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 성탄절 천지보은 대천제

by 도생(道生) 2019. 4. 26.

억조창생과 천지신명에게 새 생명을 길을 열어주신 어머니 하나님 제140주 성탄절

무한한 사랑과 거룩한 은혜를 내려주신 태모 고수부님 천지보은 대천제(天地報恩 大天祭)

 

 

 

 

 

 

 

 

 

 

 

 

숭고하고 고귀한 사랑으로 억조창생과 천지신명에게 무한하고 거룩한 은혜를 베풀어 주신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께서 지금으로부터 140년 전 도기(道紀) 9년 서력 1880년 음력 3월 26일 만물의 생동하는 계절에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하늘과 땅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후천대개벽기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함께 억조창생과 천지신명에게 하늘과 땅과 인간이 모두 조화롭게 살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계의 새 생명의 길을 열어주시기 위해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 1880년 음력 3월 26일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이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한없는 사랑과 자애로움으로 억조창생과 천지신명의 죄를 대속하시며 몸소 가시밭길을 걸어가시어 구원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전수한 종통대권(宗統大權)을 받으신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의 첫 문을 열어 놓으시면서 억조창생에게 후천 5만 년의 선경 세계로 들어가는 진리의 길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억조창생과 천지신명의 새 삶을 위해 시련과 질곡의 삶을 마다하지 않으셨습니다.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의 무한한 사랑과 거룩한 은혜로 억조창생은 하늘과 땅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는 후천대개벽을 극복하고 상생의 문화로 사는 진정한 구원의 길을 찾게 된 것입니다.

 

 

2019년 4월 30일(음력 3월 26일)은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 인간으로 오신 성스러 날입니다.

거룩하고 축복 된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의 성탄절 천지보은 대천제가 태전 태을궁에서 봉행 됩니다.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의 성탄절 천지보은 대천제에 참석하셔서 인간으로 오신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의 참진리 소식과 천지부모님의 꿈을 이루는 새 시대의 진리 비전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

140주 성탄절 천지보은대천제(天地報恩大天祭)

 

 

일시: 도기(道紀) 149년 음력 3월 26일, 2019년 4월 30일 화요일 오후 8:00분

장소: 태전(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태전 본부도장

문의: 1577 - 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