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인생의 궁극적인 성공과 진정한 성공의 길

by 도생(道生) 2019. 2. 21.

인생의 궁극적인 성공이란 천지(天地)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것이며

우주의 꿈을 이루는 유일하고 진정한 성공의 길

 

 

 

 

 

 

 

 

 

 

 

 

증산도 충북 지역 박ㅇㅇ 도생(道生) - 천지우주의 목적을 이루는 진정한 성공의 길과 인생의 궁극적인 성공

 

충남에서 태어나 대전에서 학교와 사회생활을 하다 충북지역으로 옮겨 지내왔습니다.

부모님은 종교를 갖고 있지 않았지만, 조상님 제사를 극진히 모셨고, 부모님께서 돌아가신 이후에는 큰 형님께서 제사를 모셔왔습니다.

 

 

저는 사회생활을 하는 과정에서 기독교 신앙을 하게 됐고, 종교적 신념을 바탕으로 부모님과 조상인 제사와 차례 때 절을 하지 않았습니다.

 

 

저의 이런 모습을 보고 큰형님을 비롯한 형제들이 "우리가 이 세상을 살 수 있는 것은 어머니 아버지와 조상님이 계셨기 때문인데, 다른 나라에서 들어온 종교 때문에 부모님과 조상님을 저급한 귀신으로 치부하는 것이 과연 합당한 것이냐!" 하며 철없는 저를 나무랐습니다.

 

 

 

 

 

 

 

 

 

 

저의 머릿속에는 주님께서 저의 인생을 이끌어주시고 주님 안에서 인생의 궁극적인 성공도 이룰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제가 기독교 진리를 많이 알거나 신앙체험을 많이 한 것도 아니지만, 지인을 만날 때면 진정한 성공의 길은 주님을 영접하고 주님의 뜻대로 사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느 날 기독교 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던 중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게 됐습니다.

역사 강의이려니 하고 무심코 시청했는데,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저의 기독교 세계관이 완전히 무너져 내렸습니다.

 

 

기독교에서 말하는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이 태어나기 수천 년 전부터 우리 민족은 우주의 통치자께 찬양과 감사의 천제(天祭)를 올렸고,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에서 동방은 배달국, 서방은 수메르로 분화되었습니다.

 

 

 

 

 

 

 

 

 

 

기독교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은 수메르의 우르 출신으로 기독교의 세계관의 뿌리가 수메르, 수메르는 인류 창세 역사를 연 환국에서 비롯한 것입니다.

 

 

너무 충격적인 내용에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며칠 동안 더 시청하고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증산도 도장을 방문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궁금한 것을 묻고 또 물으며 의문을 해소해 나갔습니다.

 

 

야기를 나누다 보니 시간이 너무 늦어 다음에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기로 하고 도장을 나서는데,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라고 주시면서 『천지성공』은 인생의 궁극적인 성공을 위해 반드시 읽어야 하는 책이며 진정한 성공의 길을 안내하는 소중한 책이라고 소개하셨습니다.

 

 

 

 

 

 

 

 

 

 

진리를 알고 싶은 마음에 『천지성공』을 받은 다음 날 다 읽었고, 다소 생소한 용어가 나오는 부분을 제외하면 대부분 이해할 수 있게, 쉽게 쓰인 책이었습니다. 다음날 도장에 다시 찾아가 이야기를 나누고 정식으로 교육을 받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호사다마라고 상제님 신앙에 첫발을 내딛으려고 하 순간부터 척신 복마가 발동하여 상제님 진리로 가는 막아섰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회사는 업무의 특성상 일이 한꺼번에 몰리는 경우가 없는데, 이상하게 일이 바빠지면서 도장을 갈 수가 없었습니다.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말이 있지만, 바쁜 회사에서 일하면서도 마음은 항상 증산도 도장에 가 있었습니다.

늦은 시간에 집에 돌아와서도 증산도 상생방송을 꼭 시청하고 잠자리에 들었고 날이 갈수록 하루라도 빨리 상제님 진리를 공부하고 싶다는 열망밖에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인생의 성공, 궁극적인 성공이란 것을 생각해본 적도 없고, 진정한 성공의 길이란 것에도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증산도 진리를 알고부터는 한 인간으로서의 성공이 아니라 인간과 만물의 부모가 되는 천지부모님이 원하고 이루어주는 인생의 궁극적인 성공의 길을 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것은 나 한 사람을 위한 성공이 아니라 지구촌 인류를 위한 진정한 성공의 길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천지의 질서는 인류 역사는 움직이는 절대법칙입니다.

대자연의 질서가 춘하추동 사계절로 돌아가면서 지구 1년의 초목농사를 짓듯, 더 큰 주기인 우주 1년 사계절을 바탕으로 천지가 사람농사를 짓습니다.

 

 

 

 

 

 

 

 

 

 

 

우주 1년으로 사람농사를 짓는 인류 문명의 큰 흐름을 보면 지구 1년 초목농사와 같이 낳고 기르고 거두고 쉬게 하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돌아갑니다.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에서 가을이 되면 사람이 추수하지만,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가을에는 우주의 통치자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어 인간을 추수하게 됩니다.

 

 

초목은 자유의지로 선택할 수 없지만, 역사의 주체로 우주의 꿈을 역사에 펼치는 인간은 자유의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가을개벽기에 인생의 궁극적인 성공의 방법을 제시해 주셨고, 천지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여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진정한 성공의 길을 활짝 열어 주셨습니다.

 

 

 

 

 

 

 

 

 

 

인류 문명이 성숙의 시대로 들어가는 후천대개벽기는 선천 5만 년의 역사를 마무리 짓는 진정한 성공의 길이 열린 유일한 때입니다.

 

 

선천 5만 년 동안 지구촌 여러 곳에서 각 분야별로 성공한 사람도 많지만, 하늘과 땅이 원하는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인생의 궁극적인 성공은 오직 후천대개벽기에 가능합니다.

 

 

증산도에 입도(入道)하기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난관을 헤치고 상제님 진리를 신앙할 수 있게 됨을 무한히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자기 조상이 제1의 하나님이다."라는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을 들을 때면 그동안 제사와 차례에 참석해서도 부모님과 조상님께 절을 올리지 않고 그냥 앉아있다 오곤 했는데, 너무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었습니다.

천지부모님과 조상님의 크나크신 은혜에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가 성공하고 인류 문명이 성숙하는 가을개벽기에 지구촌 인류의 궁극적인 성공, 진정한 성공의 길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