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개벽문화 북콘서트

by 도생(道生) 2019. 4. 20.

대한(大韓)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한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대자연의 질서 변화로 일어나는 천지인 대변혁의 실상을 알려준 상생방송의 <개벽문화북콘서트>

 

 

 

 

 

 

 

 

 

 

 

 

 

증산도 전남 지역 주ㅇㅇ 도생(道生) - 증산도 STB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개벽문화 북콘서트 

 

중화 사대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사관에 의해 왜곡된 한국사에는 고대사는 있지만, 상고사는 없고 더욱이 정신문화는 전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오래전 정신세계사에서 나온 한단고기를 구입해 읽었고, 약 20년  <KBS 역사스페셜 - 추적 환단고기 열풍>이란 프로그램도 시청했습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운 역사는 단군신화와 소위 삼국시대라고 하는 고구려, 백제, 신라, 그리고 발해와 고려와 조선, 일제강정기와 대한민국의 역사가 전부입니다. 

 

 

한국사에 관심은 있었지만, 그동안 먹고 사는 것이 바빠 좀처럼 역사 공부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생활도 안정되고 사회에서 어느 정도 자리를 잡으면서 다시 본격적으로 역사를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느 날 친구가 증산도 상생방송에서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한다고 시청하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예전부터 제가 친구와 지인과 모임이 있을 때마다 역사 이야기를 자주 했기 때문에 주변에서는 제가 역사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다 알고 있었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기 전까지만 해도 증산도 상생방송이 있다는 사실도 몰랐고, 마음속으로 예전 <KBS의 역사스페셜 - 추적 환단고기 열풍> 정도의 프로그램을 다시 방송하겠거니 생각하고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그러나 저의 예상은 완전히 비껴갔습니다.

정신세계사에서 나온 한단고기와 <KBS 역사스페셜 - 추적 환단고기 열풍> 프로그램과는 질적으로 달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역주자가 환단고기에 등장하는 역사의 현장을 직접 답사하고, 우리의 사료와 중국과 일본의 사료를 교차 검증하여 환단고기가 진서(眞書)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었습니다.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은 국내 여러 도시와 해외에서도 개최되었고, 환단고기의 역사와 문화가 어떻게 지구촌 전역으로 퍼져나갔는지 잘 설명해주고 있었습니다.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기 전에는 환단고기는 우리의 상고사와 고대사를 기록한 책이라고 단순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고 환단고기는 우리의 시원 역사뿐만 아니라 인류 창세 역사까지 밝혀주는 보물이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인류 창세 역사와 정신문화,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를 보여주었다면,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역사와 세상을 보는 안목을 한층 더 키워주었습니다. 

 

 

상생방송의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이것이 개벽이다, 개벽실제상황 등을 쓰신 안경전 증산도 종도사님의 강연 내용이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개벽문화 북콘서트>에서는 약 1만 년 전부터 전해져 온 천부경과 인류 문명의 시조 태호복희씨의 하도(河圖)와 하나라를 창업한 우임금의 낙서(洛書)를 통해 인류의 역사가 시작되고 발전해 성숙하는 역사의 모든 과정을 동양 우주론으로 아주 잘 설명해 주고 있었습니다.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면면히 이어져 온 한민족과 인류의 창세 역사와 정신문화, 19세기 말 동방 땅에 울려 퍼진 후천개벽 소식과 새 역사 이야기를 비롯하여 수행문화의 정수인 태을주 수행과 조화세계, 앞으로 다가올 대변혁의 실체를 밝혀주었습니다.

 

 

 

 

 

 

 

 

 

 

상생방송의 <개벽문화 북콘서트> 내용 중에서도 저에게 크게 마음에 울림을 준 내용은 19세기 말 우리나라에서 선언된 후천개벽 소식은 인류 역사가 성자의 시대를 끝내고 마침내 성부(聖父) 아버지의 시대를 선언한 근대역사의 출발점이란 사실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개벽문화 북콘서트> 프로그램을 통해 대자연의 섭리와 인류의 역사와 정신문화, 그리고 후천개벽과 하나님 아버지의 지상 강세새 문명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우주와 역사와 인생에 대한 모든 의문이 시원하게 풀렸습니다.

 

 

증산도에 입도(入道) 준비를 하면서 앞으로 해야 할 공부도 많지만, 상제님의 도생(道生)으로서 진리를 모르는 사람에게 진리를 전하는 사명자가 될 것을 다짐했습니다. 상제님과 태모님, 태사부님과 사부님, 그리고 조상님들의 은혜에 보은하는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인류 창세 역사 때부터 인류가 모셔온 우주의 통치자이시며 대자연의 질서가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후천개벽기를 맞아 가을우주의 새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하느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