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인류의 종교문화와 정신문화의 대혁명 르네상스 시대의 부활

by 도생(道生) 2018. 12. 27.

지구촌 인류와 한민족의 창세 역사와 문화를 기록한 지구촌 유일의 정통 사서 『환단고기』

인류의 종교문화와 정신문화의 대혁명, 신교(神敎)문화 르네상스 시대의 부활을 이끌 『환단고기』

 

 

 

 

 

 

 

 

 

 

 

 

증산도 경남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인류의 종교문화와 정신문화의 대혁명, 신교문화 르네상스 시대의 부활

 

제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처음 시청할 때는 원인 모를 불면증으로 한참 고생하던 때였습니다.

상생방송에서 태을주 주문을 소개할 때 만병통치 태을주, 만사무기 태을주라는 말과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으로 치병 사례를 소개하는 것을 보고 태을주 21자를 외워 불면증 좀 없애 달라고 무작정 읽었습니다.

 

 

제가 매일 수면제가 없이는 잠을 못 잤는데, 천지조화의 주문 태을주를 읽은 그 날부터 놀랍게도 수면제 없이도 깊은 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다음날 잠에서 깨어 생각해보니 참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어 그날부터 태을주를 읽고 다녔고, 일부러 시간을 내서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습니다. 

 

 

STB 상생방송의 증산도 진리와 역사 관련 프로그램 등을 참 유익하게 시청했는데,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정신이 확 들었습니다.

 

 

 

 

 

 

 

 

 

 

『환단고기』는 인류와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원형문화 및 동북아의 정치, 경제, 종교, 수행과 깨달음, 언어, 음악, 풍속 등 인간 삶의 전 영역을 기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인류 문화를 전반적으로 담고 있습니다.

 

 

인류의 종교문화와 정신문화는 『환단고기』를 빼놓으면 지엽적인 이야기밖에 되지 않습니다.

지구촌 인류는 창세 역사 시절에는 인류 최초의 종교문화면서 정신문화의 뿌리인 신교(神敎)문화를 바탕으로 한마음으로 살았습니다. 신교문화는 동서양 역사와 문화에 뿌리로서 아직도 지구촌 곳곳에 그 문화의 흔적이 오롯이 남아 있습니다.

 

 

인류 시원 역사의 뿌리문화가 모두 기록된 『환단고기』가 세상에 나오면서 인류의 종교문화와 정신문화의 대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동서양의 종교문화와 정신문화가 역사에 크게 이바지한 바도 있지만, 진리적으로 보면 단편적이고 불완전하고 편협한 문화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역주본 출간과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이 지구촌 인류에게 전해지면서 그동안 인류가 피상적으로 알고 이해한 종교문화와 정신문화의 본질이 밝혀졌습니다.

 

 

조물주 하나님의 가르침, 곧 신교(神敎)문화는 우주에 존재하는 만물이 모두 조물주 하나님으로 벌어져 나와 삼신하나님의 신성과 지혜와 광명이 그대로 들어 있습니다. 

 

 

지구촌의 모든 종교문화와 정신문화는 진리와 생명의 근본 뿌리문화에서 멀어지면서 진리의 본질을 망각했습니다. 

우주의 가을개벽기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시대입니다.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천지만물은 반드시 근본으로 돌아가야 생명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진리와 생명의 근원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그 존재는 영원히 사라지게 됩니다.

 

 

 

 

 

 

 

 

 

 

역사가 흐르면서 근본으로부터 멀어졌지만, 천지 만물에 깃들어 있우주 조물주 하나님의 지혜와 신성과 광명을 오롯이 발현하게 해주는 것이 우주 율려(律呂)인 천지조화 증산도 태을주(太乙呪) 주문입니다. 

 

 

뿌리 안에 들어 있는 오묘한 만물의 신성은 태을주 주문을 통해 온전하게 열매 맺으면서 후천 5만 년 조화 선경세계로 나아가면서 인류 문화의 르네상스 시대의 부활을 알리고 있는 것입니다.

 

 

『환단고기』는 환국, 배달국, 옛 조선(단군조선), 북부여, 사국시대(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와 남북국시대(통일신라와 대진국(발해), 그리고 고려에 이르기까지 한민족의 살아 있는 국통맥(國統脈)을 사실 그대로 기록한 한민족의 역사 경전이며, 지구촌이 동서양으로 분화되기 이전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의 역사와 문화를 기록한 지구촌의 창세 역사 경전입니다.

 

 

 

 

 

 

 

 

 

 

『환단고기』는 도교, 불교, 기독교, 유교 등을 비롯한 동서양의 모든 종교의 뿌리가 되는 인류 최초의 종교 신교(神敎)의 진면목이 드러낸 지구촌 인류의 종교 경전입니다.

 

 

신교(神敎)는 우주의 통치자 삼신상제님의 가르침을 근본으로 삼아 삶을 영위해 나갔습니다.

우주 통치자 하나님의 가르침, 신(神)의 생명과 지혜와 광명을 온전히 발현하기 위한 삶을 살았던 기록을 담은 『환단고기』는 종교 경전임과 동시에 인류의 문화 경전입니다.

 

 

『환단고기』에 수록된 천부경과 삼일신고와 참전계경에는 우주관과 신관, 인성론과 수행관 등 인류의 종교문화와 정신문화를 대혁명 하는 핵심진리가 나와 있습니다.

 

 

 

 

 

 

 

 

 

 

천부경과 하도(河圖)와 낙서(洛書)를 통해 리적이고 논리적으로 우주 변화의 실상을 보고, 수행과 깨달음을 통해 스스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정보가 들어 있는 『환단고기』 출간과 북콘서트는 신교문화의 르네상스 시대의 부활을 선언한 것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진리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도전道典』과 『천지성공』, 『환단고기』 등의 책을 사 읽으며 하나라도 놓칠세라 꼼꼼하게 점검하며 읽었습니다. 집과 가까운 도장을 방문하여 증산도 신앙을 하고 싶다고 말하고 다음 날부터 21일 교육과 태을주 수행 정성 공부를 했습니다.

 

 

책에 나오지 않는 내용과 상생방송에서 듣지 못한 세세한 부분까지 교육을 받으면서 증산도야말로 참 하나님의 진리가 틀림없다고 재삼 확신했습니다.  

 

 

 

 

 

 

 

 

 

 

『환단고기』가 세상에 나오면서 깊이 잠들어 있던 인류의 종교문화와 정신문화의 뿌리가 온전하게 드러나면서 인류 문화의 대혁명이 시작된 것입니다.

 

 

 

인류 종교문화의 뿌리, 종교문화의 뿌리가 완전하게 드러나고 인류 문화가 열매를 맺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류의 창세 뿌리문화인 신교 문화가 열매를 맺게 되는 르네상스 시대의 화려한 부활을 예고한 것입니다.

 

 

 

 

 

 

 

 

 

 

인류의 종교문화와 정신문화의 대혁명을 이루는 참하나님의 진리 증산도, 인류의 뿌리문화 신교(神敎)문화가 열매 맺게 하는 천지조화 태을주로 신천지 상생의 새 시대에는 진정한 인류문화의 르네상스 시대가 부활할 것입니다.

 

 

 

작은 힘이나마 참 하나님의 천지대업(天地大業) 신천지 새 문화를 열어가는데 정성을 다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태고시대부터 지구촌 인류가 모셔왔던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이시며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강세하시어 신천지 새 시대를 열어 주신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