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9년 2월 3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2. 18.

한민족과 지구촌 인류의 원형 문화를 밝히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2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2월 18일 ~ 2019년 2월 24일

 

 

 

 

 

 

 

 

 

 

 

 

인류 창세 역사와 한민족의 시원 역사 시대 문화는 인류의 뿌리 원형 문화이며, 현재 지구촌의 문화는 줄기문화입니다.

지구촌 인류의 뿌리 원형 문화가 곳곳에 남아 있지만, 원형 문화를 아는 학자를 찾아보기 힘들고 주류 강단사학계에 한민족의 원형 문화를 아는 역사학자가 전무한 상태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우리나라와 지구촌의 역사 기록에 나와 있고 많은 유적과 유물에 원형문화코드가 있지만, 그 실체를 밝히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문화는 인류의 뿌리 원형문화에서 파급된 줄기문화인데, 줄기문화가 너무 무성하게 자라면서 원형 뿌리문화의 실체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일제 식민사학을 신봉하는 주류 강단사학계가 일제 조선총독부가 왜곡 조작한 역사관을 그대로 받아들이면서 그나마 남아 있는 문화 원형을 송두리째 어둠 속에 묻어버렸습니다. 

 

 

환단고기는 인류 뿌리 원형문화를 온전하게 알 수 있는 지구촌의 보물입니다.

현재의 문화 원형을 그대로 담고 있는 환단고기를 통해서만 인류의 뿌리 문화의 참모습과 지구촌 역사의 전체 흐름과 인류의 미래를 함께 조망할 수 있습니다.

 

 

인류의 미래는 창세 역사의 원형 뿌리문화와 현재의 줄기문화가 합덕(合德) 하면서 인류의 미래 문화가 새롭게 열립니다.

뿌리와 줄기가 하나 되어구촌의 미래 문화, 그 온전한 열매문화가 드러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지속해서 한韓민족과 인류의 뿌리 원형 문화를 복원하고 가을우주의 성숙한 문화를 열어나갈 것입니다. 

 

 

 

 

 

 

 

 

 

 

가을우주 인류의 성숙한 열매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2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천지의 도 춘생추살 시즌2】 <13회 태을주로 천하사람을 살린다①>, 【TV로 보는 월간개벽】 <2019년 2월호>, 【힐링로드】 <11부작>, 【드라마 초한지】 <80부작>입니다.

 

 

 

대자연의 섭리에 맞춰 우주의 가을세상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의 도 춘생추살 시즌2】 <13회 태을주로 천하사람을 살린다①>

 

태을(太乙)은 우주 생명을 탄생시킨 근원 자리입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가을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는 법방으로 전해주신 천지의 조화주문이 바로 태을주입니다.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태을주의 조화권과 신권의 세계와 천지의 꿈을 성취하는 일꾼의 길에 대해서 내려주신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입니다.

 

 

상생의 신천지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보는 월간개벽】 <2019년 2월호>

 

가을대개벽을 앞두고 마지막 대세몰이의 '판몰이 도수를 힘차게 여는 일꾼이 되자'라는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과 진정한 인류 구원을 위해 '열정과 정성을 가지고 포교하라.'라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을 비롯하여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만난 도생들의 구도의 과정, 지구촌의 역사와 문화 등 2019년 2월호 월간개벽에 실린 다채로운 내용이 소개됩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힐링로드】 <11부작>

 

태안 솔모랫길, 대전 호반 낭만길, 순천 천년 불심길, 강진 다산 오솔길, 강화 능묘 가는길, 진주 역사와 문화 길, 군산 구불길 5코스 물빛길, 부산 해파랑길 1코스, 양편 물소리길 1코스 문화유적 숲길, 부산 가람 낙조길, 문경 새재 넘어 소조령길 등 싱그러운 자연 속으로 함께 떠나는 프로그램입니다. 힐링로드를 따라 천천히 걸으며 자연을 느끼고 나를 돌아보는 일상 속 쉼표를 선물합니다.

 

 

한민족과 인류의 잃어버린 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드라마 초한지】 <80부작>

 

초한지는 진나라 말기 농민 봉기를 시작으로 초나라 항우와 한나라 유방의 치열한 결전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초한지는 난세를 살았던 영웅호걸들의 활약과 고뇌를 통해 삶의 지혜와 역사의 교훈을 되새기고,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고사성어 속 전쟁장면을 실감 나게 재현했습니다.

 

 

 

 

 

 

 

 

 

 

 

신천지 상생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지상천국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2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2월 18일 ~ 2019년 24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간이 우주의 주인이 되는 새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2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2월 18일 ~ 2019년 2월 24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