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국가 민족 종교의 갈등 역사와 신천지 지구촌 대통합

by 도생(道生) 2019. 2. 17.

지나온 세상은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가면서 지구촌의 국가와 민족과 종교의 갈등이 지속한 역사

천지의 질서가 상생(相生)으로 바뀌고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면서 이루어지는 신천지 지구촌 대통합

 

 

 

 

 

 

 

 

 

 

 

 

 

전남 지역 배ㅇㅇ 도생(道生) - 국가와 민족과 종교의 갈등 역사와 새 시대 신천지 지구촌 대통합

 

매일 아침 신문과 TV를 보다 보면 이 시대가 갈등사회라는 말이 절로 실감 납니다.

개인, 지역, 세대, 계층, 인종, 종교, 국가, 민족, 종교 간의 갈등에 관한 뉴스가 매일 끊임없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복잡다단한 현대 사회 속에서 사회적 갈등과 혼란은 나날이 증폭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런 사회적 난제들을 해결하고 대통합을 이루기 위해 사회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해결책을 내놓지만, 갈등은 또 다른 갈등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불평등과 사회적 반목과 갈등이 어제오늘의 문제도 아니지만, 그나마 과거보다는 나은 점이 있다면 지구촌 각 나라와 민족과 종교의 갈등 역사를 끝내고 해결하기 위해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해 대타협과 대통합을 모색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에도 1990년대 중후반부터 상생(相生) 협력, 상생 방안, 상생의 길, 상생 경제, 상생발전 등 상생(相生)을 기반으로 한 대타협과 대통합을 도모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생이란 말을 처음 들었을 때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에서 서로 도우며 함께 살아간다는 상생(相生)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지구촌 대통합을 이룰 수 있는 가장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란 생각도 해봤습니다.

 

 

제가 상생(相生)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 된 그로부터 20여 년이 흐른 후 남편을 통해서입니다.

상생(相生)은 증산도의 핵심 이념인데, 제가 증산도를 알게 된 것은 남편이 증산도 진리 서적을 보면서부터입니다.

남편이 『천지성공』이란 책을 보면서 상생방송을 시청하기에 자연스럽게 같이 시청하게 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천지성공> 프로그램은 『천지성공』 책을 강의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저희 부부가 증산도 진리를 잘 몰랐던 터라 처음에는 낯설었지만, 차츰 증산도 진리가 무엇인지 조금씩 이해되기 시작했습니다.

 

 

남편이 『천지성공』 책을 먼저 보고서 제가 다음에 읽었는데, 상생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책을 읽으니 내용이 머리에 쏙쏙 잘 들어왔습니다. 저희 부부가 『천지성공』 책과 증산도 상생방송의 여러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느낀 점이 똑같았습니다.

 

 

증산도 진리가 너무 좋았지만,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자는 심정으로 저희 부부는 증산도 신앙을 하더라도 제대로 알고 해보자고 의기투합했습니다.

 

그 후로 약 3년 동안 증산도 『도전道典』을 비롯한 증산도 진리 서적들을 사보고, 상생방송을 시청하며 증산도 진리를 공부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아침저녁 수행을 따라 하면서 증산도 주문을 외워 수시로 읽고 다녔습니다.

 

 

 

 

 

 

 

 

 

 

증산도 진리는 일반인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크게 상제관, 우주관, 인간관, 신관, 천지공사, 종통관, 개벽관, 일꾼관 등 8가지로 기본 교리를 전하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팔관법을 통해서 우리나라와 지구촌의 국가와 민족과 종교의 갈등 역사의 참모습을 알게 됐고 그동안 궁금해 왔던 의문을 해소해 주었습니다.

 

 

지나온 역사를 보면 지구촌의 국가와 민족과 종교의 갈등 역사가 지속했는데, 인류 문명이 탄생 발전 성숙하는 우주 1년의 이야기로 모두 설명이 다 되었습니다.

 

 

 

 

 

 

 

 

 

 

우주의 봄철에 인류 문명이 탄생했고 우주의 여름철에 인류 문명이 발전했으며, 앞으로 우주의 가을철로 들어가면 인류 문명은 성숙한 문명으로 재탄생하게 됩니다.

 

 

우주의 가을철은 도교에서 말하는 삼청세계, 기독교에서 말하는 지상천국이며, 불교에서 말하는 용화낙원으로 우주의 이법(理法)이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신천지(新天地)입니다. 가을우주의 신천지는 지구촌 대통합을 넘어 우주촌이 하나 되는 세상입니다.

 

 

대자연의 섭리가 지구 1년과 우주 1년에의 과 여름철에는 상극(相克) 질서를 바탕으로 초목(草木)과 인류 문명을 낳고 기르는 분열 발달의 과정입니다. 그러나 우주의 가을은 상극(相克)의 질서에서 상생(相生)의 질서로 대전환하면서 신천지 지상낙원, 신천지 용화낙원, 신천지 삼청세계의 지상선경 세계가 열리면서 문명의 성숙과 함께 지구촌 대통합을 이루게 됩니다.

 

 

 

 

 

 

 

 

 

 

 

대자연의 섭리가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가을우주의 신천지는 지구촌 대통합이 이루어져 그동안 지속했던 지구촌 국가와 민족과 종교의 갈등 역사를 종국을 고하게 됩니다.

 

 

저희 부부는 증산도 신앙을 하자고 결정하고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증산도 입도(入道)를 위해 21일 정성 수행과 진리 교육을 받으면서 참하나님의 참진리를 만난 것에 무한한 감사함을 가지게 됐습니다.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우주 가을의 신천지 새 문화를 열어가는 참일꾼, 신천지 지구촌 대통합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도생(道生)이 되어 천지에 보은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갈등의 역사를 끝내고, 상생의 새 시대 가을우주의 신천지를 열어 우주일가(宇宙一家와 지구촌 대통합을 이루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