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실패한 인생과 성공한 인생 인생의 성공비결

by 도생(道生) 2018. 12. 28.

하늘과 땅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진정한 인생의 성공비결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의 아들딸로서 실패한 인생과 성공한 인생

 

 

 

 

 

 

 

 

 

 

 

 

증산도 전남 지역 윤ㅇㅇ 도생(道生) - 실패한 인생과 성공한 인생, 우주의 주인공이 되는 인생의 성공비결

 

 

현재 80억에 육박하는 지구촌 인류의 성공 기준과 의미는 각자 다 다를 것입니다.

보편적인 인생 성공의 기준이라고 말할 수 없지만, 그래도 세상에서 성공의 기준으로 삼고 있는 것들을 크게 분류하면 부, 명예, 권력, 행복 등입니다.

 

 

 

흔히 세상에서 크게 성공한 사람, 자기 분야에서 최고가 된 사람, 역사적으로 큰 발자취를 남긴 사람들의 인생의 성공비결 역시 다 다릅니다. 그래서 인생의 성공비결을 얻기 위해 성공한 사람들의 장점을 취해서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인생의 성공 스토리를 보고 벤치마킹해 도전해보는 사람도 많지만, 성공이란 자리에 도달하는 것이 극소수일 뿐이고 때론 전혀 생각지도 않은 사람이 성공신화를 만들기도 합니다. 

 

 

 

성공했느냐 실패했느냐를 평가할 때 보이지 않는 내적인 성공 만족보다는 외적으로 인정받는 것이 기준이 되어 실패한 인생과 성공한 인생을 평가하는 것이 일반적인 세태입니다.

 

 

 

 

 

 

 

 

 

 

자신을 스스로 자연 관찰자라고 말했던 어느 시인은 "인간은 실패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성공하기 위해서 태어난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인이 말한 성공하기 위 인생은 세상에서 말하는 일반적인 성공한 인생이 아닙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스스로 만족한 성공한 인생을 살면서도 한편으로는 세상으로부터도 성공한 인생으로 인정받는 것에 목을 매고 있는 것도 현실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큰 욕심, 큰 성공보다는 가정과 직장에 충실하고 행복한 가정을 지속하는 것입니다.

보는 관점에 따라 지극히 일반적인 소시민의 삶으로 볼 수도 있겠지만, 저는 그것이 성공한 인생이라고 생각하고 욕심을 부리지 않고 지내왔습니다. 그러나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되면서 저의 인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천지성공(天地成功)> 프로그램은 제 삶의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고 증산도 진리를 알고 난 후부터 인생관을 전면 수정했습니다.

 

 

저는 평소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성격이라 처음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했을 때만 해도 전혀 모르던 증산도에서 하는 말을 완전히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너무 합적인 강의에 매료되어 <천지성공> 프로그램을 두 번이나 보고, 천지성공 책도 사 읽었습니다.

 

 

 

 

 

 

 

 

 

 

대자연의 법칙과 대자연의 목적, 역사의 섭리와 역사의 진실, 인간 존재의 참된 의미와 인생의 목적 등 세상에서 전혀 못 들어본 새로운 이야기에 너무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다시 서점에 가 증산도 『도전道典』과 『증산도의 진리』, 『이것이 개벽이다』 등의 증산도 진리 서적을 사와 읽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한 인간으로서 일반적인 성공한 인생을 추구하지 않았지만, 세상 사람과 함께 하는 성공, 하늘과 땅과 함께 하는 성공을 제대로 알기 위해 증산도 진리 서적은 평균 3~4회 정도 집중해서 읽었고 증산도 『도전道典』은 7번 완독했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과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은 증산도 진리와 다른 종교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진리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 프로그램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을 비롯하여 진리 서적을 읽고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진리 공부한 지 3년이 넘어가면서 증산도는 참 하나님의 참 진리이며 인생의 성공비결이 담긴 천지의 보배라고 확신하고 입도(入道)를 했습니다. 

 

 

제가 세상에서 실패한 인생을 산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성공한 인생을 산 것도 아니지만, 진리로 제 인생을 평가한다면 지금까지 제 인생은 실패한 인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이제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의 진리 증산도를 만나면서 실패한 인생을 극복하고 성공한 인생의 길로 접어들었다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하늘과 땅이 원하는 진정한 인생의 성공비결이 천지성공입니다.

 

하늘과 땅과 함께 성공하는 진정한 인생의 성공비결이 천지성공입니다.

 

천지성공은 가을개벽기에 사는 인류에게 천지가 전해준 진정한 인생의 성공비결입니다.

 

천지성공은 천지부모님의 아들딸로 태어난 지구촌 모든 인류가 이루어야 할 진정한 인생의 성공비결입니다. 

  

 

 

 

 

 

 

 

 

 

 

대자연의 법칙으로 오는 신천지(新天地) 세상에서 새 하늘과 새 땅의 새 문화 여는역사의 주인공,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성공한 인생과 천지의 바람을 저버린 실패한 인생이 될 것이냐는 전적으로 자기에게 달려 있습니다.

 

 

 

세상 사람이 모두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인생을 살 수 있도록 많은 사람에게 새 희망의 진리 소식을 전하는데 정성을 다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천지성공』  中

 

천지생인(天地生人) 하여 용인(用人)하나니

불참어천지용인지시(不參於天地用人之時)면 하가왈인생호(何可曰人生乎)아

 

천지가 사람을 낳아 사람을 쓰나니 천지에서 사람을 쓰는 이때에 참예하지 못하면 어찌 그것을 인생이라 할 수 있겠느냐!

(증산도 도전道典 2:23:3)

 

 

'천지에서 사람을 길러 정말로 크게 쓰려고 하는 이때에 천지 사업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너는 이미 참 인간으로서 살아가는 것이 아니다. 너는 인간 삶의 뜻을 성취하는 정도(正道)에서 완전히 벗어났다.'라는 말씀입니다.

 

천지에서 사람을 길러 가장 크게 쓰는 때는 우주 1년, 12만 9천 6백 년에서 '가을의 추수기'인 오직 이때뿐입니다.

하늘땅이 선천 5만 년 동안 인간을 낳아 길러 온 목적은 가을개벽기에 인간 생명을 추수하고 가을문명을 건설하는 천지일꾼으로 쓰기 위함입니다.

 

 

상제님이 새 우주를 열어 주시기만 한다고 해서 천지의 꿈과 이상이 저절로 성취되는 것이 아닙니다.

인간이 일꾼으로 참여하여 천지부모가 바라는 이상 세계를 직접 건설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지상 선경을 세운 후에는 전 인류가 우주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낙원으로 거듭난 10천(天) 지구에서 만복을 누리며 무병장수하는 신선으로 살아갑니다. 이것이 인생 성공의 총결론이자 천지성공의 최종 귀착지입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가 성장 발전을 멈추고 성숙과 결실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