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9년 1월 3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1. 14.

신천지(新天地)를 여는 우주 통치자의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월 14일 ~ 2019년 1월 20일

 

 

 

 

 

 

 

 

 

 

 

 

분열과 대립, 투쟁과 갈등으로 점철선천 5만 년의 상극(相克) 역사가 정점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구천지(舊天地) 5만 년의 시간은 천지의 꿈이 이루어지는 신천지(新天地)를 위한 준비 시간이었습니다.

 

 

인간이 태어나 유소년기와 청소년기를 거쳐 성년이 되듯이 인류 역사와 문화도 성숙한 열매를 맺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시간대입니다.

 

 

우주가 선천(先天) 5만 년 동안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가면서 인류의 문화가 성장 발전했습니다.

이제 5만 년 동안 발전을 끝내고 인류 문화가 성숙의 시간대로 들어서게 됩니다.

 

 

 

 

 

 

 

 

 

 

지금까지 인류의 지나온 세상은 초목(草木)이 자라서 열매 맺은 지구 1년 사계절로 보면 봄과 여름 세상입니다.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은 인류의 역사와 문화가 태어나고 발전해 성숙하고 쉬는 129,600년의 우주 1년 봄과 여름입니다.

 

 

지구 1년의 초목농사에서 봄과 여름의 과정은 가을에 열매 맺기 위한 것이듯, 인간을 낳고 기르는 우주 1년 역시 낳고 기르고 거두고 쉬게 하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대자연 섭리에 의해 인류의 문화가 성숙한 문화, 완전한 열매가 되어 우주의 목적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우주 1년 사계절 변화에서 우주의 목적이 이루어지는 가을개벽기에는 우주의 이법(理法)을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느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게 됩니다. 가을대개벽의 실상을 전해주시고 대변혁을 극복해 신천지(新天地) 새시대 새역사를 여는 우주의 열매, 역사의 열매를 맺을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열어 주셨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 통치자이신 참하나님의 진리가 바로 무극대도 증산도입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로 천지인(天地人)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우주적 대변혁이 가을대개벽입니다.

 

 

 

 

구천지(舊天地)의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에서 일어났던 문제들이 가을대개벽의 오메가포인트를 지나면서 신천지(新天地) 새시대로 들어가게 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대도(大道) 무극대도로 신천지(新天地) 새역사의 희망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천상 보좌에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 통치자의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보는 월간개벽 <2019년 1월호>, 도전道典 퀴즈 <139회 청소년 수련회 특집>, STB 특선 다큐 <허난설헌 2부작>입니다.

 

 

 

신천지(新天地) 새시대 새진리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보는 월간 개벽】 <2019년 1월호>

 

안경전 종도사님의 <태을주 천지조화문명을 연다.>와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천지자연을 집행하는 증산도 일꾼>이라는 제하로 내려주신 도훈(도훈) 말씀 비롯하여 증산도에 입도한 도생과 태을주 도공 수행 체험, 역사와 문화, 지구촌 소식 등 2019년 1월호 월간개벽 다양한 기사를 정리합니다.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퀴즈】 <139회소년 수련회 특집>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수련회에 참석한 초립동이 도생들을 대상으로 참하나님의 우주 통치 법전 증산도 도전道典을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 <허난설헌 2부작>

 

조선시대 대표적인 여류시인 허난설헌의 삶을 조명하고 허난설헌을 바라보는 다양한 목소리와 시각을 담은 다큐입니다.

 

 

 

 

 

 

 

 

 

 

 

상생(相生)의 새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대자연의 섭리로 열리는 가을우주의 이야기를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월 14일 ~ 2019년 1월 20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주의 꿈과 희망이 성취되는 상생의 후천 5만 년 세상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9년 1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1월 14일 ~ 2019년 1월 20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