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2019년 2월 6일 수요일 설 명절 연휴 특집 프로그램 방송

by 도생(道生) 2019. 2. 3.

황금돼지의 해 2019년 설 명절 연휴 특집 프로그램 방송

기해(己亥)년 2월 6일 수요일 STB 상생방송 설 명절 특집 프로그램

 

 

 

 

 

 

 

 

 

 

 

가을우주의 결실문화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구도의 여정 <87회 표복임 도생>

방송 일시: 2019년 2월 6일 수요일 오후 3시 50분

 

 

어린 시절 부모님과 온 가족이 상제님께 청수를 모시고 태을주 주문을 읽으며 자랐습니다.

학교생활에 집중하면서 어린 시절의 기억은 잊혀 갔고, 결혼과 사회생활을 하면서 흐릿한 기억마저도 까맣게 잊고 살았던 표복임 도생. 가정생활이 안정되면서 기도와 수행, 역학 등에 관심을 두고 공부하던 중 상제님 진리를 만나게 됩니다.

 

표복임 도생은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여 태을주 수행하던 중 어렸을 때 가족이 함께 태을주 주문을 읽었기억이 되살아나게 됩니다. 조상님의 음덕으로 증산도를 만난 표복임 도생님의 감동적인 구도(求道)의 여정을 들어봅니다.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의 우주통치 법전을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산책 <18회 원시반본(原始返本)이란>

방송 일시: 2019년 2월 6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 밤 11시 30분

 

 

원시반본은 한마디로 가을철 열매 맺는 근본 법칙으로 대자연의 섭리입니다.

인간은 단 한 사람도 대자연의 섭리를 벗어나 생존할 수 없는, 절대적 생존법칙입니다.

 

우주의 여름과 우주의 가을이 바뀌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 가을우주의 문을 활짝 열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이때는 원시반본(原始返本) 하는 시대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진리의 근원, 문화의 근원, 역사의 뿌리, 생명의 뿌리를 찾는 원시반본.

가을우주 새 시대에 역사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반드시 실천해야 하는 원시반본의 참된 의미를 생각해 보는 시간입니다.

 

 

 

 

 

 

 

 

 

 

신천지(新天地) 후천 5만 년이 조화선경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책으로 만나는 가을개벽문화】 <42회 한국인만 모르는 다른 대한민국>

방송 일시: 2019년 2월 6일 수요일 낮 12시 30분, 저녁 7시

 

 

한국인만 모르는 다른 대한민국의 저자로 하버드대학에서 동아시아 문명학 박사 학위를 받은 임마누엘 페스트라이쉬 박사는 자신의 가치와 전통문화를 잊고 사한국인과 대한민국 정체성이 희미하고 모호하다고 지적합니다.

 

『한국인만 모르는 다른 대한민국』의 저자는 대한민국 사람도 모르는 코리안 프리미엄을 재발견해 대한민국이 문화선도국가로서 구촌 국제사회에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저자가 지적하고 있는 대한민국과 한국인의 문제와 이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를 『한국인만 모르는 다른 대한민국』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들이 오랫동안 지니고 있던 약소국 콤플렉스에서 벗어나 세계의 중심에 서기 위해 가장 중요한 한국인의 정체성 확립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증산도(甑山道)는 대자연의 질서가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창도하신 가을 무극대도(無極大道)입니다. 증산도는 가을우주의 생활문화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2019년 2월 6일 수요일 설 명절 연휴 마지막 날에 편성한 특집 프로그램 구도의 여정 <87회 표복임 도생>, 도전道典 산책 18회 원시반본이란>, 책으로 만나는 가을개벽문화 <42회 한국인만 모르는 다른 대한민국> 방송을 많이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