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9년 2월 4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2. 25.

일제와 식민사학에 의해 파괴된 한韓민족의 참역사를 밝히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2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2월 25일 ~ 2019년 3월 3일

 

 

 

 

 

 

 

 

 

 

 

 

일본 제국주의가 강압으로 국권을 침탈당한 후 우리 민족은 일제의 잔혹한 탄압과 수탈에 시달렸고, 1945년 일제의 압제에서 벗어나 해방을 맞았습니다.

 

 

2019년은 일제의 압제로부터 해방된 지 74년이 되는 광복 74주년이 되는 해이며, 삼일 혁명 100주년과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입니다.

 

 

우리나라가 광복을 맞은 지 74년이 됐지만, 국가와 민족의 정신과 같은 역사는 아직도 일제 식민주의 식민사학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 민족이 1945년 8.15 광복과 함께 잔악한 일제의 마수에서 벗어났는데, 정신은 아직도 일본 제국주의 노예로 사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일제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우리 역사를 조작하고 파괴했고, 조선총독부에서 역사 조작의 친일행위를 한 자들이 광복 후 우리 역사를 가르쳐왔습니다.

 

 

조선총독부가 조작하고 파괴한 가짜 역사가 해방 후 74년 동안 그대로 대한민국 국민에게 주입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학교에서 배우는 역사는 일제가 허위로 만들어낸 식민사학입니다.

 

 

 

 

 

 

 

 

 

 

일제 조선총독부에 충성을 다한 인물들이 만든 가짜 역사를 대한민국 주류 강단 사학계가 그대로 계승해 70여 년 동안 국민을 쇠뇌여 한민족의 정체성은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게 됐습니다.

 

 

일본 제국주의에 의해 사라지고 파괴된 우리 역사는 반드시 원래대로 복원해야 합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잃어버리고 사라진 우리의 참역사를 밝혀내기 위해 역사광복 대장정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대한민국 깊숙이 뿌리내린 일제 식민사학을 뿌리 뽑고 진정한 역사광복을 이룰 때까지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앞장서겠습니다.

 

 

 

 

 

 

 

 

 

 

일제 식민사학에 의해 파괴된 우리의 참역사 복원을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2월 4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대한독립 운동사 <1회 대한제국에서 대한민국으로>, 대한사랑 해외역사캠프 <청춘, 광복의 길을 다시 걷다>, 대한역사광복 전진대회 실황중계입니다.

 

 

 

잃어버린 한민족의 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대한독립 운동사 <1회 대한제국에서 대한민국으로>

 

나라와 민족의 독립을 위해 목숨을 초개처럼 버리고 항일무장투쟁의 선봉에 섰던 잊힌 독립운동가, 무명의 독립운동가수많은 독립운동가가 있습니다. 대한독립 운동사는 질곡으로 얼룩진 우리의 근대 역사를 알아보고, 우리 역사의 현주소와 아직도 부족한 우리의 역사의식을 바로잡기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입니다.

 

 

한민족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대한사랑 해외역사캠프 <청춘, 광복의 길을 다시 걷다>

 

3.1혁명 10주년, 대한민국 임시정부 10주년을 맞아 역사 문화단체 대한사랑이 우리 청소년에게 올바른 역사관을 심어주고, 우리 선조들의 발자취와 숨결을 함께 느껴보기 위해 중국 내 독립운동 유적지를 찾아 떠나 해외역사캠프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대한역사광복 전진대회 실황중계

 

빼앗기고 사라지고 파괴된 우리 역사를 찾는 역사광복군의 대한역사광복 전진대회

우리 사회 곳곳에 아직도 남아 있는 친일 잔재를 청산하고 지구촌 8천 2백만 한국인이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되찾기 위한 대한역사광복 전진대회를 실황중계입니다.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9천 년 한민족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2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2월 25일 ~ 2019년 3월 3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대주의와 식민주의 사관으로 축소되고 사라진 우리 참역사를 밝히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2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2월 25일 ~ 2019년 3월 3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