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5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1. 28.

상생(相生)의 새 문화가 펼쳐지는 우주의 가을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월 28일 ~ 2019년 2월 3일

 

 

 

 

 

 

 

 

 

 

 

 

 

자기 일에 성실하고 아무리 올바르고 산다고 해도 시대의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면 도태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흔히 오늘의 인류가 사는 이 시대를 두고 인류 역사상 가장 급변했고, 급변하고 있는 시대라고 말합니다.

 

 

시대적 환경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 그리고 급변하는 시대에 적응하거나 변화 주도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한순간에 무너지는 것도 다반사인 세상입니다.

 

 

지구촌의 변혁 현상을 산업혁명 이후 물질문명의 급속한 발달과 경제 등의 문제로 인해 발생한 것이라 말합니다.

현실 문제로 보면 과학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세상이 급변한 것입니다.

 

 

 

 

 

 

 

 

 

 

지구촌의 급격한 변화 현상을 본질에서 보면 천지의 질서, 대자연의 질서, 우주의 변화 원리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상극(相克)의 질서로 인해 성장 발전한 우주의 여름에서 대자연 섭리가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우주 가을의 성숙한 세상으로 전환하면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현재 지구촌에서 일어나는 거센 변화의 물결은 인류 문명이 역사적인 대전환점의 극점에 도달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인류 역사는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한 것입니다.

 

 

극대의 대우주에서부터 극미의 원자에 이르기까지 대자연의 법칙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시 말해 대자연의 변화와 인류 문명이 출현하고 발전해가는 인류 역사가 따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란 사실입니다.

 

 

 

 

 

 

 

 

 

 

인류 문명을 낳고 기른 대자연의 섭리에 의해 현생 인류가 출현하고 문명이 발전했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인류 역사라 하는 것은 대자연 섭리가 성숙함에 따라서 변화하는 것이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현재 지구촌 인류가 겪고 있는 급격한 변혁은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천지인(天地人)이 대변혁 하는 가을대개벽의 전조 현상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점은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우주의 여름 세상의 끝자락이며 앞으로 다가올 가을세상은 열매 맺고 성숙한 세상입니다. 대자연의 섭리에 의해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우주의 가을세상을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앞장서서 열어갈 것입니다. 

 

 

 

 

 

 

 

 

 

 

신천지(新天地)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5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만나니 반갑道다 <26회 포항 대신도장>,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53회 노은숙 도생>, STB 특선 다큐 <이사부 장군 항로탐1500년 전 그 물길 그대로>입니다.

 

 

우주의 가을세상 신천지(新天地) 새 시대를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26회 포항 대신도장>

 

40년 동안 통일교 신앙을 하면서 영적 갈증을 해소하지 못한 김문목 도생은 인간으로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만나면서 진정한 삶의 행복과 영적 충만을 경험했고, 한동안 신앙의 슬럼프가 찾아왔지만, 일제가 왜곡 조작한 불의한 역사에 분노를 느끼고 잃어버리고 파괴된 우리의 참역사를 알려야겠다는 사명감으로 신앙하고 있는 이광희 도생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이 개벽하는 대우주 변혁의 실상을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53회 노은숙 도생>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만난 후 10여 년 동안 끊임없는 정성으로 가족을 상제님 신앙의 길로 인도한 노은숙 도생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 <이사부 장군 항로탐사 1500년 전 그 물길 그대로>

 

신라 장군 이사부는 작은 섬나라 우산국의 울릉도와 독도를 신라 영토로 만든 장군입니다.

울릉도와 독도가 신라에 정벌 되기 이전에도 그렇고 1500년 전 이사부 장군의 정벌로 신라 영토에 귀속한 이후도 울릉도와 독도는 언제나 우리 영토였습니다.

 

이런 역사적 사실이 오늘날 독도가 우리 땅일 수밖에 없다는 것을 뒷받침해주는 명백한 자료입니다. 1500년 전 이사부 장군의 항로탐사 5박 6일간의 여정을 지금 시작합니다.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류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월 28일 ~ 2019년 2월 3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을개벽을 넘어 후천 5만 년의 신세계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5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1월 28일 ~ 2019년 2월 3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