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한국사 완전정복의 꿈 사이비역사학(유사역사학)의 욕망

by 도생(道生) 2018. 12. 26.

조선총독부 식민사관을 바탕으로 한국사 완전정복의 꿈을 꾸는 사이비역사학의 욕망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강단사학의 한국사 완전정복의 꿈, 유사역사학의 욕망

 

 

 

 

 

 

 

 

 

 

 

 

증산도 서울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식민사관으로 한국사 완전 정복을 꿈꾸는 사이비역사학(유사역사학)의 욕

 

저는 2년 동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자 애청자입니다.

업무가 바쁠 때는 상생방송을 시청하지 못했지만,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집에 일찍 들어와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제가 증산도 상생방송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즐겨 시청하는 것이 <환단고기 북콘서트>입니다.

 

 

최근 하던 사업을 정리하고 시간이 많이 남아 상생방송을 집중해서 시청했으며 너무 몰입한 나머지 새벽까지 시청한 적도 여러 차례 있습니다. 2년 전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처음 시청하고 큰 충격을 받아 친구와 주변 지인을 만날 때면 항상 상생방송 시청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주로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역사 특강 >등의 프로그램을 시청했지만,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도 제가 들어보지 못한 새로운 진리라 자주 시청하면서 조금씩 증산도 진리를 배웠습니다.

 

 

 

 

 

 

 

 

 

 

역사에 관심도 없던 제가 우연한 기회에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고 분노가 치밀었습니다.

1945년 일제가 패망하면서 우리가 광복을 맞았지만,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무리가 한국사를 완전 점령하면서 대한민국 국민이 아직도 일제의 정신적 지배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너무 화가 났습니다.

 

 

그나마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역사 특강> 등 우리의 참역사를 밝혀주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사이비역사학(유사역사학)의 욕망은 언젠가는 반드시 멈출 수 있다고 생각됐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고 서점에 들러 『환단고기』 역주본을 사 읽으며 환국에서부터 고려에까지 이르는 역사가 기록된 『환단고기』가 그나마 남아 있다는 것이 정말 고마웠습니다.

 

 

 

 

 

 

 

 

 

 

가짜 한국사를 조작해 만든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강단사학이 핏대를 세우며 위서(僞書)라고 주장하는 책이 『환단고기』입니다.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의 뿌리가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라는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거짓 한국사, 가짜 한국사를 양산해낸 사이비역사학, 유사역사학의 뿌리가 일제 식민사관입니다.

 

 

『환단고기』가 세상에 나오고 『환단고기』에 기록된 홍산문화(요하문명)도 세상에 드러나면서 역사의 진실이 하나둘 밝혀져 자신들의 실체가 만천하에 공개되자,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강단사학에서 『환단고기』 역사를 밝히는 학자들은 사이비역사학, 유사역사학이라고 매도하고 있습니다.

 

 

사이비역사학(유사역사학)은 자신들의 민낯이 환하게 드러날 것을 두려워한 나머지 급기야는 『환단고기』 위서론 바이러스를 퍼트리고 다닙니다. 도둑놈이 도둑질하다 걸리자 주인보고 도둑이라고 소리치는 개가 웃을 정도로 기가 막힌 상황입니다.

  

 

 

 

 

 

 

 

 

 

일제가 왜곡하고 조작한 한국사는 광복 후 친일 역사 청산을 하지 않은 채로 뿌리를 내렸습니다.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활동한 친일파들은 일본 제국주의 밑에서 일하며 일제와 함께 조작해 만든 가짜 한국사를 진짜 역사로 둔갑시켰습니다.

 

 

광복 후 친일 청산이 실패로 돌아가면서 한국사에 관하여 아무것도 모르고 있던 대다수의 대한민국 국민은 사이비역사학(유사역사학)의 욕망의 대상이 되었습다.

 

 

오직 사익 추구에 눈이 멀어 참된 한국사를 역사의 뒤안길로 묻어버린 대한민국 강단사학계가 친일의 후예답게 한국사 완전 정복의 꿈을 이루는 데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마침내 사이비역사학(유사역사학)의 끝없는 욕망의 결과로 대한민국 모든 역사교육과 관련 단체를 접수하여 한국사 완전정복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사이비역사학(유사역사학)의 욕망은 한국사 완전정복의 꿈에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지난 70여 년 동안 왜곡되고 조작되지 않은 우리의 한국사를 복원할 기회가 수 없이 있었지만, 사이비역사학(유사역사학)의 욕망은 그런 기회마저 애써 외면해버렸습니다.

 

 

한국사 완전정복의 꿈을 이룬 사이비역사학(유사역사학)은 현대사에 들어 중국과 일본의 역사 침탈이 있을 때마다 철저하게 묵인하거나 때론 중국과 일본 측의 입장을 옹호하고 방어해주기까지 했습니다.

 

 

 

 

 

 

 

 

 

 

일제의 식민사관과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대한민국 식민사학자들에 의해 우리의 역사는 사라지고, 거짓과 위선으로 점철된 한국사, 왜곡되고 뒤틀린 한국사가 되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새 사업을 시작하고 자리를 잡는 과정에서 한동안 상생방송을 시청하지 못하다가 자리를 잡은 후 다시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신앙을 고민했습니다.

 

 

차일피일 미루다가 증산도 도장을 방문해 상담하고 증산도 도전道典과 이것이 개벽이다, 천지의 도道 춘생추살 등 증산도 진리 서적을 사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몇 개월을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고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는 진리를 바로 세우고, 역사를 바로 세우고, 인간을 바로 세우는 참진리라는 확신을 하고 21일 정성 공부와 진리 교육을 받고 입도(入道)했습니다.

아직도 진리 공부에 많이 부족하고 이제 막 구도(求道)의 길에 첫걸음을 띤 초심자입니다.

 

 

"상제님 진리는 절대로 공명정대(公明正大)하고 불의를 뿌리 뽑고 정의를 규명하는 진리다.

또 대자연 섭리라 하는 것은 지극히 공명정대한 것이다.

공명정대한 진리 속에서 공명정대하게 살아야 하지, 삐꾸러지게 살려고 할 것 같으면 진리가 용서를 않는다.

사람은 하늘에 죄를 지을 것 같으면 빌 데도 없다, 하니까 우리 성도들은 바르게 살아라"라고 하신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처럼 인간으로서 진리 앞에 공명정대한 삶,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삶, 아직도 대자연의 섭리를 모르는 세상 사람들에게 진리를 전하는 진실한 구도자의 삶을 살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을 끝 막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신천지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