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2019년 2월 5일 화요일 설날 명절 연휴 특집 프로그램 방송

by 도생(道生) 2019. 2. 2.

STB 상생방 기해(己亥)년 설날 명절 연휴 특집 프로그램 방송

2019년 2월 5일 화요일 설 명절 특집 프로그램 

 

 

 

 

 

 

 

 

 

 

 

상생(相生)의 새 시대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설 명절 연휴 특집 프로그램 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37회 허성철 도생>

방송 일시: 2019년 2월 5일 화요일 설날 낮 12시 3분, 저녁 7시

 

 

허성철 도생(道生)은 영국 유학 중 남북관계를 연구한 것이 계기가 되어 상제님 진리를 만나게 됐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100여 년 전에 짜놓으신 새 역사 설계도인 천지공사(天地公事) 그대로 남북한의 관계와 세상이 돌아가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상제님 신앙을 하고 가족과 함께 가정도장을 만들어간 신앙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참하나님의 참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진리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설 명절 연휴 특집 프로그램 방송

STB 스페셜 <대한독립의 잃어버린 역사 보천교 1부~3부>

방송 일시: 2019년 2월 5일 화요일 설날 오후 3시 ~ 오후 6시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의 메카였던 전라도 정읍의 보천교.

상해 임시정부를 비롯한 독립운동가에게 독립자금을 지원하고 직접 독립운동도 했지만, 오늘의 역사에서 그 흔적을 찾을 길 없습니다. 

 

암울했던 일제강점기 우리 민족에게 희망을 주었고 600만 명이 이상이 신앙한 보천교의 잃어버린 역사를 밝혀 드립니다.

 

 

 

 

 

 

 

 

 

천지(天地)를 담는 우주적 진리 증산도 STB 상생방송 설 명절 연휴 특집 프로그램 방송

구도의 여정 <78회 류덕선 도생>

방송 일시: 2019년 2월 5일 화요일 설날 오후 3시 50분

 

 

아무것도 모르던 어린 시절 청수를 모시고 주문 수행을 한 아버지는 수행이 끝나면 유독 류덕선 도생에게만 청수물을 마시게 했습니다. 오랜 세월이 흘러 상제님 신앙을 하면서 아버지께서 상제님을 신앙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아버지의 사랑과 정성을 마음에 담고 수행을 하던 중 꿈에도 그리던 돌아가신 아버지를 뵙게 된 사연을 전해드립니다.

 

 

 

 

 

 

 

 

 

잃어버리고 파괴된 우리의 참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설 명절 연휴 특집 프로그램 방송

시간여행 강원 <4왕의 스승, 운곡 원천석>

방송일시: 2019년 2월 5일 화요일 설날 오전 8시, 오후 4시

 

 

운곡 원천석(원동중) 선생은 인류 창세 역사와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를 기록한 한韓민족의 정통 사서 환단고기의 삼성기 下의 저자입니다. 원천석 선생은 한때 이방원의 스승이었지만, 고려가 망하고 은둔생활을 시작합니다.

 

태종 이방원이 원천석 선생을 삼고초려를 하면서 모시고자 했지만, 끝내 절의를 지킨 운곡 원천석 선생의 흔적을 찾아갑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의 2019년 설 명절 연휴 2월 5일 화요일 설날 특집으로 편성한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37회 허성철 도생>, STB 스페셜 <대한독립의 잃어버린 역사 보천교 1~3부>, 구도의 여정 <78회 류덕선 도생>, 시간여행 강원 <4회 왕의 스승, 원곡 원천석> 특집 프로그램을 많이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