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인간의 존재 이유와 인생의 목적에 해답을 준 증산도 천지성공

by 도생(道生) 2018. 11. 23.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는 우주의 창조 목적을 이루는 때

인간의 존재 이유와 인생의 목적에 명쾌하게 해답을 준 증산도 천지성공天地成功

 

 

 

 

 

 

 

 

 

 

 

 

증산도 전남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인간의 존재 이유와 인생의 목적에 해답을 준 천지성공

 

한집의 가장으로 가족을 돌보기 위해 참 바쁘게 살아왔습니다.

몇 차례 사업 실패 끝에 사업이 어느 정도 안정권에 들어와 앞으로 평탄할 줄 알았는데 어느 날부터인가 심리적 불안하고 공포감이 엄습해 왔습니다.

 

 

하루 이틀 지나도 증세가 호전되지 않아 정확한 병명을 알고 치료받기 위해 병원을 찾아갔는데 특별한 이상은 없고 심리적인 요인이라고 하면서 약을 처방해 주었습니다. 그러나 약을 먹어도 증세가 계속되었습니다.

 

 

어떡하면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을까 고민도 하고 제 나름대로 치유하기 위해 주말이면 호연지기(浩然之氣)를 기르기 위해 어김없이 등산도 다녔습니다. 산에 오르면서 그리고 산 정상에 올라서도 왜 나에게 이런 시련이 닥치는 것일까? 하고 자신을 성찰하면서 과연 삶이란 무엇이고, 인생의 목적은 무엇이며, 인간의 존재 이유와 해답은 무엇인지 깊이 있게 고민했습니다.

 

 

 

 

 

 

 

 

 

 

등산하면서 또 다른 해결책으로 종교를 찾았습니다.

불교 신앙을 하지 않고 있었지만, 어려서 부모님을 따라 절에 따라다닌 기억이 있어서 불교방송을 시청하며 법문을 듣고 아침 예불과 108배를 따라 했습니다. 그렇게 몇 달을 보냈는데 좀처럼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 업이 많은가 하며 저의 부족한 정성을 탓하며 지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저녁 늦게까지 지인과 이야기를 나누다 자정을 넘겨 집에 돌아와 잠이든 바람에 다른 날보다 늦은 아침 6시에 일어았습니다. 바쁜 마음에 빨리 불교방송을 시청하기 위해 채널을 돌리던 중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의 아침 수행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처음에는 주문이 나오길래 또 다른 불교방송인 줄 알았는데 조금 지나니 불교와는 전혀 다른 화면에 나오길래 불교방송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침 시간이라 방송을 제대로 시청하지 못하고 저녁때 집으로 돌아와서 다시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천지성공이란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었습니다.

인간은 누구나 행복해지고 싶어 하고 성공하고 싶어 한다는 말로 시작한 강의는 언젠가는 무너지는 성공이 아니라 영원히 무너지지 않는 성공이 바로 천지성공의 길이라고 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천지성공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가장 충격적인 내용은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께서 이미 140여 년 전에 인간으로 오셨다 가셨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어떻게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실 수 있을까?,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셨다 가셨는데 왜 모를까? 등 궁금증이 증폭되면서 상생방송에서 눈을 떼지 못했습니다. 우주 1년과 후천개벽, 인류의 역사와 기성종교의 성자, 그리고 인류의 미래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계속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천지성공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내용이 다소 어려웠지만, 인생성공의 참된 의미를 짚어준 부분이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우주가 여름철에서 가을철로 넘어가는 후천대개벽기에 태어난 인간은 삶의 여정에서 이루는 작은 인생성공을 넘어 영원히 무너지지 않는 천지와 하나 된 성공이 인간의 존재 이유이며 인생의 목적이라고 했습니다.

 

 

나는 과연 무엇을 위해 태어났고, 무엇을 위해 살아가고 있으며, 왜 고뇌하고 있는가? 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현실의 안정적인 삶만 추구하면서 아등바등 살아온 저의 인생이 주마등처럼 스쳐 갔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천지성공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나서 인생에 대해 깊이 고민하는 시간을 갖게 됐습니다.

사람이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현실의 삶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인간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의 존재 이유와 인생의 목적을 바로 아는 것이라고 생각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천지성공 프로그램에서 나온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성훈(聖訓) 말씀을 듣고 인간의 존재 이유와 인생의 목적에 해답을 얻었습니다.

 

 

인간이 우주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로 인생을 위해 우주가 열렸고, 천지만물이 인생을 위해 존재한다는 말씀은 저뿐만 아니라 지구촌 모든 인간이 인생의 목적이 무엇인가를 깨닫게 해준 거룩하고 영광스러운 말씀이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꾸준히 시청하면서 증산도 도전道典, 환단고기, 개벽실제상황, 천지성공 등 증산도 진리 서적을 구매해 읽고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도장의 책임자분과 상담을 마치고 다음 날부터 21일 동안 진리 교육과 태을주 수행을 하고 증산도에 입도(入道)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천지성공 프로그램을 처음 시청한 후 진리 서적을 읽으면서 하루하루가 마냥 즐겁고 기뻤습니다.

인간의 존재 이유와 인생의 목적에 해답을 준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들의 크고 깊은 은혜에 깊이 올리며 새 역사를 여는 주인공으로 거듭 태어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의 가을개벽기에 우주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