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하나님의 신천지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

by 도생(道生) 2018. 12. 25.

천지대자연의 섭리와 하나님의 조화권으로 열리는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 하나님의 신천지 새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天地公事)

 

 

 

 

 

 

 

 

 

 

 

 

 

증산도 서울 지역 박ㅇㅇ 도생(道生) - 천지대자연의 섭리를 주재하시는 하나님의 신천지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

 

저는 아주 오래전으로 구도(求道)의 길을 걸으셨던 아버님의 영향으로 증산상제님을 알았지만, 상제님께서 하나님이시란 사실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아버님께서 돌아가실 때까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을 신앙하시지는 않았지만, 참진리를 찾고자 부단히 노력하셨던 분입니다.

아버님께서 돌아가신 때는 증산상제님의 진리의 참모습을 여는 대도(大道) 진리 증산도 3변 도운(道運)이 열리기 바로 전이었습니다.

 

 

아버님께서 사람을 만날 때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저를 자주 데리고 다니셨습니다.

아버님과 어른들께서 하시는 말씀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아버님과 대화를 나눈 분들이 하신 말씀 중에서 반복적으로 들었던 내용은 우주의 통치자이시며 인간으로 강세하신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후천 조화 선경세계를 여신 하나님의 신천지(新天地)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입니다.

 

 

 

 

 

 

 

 

 

 

아버님께서 돌아가시고 가족이 서울로 이주했고 수십 년이 흐르면서 증산상제님과 천지공사 이야기도 잊혔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지하철에서 내려 집으로 가던 중 증산도 홍보를 하는 분을 만나 홍보지를 받았는데 그때는 바쁜 일이 있어 살펴보지 못하고 가방에 넣어 두고 잊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집에서 TV를 시청하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되어 잊고 있던 가방 속 홍보지를 다시 살펴봤습니다.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을 시청하면서 프로그램 중간에 나오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을 듣다 보니 오랫동안 잊고 있었던 옛 기억이 되살아났습니다.

 

 

 

 

 

 

 

 

 

 

어렸을 때는 어른들의 대화를 이해하지 못했는데,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공부를 하다 보니 증산도 진리를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며칠 동안 상생방송을 시청하다가 증산도 진리를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서점에서 증산도 『도전道典』 원전을 구매해 읽기 시작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도전을 집중해서 3번을 읽었더니 증산도 진리를 개괄적으로나마 알게 됐고, 참 하나님의 신천지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가 무엇인지도 조금이나마 이해하게 됐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을 3번 읽고 『증산도의 진리』와 『이것이 개벽이다』, 그리고 상생방송의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에 큰 감명을 받아 『환단고기』 완역본도 사 읽기 시작했습니다. 1년 넘게 집에서 혼자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증산도 진리를 공부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천지대자연의 법칙(우주의 이법)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십니다.

천지우주는 우주 변화의 원리, 즉 대자연의 이법(理法)에 의해 말 그대로 스스로 그러한 자연(自然), 곧 무위(無爲)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우주가 스스로 그러하게 돌아가는 자연의 섭리가 절대로 이긋나지 않도록 자연의 법칙을 다스리는 분이 바로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입니다.

 

 

흔히 서양의 기독교에서 말하는 천지창조는 하나님의 권능으로 인간과 만물을 만들었다고 하는 것으로, 서양과 동양이 우주를 바라보는 관점이 전혀 다릅니다.

 

 

동양에서는 우주가 반드시 그렇게만 돌아가게 되어 있는, 스스로 그러한 자연(自然)의 법칙 우주의 이법(理法, 우주 변화의 원리)을 다스리시는 우주 통치자의 조화(造化)에 의해 무위이화(無爲以化)로 우주가 돌아갑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 하나님의 신천지(新天地) 역사 설계도가 바로 천지공사입니다.

하나님의 새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란 우주의 가을이 오기 전 하나님께서 직접 인간 역사에 개입하신 하나님의 친정 시대, 우주정치 시대를 선포한 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을 뜯어고치는 천지인 개조 프로젝트 천지공사는 후천 5만 년 동안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도록 상극의 선천 5만 년 동안이고 맺힌 원한(寃恨)을 해원(解寃) 천지공사일소하고, 우주의 가을세상 새 시대를 열어 놓으신 하나님의 새 역사 설계도입니다. 

 

 

 

 

 

 

 

 

"나의 일은 천지를 개벽(開闢)함이니 천지공사(天地公事)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5:3:6)

 

 

 

"현하의 천지대세가 선천은 운(運)이 다하고 후천의 운이 닥쳐오므로 내가 새 하늘을 개벽하고 인물을 개조하여 선경세계를 이루리니 이때는 모름지기 새판이 열리는 시대니라.

 

이제 천지의 가을운수를 맞아 생명의 문을 다시 짓고 천지의 기틀을 근원으로 되돌려 만방(萬方)에 새 기운을 돌리리니 이것이 바로 천지공사(天地公事)니리."

(증산도 도전道典 3:11:3~4)

 

 

 

 

 

 

 

 

 

어느 날 저녁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 산책하다가 자연스럽게 발걸음이 멈춰 쳐다보니 증산도 도장 간판이 보였습니다.

이곳으로 이사 온 지 3년이 넘어 동네를 잘 알았 원만한 건물과 상점 등의 위치도 다 알고 있었는데 증산도 도장을 처음 본 것입니다.

 

 

 

더구나 최근 1년 이상은 제가 증산도 진리에 관심을 두고 집중적으로 공부했는데 집과 지하철을 오가는 거리에 있는 증산도 도장을 왜 못 는지 지금도 이해가 잘 안 됩니다. 며칠을 도장 앞까지 갔다가 되돌아오며 망설임 끝에 도장 문을 두드렸습니다.

 

 

 

 

 

 

 

 

도장 책임자분과 상제님 진리 이야기를 밤새는 줄 모르고 나누었고,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 하나님의 신천지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가 역사에 실현된 많은 사건을 들으면서 증산상제님은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시라는 확신을 다시 확인했습니다.

 

 

 

돌아가신 아버님으로부터 시작된 증산상제님과의 작은 인연이지만, 하나님의 새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를 역사에 실현하는 진리의 주인공이 되어 가을우주 세상에 반드시 천연(天緣)으로 열매 맺는 도생(道生)이 되도록 성경신을 다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가을개벽기를 맞아 천상의 지존한 보좌에서 후천 5만 년의 신천지 새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를 보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