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인류 역사상 미증유의 대사건

by 도생(道生) 2018. 11. 28.

지금은 새 문명이 출현하기 전의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때

인류 역사상 그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미증유의 대사건 인류 문명의 대변혁 후천개벽(後天開闢)

 

 

 

 

 

 

 

 

 

 

 

 

증산도 경기 지역 민ㅇㅇ 도생(道生) - 후천개벽은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인류 역사상 미증유의 대사건

 

운수업을 하면서 바쁘게 지내던 어느 날 형님의 지인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게 됐습니다.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와 종교 등 여러 이야기를 나누던 참에 증산상제님 이야기가 나왔고, 형님의 지인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 세상이 돌아가는 것과 앞으로 인류 문명이변혁 하는 인류 역사상 미증유의 대사건 후천개벽(後天開闢)을 알 수 있다고 했습니다.

 

 

 

며칠 후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기 시작했는데 처음 시청한 프로그램이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이었습니다.

춘하추동 지구 1년 사계절 동안 농부가 초목 농사를 짓듯 우주가 129,600년을 주기로 우주 1년이 인간농사를 짓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생전 처음 듣는 내용이었지만, 비교하면서 말씀해 주셨기 때문에 말씀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과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은 모두 생장염장(生長斂藏)의 대자연 섭리를 바탕으로 이루어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대자연의 낳고 기르고 결실하고 쉬는 생장염장(生長斂藏) 질서에 따라 인간이 지구 1년에서 봄에는 물건 내고, 여름에는 기르고, 가을에는 열매를 맺고, 겨울에는 쉬는 것은 필요에 따라서 먹고 살기 위해서 하는 행위지만, 결국 우주 1년의 인간농사를 짓기 위한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우주 1년의 생장염장은 인류 문명을 낳고 기르고 열매 맺는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것입니다.

 

 

지구 1년의 가을철 초목농사가 열매를 맺는 것은 대자연의 가을 기운이 들어오면서 한 해 동안 땀 흘려 맺은 농사의 결실을 맺는 것입니다. 우주 1년의 가을철 인간농사 역시 천지대자연의 가을 기운이 들어오면서 우주의 봄여름 동안 우주가 낳고 키워온 인류 문명이매 맺는 것입니다. 

 

 

 

 

 

 

 

 

 

 

인류 문명이 인간의 손으로 만들어지는 것이지만, 그 이면에는 천지의 이법(理法)이 성숙함에 따라 인류 문명도 성숙한다고 하셨습니다. 우주의 가을철은 지금까지 우리가 아는 그런 문명이 아니라 신인합일(神入合一)의 만사지(萬事地)문화가 나오는데, 우주의 목적이 완성되는 조화문화, 통일문명, 열매문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구 1년과 우주 1년에서 가을철 결실할 때 다른 점이 있다면 초목은 선택권이 없지만, 인간은 자유의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우주의 가을개벽기 즉 후천개벽은 지구촌 인류에게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때이며 현생 인류가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인류 역사상 미증유의 대사건입니다.

 

 

 

 

 

 

 

 

 

 

지구 1년에서 인간이 초목농사에서 가을이 되면 사람이 추수하지만, 우주 1년에서는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셔서 인간농사를 추수하게 됩니다.

 

 

우주의 봄 여름철 선천 5만 년 동안 천지가 낳고 길러온 인류 문화를 추수하기 위해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께서 인간으로 강세 하시는 대자연의 섭리는 역천불변 하는 절대적인 윈리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우주의 가을철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는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인류 역사상 미증유의 대사건이 벌어지게 되는 데 이를 후천개벽이라고 합니다. 기독교에서는 새 하늘 새 땅의 하느님의 왕국이 열리는 지상천국이라고 했고, 불교에서는 도솔천의 천주님께서 여시는 용화낙원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에 큰 충격과 감명을 받은 지 며칠 만에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증산도는 진리를 공부하기 위해 도전道典을 비롯한 진리 서적을 사 읽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증산도 도생(道生)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만나는 사람마다 증산도 상생방송 시청을 권하고 다녔습니다.

 

 

 

공명정대한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오는 후천개벽은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인류 역사상 그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미증유의 대사건으로 알면 새 역사의 주인공이 될 수 있고 모르면 도태될 수밖에 없습니다.

대자연의 섭리에 순응하면서 새 역사의 주인공이 될 유일한 기회를 놓치지 않고 많은 분이 상제님 신앙을 하시기 소망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말씀 中

 

천지 이법(天地理法)의 생장염장(生長斂藏)이란 무엇이냐 하면 봄철에는 물건을 내니까 날 생(生)자를 붙여서 생(生)이라 한다.

 

여름철에는 기른다, 성장을 시킨다 해서 장(長)이라 하고, 가을철에는 봄에 물건 내서 여름에 기른 그 진액을 전부 뽑아 모아 열매를 맺기 때문에 수렴한다고 해서 거둘 염(斂) 자를 붙인다. 그리고 겨울철이라 하는 것을 폐장을 하기 때문에 감출 장(藏) 자를 붙인다.

 

 

대자연의 섭리, 천지의 이법은 그렇게 생장염장(生長斂藏)으로 돌아간다.

다시 말해서 춘하추동 사시(四時)를 변화 법칙으로 생장염장이라고 하는 것이다.

 

 

지구가 태양을 안고 한 바퀴 돌아가면서 생장염장(生長斂藏)의 변화과정이 생기듯, 우주라 하는 것도 다시 바꿀 수 없는, 인간의 능력으로는 어쩔 수 없는 생장염장이라는 천지 이법에 의해 순환한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가 여름에서 가을로 접어드는 인류 역사상 미증유의 대사건이 일어나는 가을개벽기에 지구촌 인류에게 후천 5만 년의 새 시대를 열어 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