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와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

by 도생(道生) 2018. 11. 25.

태을주는 하나님의 노래, 자연과 생명의 근원이며 천지의 성령음악

증산도와 천지조화(天地造化)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

 

 

 

 

 

 

 

 

 

 

 

 

증산도 강원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증산도와 천지조화 태을주(太乙呪) 주문 수행과 도공(道功) 수행

 

학교를 졸업하고 20여 년 동안 공무원 생활을 하면서 무난하고 평탄한 삶을 살았는데 어느 날 갑자기 큰 병마(病魔)가 찾아왔습니다. 직장생활에 충실하고 행복하고 단란하게 가정을 꾸려가던 저에게 찾아온 병마는 일생일대의 큰 위기였습니다.

몇 군데 대학병원에서 현대의학으로는 완치할 수 없다는 진단을 받았지만, 저는 절대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직장을 다닐 수 없을 정도의 병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퇴직하고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기 위해 요양하고 있었던 중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증산도 신앙을 하는 친구로부터 오래전부터 증산도에 대해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증산도 상생방송을 처음 보게 됐습니다. 

 

 

 

 

 

 

 

 

 

 

친구들 모임이나 가끔 친구와 둘이 만났을 때 증산도 이야기를 많이 들으면서 상당이 합리적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저는 가정과 직장밖에 모르는 현실주의자였기 때문에 큰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인생의 참의미와 목적을 알게 됐습니다.

내가 인생을 잘못 산 것은 아니지만, 진짜 인생의 무엇인지 모르고 살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집안의 가장으로서 단체의 일원으로서 만족하고 살았는데, 인간이 국가와 지구촌을 넘어 우주와 똑같은 삶을 살고 있다는 말씀에 큰 충격과 감동을 받았습니다.

 

 

 

 

 

 

 

 

 

 

농부는 1년 동안 초목농사를 짓듯 우주는 129,600년을 주기로 우주 1년의 인간농사를 지으며 돌아갑니다.

대자연의 질서에 따라 인간과 천지만물이 태어났인류 역사가 시작되어 오늘날의 문명 발전을 이룬 것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존도사님께서는 우주의 역사와 인류 역사를 음양오행의 원리, 곧 우주 변화의 원리로 아주 쉽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손발이 없는 우주가 음양(陰陽)에서 오행(五行)으로 분화되면서 우주의 꿈을 성취해 줄 인간농사를 짓는데, 지금은 우주의 여름철에서 우주의 가을철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라고 하셨습니다.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이유도 인간농사를 짓는 추수관으로 인간열매를 맺기 위해 오신 것입니다.

증산도는 증산상제님께서 인류 문화를 성숙시키고 인간열매를 맺기 위해 세상에 내놓으신 참진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셔서 인류에게 가장 큰 선물인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을 내려주셨습니다.

증산도의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은 만유 생명의 근원이며, 상극의 선천에서 상생의 후천세상으로 넘어가는 생명줄이라고 하셨습니다. 사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에 대해 말씀하실 때는 솔직히 긴가민가했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은 누구라도 수긍할 수밖에 없는 합리적인 말씀이었는데,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과 태을주 도공 수행에 관한 이야기는 보이지 않는 신(神)의 조화세계인지라 본인이 직접 체험하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증산도 상생방송의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이야기>, <신앙에세이>, <나의 신앙 증산도> 등의 진리 프로그램에 나온 여러 도생님들의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 체험사례를 보고, 나도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을 통해서 병을 고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구는 저에게 집에서 상생방송의 아침 수행을 따라 하라고 권유했고, 얼마 후 친구의 집에 모셔진 가가도장(家家道場)에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며칠 동안 했는데 놀랍게도 병세가 급속하게 호전됐습니다.

 

 

불과 며칠 만에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의 기적을 체험하고 제가 먼저 친구에게 증산도 도장을 가자고 졸랐습니다.

 

 

 

 

 

 

 

 

 

 

도장에서 상담을 마치고 증산도 도전道典을 비롯한 진리 서적을 사서 집으로 돌아와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본격적으로 증산도 진리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제 몸 하나 가누기 어려웠는데 이제는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건강을 회복했습니

 

 

 

지나친 욕심에 욕속부달(慾速不達)의 우를 범하지 않기 위해 오늘도 한발자국 한발자국 조심스럽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주의 열매진리인 증산도 진리를 만나고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사부님과 사부님, 그리고 조상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 올리며 천지에 보은(報恩)하는 일꾼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

http://www.stb.co.kr/

 

 

후천대개벽기에 인간으로 강세하시어 새 우주를 열어주시고, 인류구원의 법방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을 내려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