 재미와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처음 시청하고 여운이 계속 남아 서점에서 환단고기 완역본을 사 읽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에는 환단고기 완역본에 나오지 않는 내용도 많아 방송편성표를 확인하고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몇 번 더 반복하여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외에도 한국 고대사에 관련된 프로그램도 방영하고 있어서 관심을 두고 시청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와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계가 우리의 참역사를 말살했고, 지난 70여 년간 왜곡과 날조로 뒤엉킨 한국 고대사의 진실을 알게 됐으며 역사학자의 탈을 쓰고 거짓 역사를 떠드는 진짜 사이비역사학의 욕망의 실체도 알게 됐습니다.

 

 

『환단고기』 완역본을 다 읽고 과연 일제 식민사관은 후예들은 어떻게 우리 역사를 왜곡하고 날조했는지 제대로 알기 위해 주류 강단사학계가 저술한 한국 고대사 관련 책을 사 읽어봤습니다.

 

 

한마디로 우리가 배운 왜곡과 날조로 뒤엉킨 한국 고대사는 증산도 상생방송의 역사 관련 프로그램에서 본 것과 같이 중국과 일본의 주장과 쌍둥이처럼 닮아 있었고, 마치 한 사람이 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똑같은 내용을 주장하고 있었습니다.

 

 

 

 

 

 

 

 

 

 

일제 조선총독부가 우리 역사를 조작해 왜곡과 날조로 뒤엉킨 한국 고대사가 이른바 정설과 통설로 만들어 가르쳐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지난 70여 년간 거대한 식민사학 카르텔을 형성해 사회를 혼탁하게 하는데 그치지 않고 대한민국 국민의 정신을 병들게 했습니다.

 

 

왜곡과 날조로 뒤엉킨 한국 고대사와 식민사학의 후예인 사이비역사학의 욕망은 지금도 멈추지 않습니다.

한국 고대사와 상고사의 진실한 역사를 찾고자 하는 재야 역사학자를 근현대사에서 부정적으로 악영향을 끼친 전체주의, 파시즘, 국수주의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일제 식민사관의 첨병으로 활동하고 있는 주류 강단사학은 자신들만이 마치 정통 역사학자인 양 떠들고 있지만, 기실 껍데기만 학자일 뿐 거짓과 위선으로 가득 차 있는 사이비역사학입니다.

 

 

 

 

 

 

 

 

 

 

일제가 조작하고 왜곡과 날조로 뒤엉킨 한국 고대사를 진짜 역사라고 주장하는 식민사학의 후예들은 명실상부한 사이비역사학자입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역사 특강> 등의 역사 관련 프로그램은 왜곡과 날조로 뒤엉킨 한국 고대사와 삐뚤어진 사이비역사학의 욕망을 파헤친 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자연스럽게 증산도 진리 관련 프로그램도 시청했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 때부터 지구촌 인류가 모셔왔던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과 인류 문화의 시작과 문명의 발전이 우주 변화의 원리에 따라 역사가 흘러왔다는 이야기에 큰 공감을 하게 됐습니다. 

 

 

 

 

 

 

 

 

 

 

 

당시 건강이 좋지 않아 육체적으로 힘들었었는데 상생방송에서 태을주 수행을 하면 건강이 회복된다는 말에 한 번 믿고 해보자는 생각을 하고 태을주 수행을 따라 했습니다. 그런데 약을 먹어도 전혀 변화가 없던 제 몸이 금방 좋아지는 신기한 체험을 하고 증산도 진리 서적을 사 읽으며 진리 공부를 했습니다.

 

 

몇 년 동안 상생방송을 꾸준히 시청하고 증산도 진리 공부를 한 끝에 증산도가 참진리라고 확신을 하고 도장을 방문하여 이제는 증산도 도생(道生)이 되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조상의 음덕과 삼생의 인연으로 증산도를 만나게 된다는 말씀을 마음속에 깊이 되새기며 저를 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들의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리며 천지에 보은하는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새 문명이 시작되는 신천지(新天地)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