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안경전 종도사님 증산도 도전 개벽 강해

by 도생(道生) 2019. 3. 22.

인류가 염원해온 새 시대 명의 새로운 비전 <개벽開闢>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전道典 개벽 강해

 

 

 

 

 

 

 

 

 

 

 

 

세상은 질적으로나 양적으로 빠르게 급변하고 있습니다.

지구촌의 저명한 미래학자가 미래예측하기도 하지만, 예측불허의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습니다.

 

전문가조차도 예측하기 어려운 인류의 미래지만, 증산도 『도전道典』을 보면 지난 100년간 인류가 걸어온 발자취가 일점일획도 어김없이 증산도 『도전』 내용 그대로 돌아갔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149년 전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의 생애와 말씀을 수록한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새 시대 새 문명의 비전을 오롯이 담겨 있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우주 변화의 원리에 맞춰 새 세상을 개벽하신 프로그램이 천지공사(天地公事)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 들어 있는 하늘과 땅과 인간을 개벽한 천지공사(天地公事)는 증산도 진리의 핵심으로 새 역사 설계도, 새 시대의 이정표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 나와 있는 인류가 걸어온 길과 인류가 나아갈 이정표를 통해 인류의 새로운 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벽開闢은 시간의 변화, 시간의 질서, 시간의 마디입니다.

증산도 『도전』의 개벽開闢은 말세와 종말 등의 마침(終)의 의미가 아니라 새로운 세상이 열리고, 새로운 세상을 연다는 시작(始)의 의미입니다.

 

『도전道典』은 천지인(天地人) 삼계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의 우주 통치 법전입니다.

진리에 대한 목마름으로 사는 지구촌 인류에게 새 시대 새 문명의 비전을 전해 줄 진리의 단비가 증산도 『도전道典』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증산도 『도전道典』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1983년에 나온 『이것이 개벽이다』를 몇 차개정 증보해 출간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는 1983년 시간의 파도라는 부제가 붙어 출간됐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본래 새로운 문명이 열리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지구촌 인류가 인간의 근본적인 문제와 문명과 우주의 신비, 인류가 맞이할새 시대 등 모든 의혹과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진리 서적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이것이 개벽이다 집필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은 상제님 진리를 모르는 사람이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진리를 설명해 주기 위해 『이것이 개벽이다』를 출간하신 것입니다.

 

 

인류의 역사와 문명 발전사에 절대적 영향을 주는 우주 변화의 원리, 한민족의 뿌리역사와 유불선 종교의 도맥, 그리고 인류의 새 문명을 열기 위해 마침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과 새 문화를 열어갈 무극대도(無極大道)의 출현 소식 등종합적으로 다룬 교양서적 성격으로 지난 30여 년 동안 『이것이 개벽이다』가 몇 차례 개정 증보되면서 증산도의 개벽 진리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됐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로운 세상이 열린다. 하늘과 땅이 새롭게 열리는 개벽소식>이란 주제로 증산도 『도전道典』 개벽 강해 합니다.

 

증산도 『도전』을 바탕으로 개벽이란 무엇이며, 개벽은 왜 오는가, 개벽의 실제 현상은 무엇이며, 개벽 후에 열리는 새 문명의 비전까지 개벽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해소해 드릴 것입니다. 

 

 

 

2019년 2월 24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증산도 서울 은평 도장에서 열리는 안경전 종도사님 『도전道典』 개벽 강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다른 지역에 계신 분들은 거주지와 가까운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시면 안경전 종도사님의 증산도 『도전』 개벽 강해 생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및 해외 도장은 증산도 홈페이지 <신앙과 수행 - 도장 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증산도 도전道典 강해

 

일시: 2019년 3월 24일 오전 10시 30분

장소: 증산도 서울 은평 도장 및 국내외 증산도 도장

문의: 1577-1691, 010-5310-40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간 삶의 목적이 무엇인가?

인간은 무엇 때문에 태어나며 무엇을 위해 사는가?

인간은 궁극적으로 참마음과 영의 눈이 열릴 때, 비로소 천국의 문으로 오를 수 있다. 따라서 한마디로 인간은 천지의 가을철에 들어서서 성숙한 삶을 맞이하기 위해 산다. 하늘땅에 살고 있는 인간과 신명 모두가 이 한 가지 우주의 참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살고 있다.

 

그러면 이 우주는 왜 태어났으며 왜 한순간도 멈춤 없이 변화해 가고 있는가?

결론적으로 인생을 낳고 길러서, 이 우주가 본래부터 품고 있는 한 가지 꿈을 성취하기 위해 존재한다.

진리의 모든 근원적 의혹은 시간의 수수께끼를 바르게 앎으로써만 풀 수 있다.

 

진리의 핵심이 우주론이며, 그 결론은 시간론이기 때문이다.

시간론은 진리의 문으로 들어가는 깨달음의 첫 관문이다.

바로 이 진리의 첫 문을 온 인류가 통과할 수 있도록 활짝 열어 주신 분이 증산상제님이시다."

(증산도 도전 개정 신판 서문 中)

 

 

 

"이것이 개벽이다는 불안과 희망의 갈림길에서 서성이는 지금의 인류에게 모두가 궁금히 여기는 근원적인 문제에 대한 해답과, 내일의 신세계에 대한 비전을 명확히 제시해 왔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개정 신판에서는 동서고금의 여러 종교와 신화, 철학의 내용들과 모든 위대한 예지자들이 전한 경고 메시지를 관통하여 종합적인 체계를 세우면서, 개벽 사상의 내용을 가감 없이 기술하였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이것이 개벽이다 개정신판 서문 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