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만병통치약 치병의 기적

by 도생(道生) 2019. 5. 1.

참하나님께서 인류에게 내려주신 가장 위대하고 고귀하고 소중한 선물 태을주(太乙呪)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만병통치약(萬病通治藥), 치병(治病)의 기적을 이루는 태을주 수행(修行)

 

 

 

 

 

 

 

 

 

 

 

 

죽은 사람을 살려낸 증산도 태을주 주문의 기적의 역사는 증산상제님께서 어천(御天)하신 다음 해인 1910년 음력 2월에 시작됐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앞에서 대성통곡하던 김경학 성도님은 '태을주로 사람을 많이 살리리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이 문득 떠올라 지성으로 기도를 올리고 태을주 주문을 읽어 돌아가신 어머니가 살아나는 기적을 체험했습니다.

 

 

김경학 성도님은 태을주 주문으로 치병의 기적을 넘어 돌아가신 어머니가 다시 살아나는 기적을 체험하고 병자(病者)를 찾아다니며 치병의 기적을 만들었습니다. 이때 장티푸스(염병)에 걸린 류의경이란 사람이 김경학 성도님의 소문을 듣고 와 살려 달라고 간청했습니다.

 

 

 

 

 

 

 

 

 

 

당시 염병(장티푸스)에는 약이 없었고 십중팔구(十中八九) 사망한 무서운 전염병이었습니다.

김경학 성도님은 증산상제님께 청수를 올리고 지성으로 기도하고 태을주 주문을 읽어 류의경이 병이 완쾌되는 치병의 기적을 이룹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재세시에 "내가 이 세상 모든 약(藥) 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느니라. 태을주는 만병을 물리치는 구축병마(驅逐病魔)의 조화주라, 만병통치 태을주요, 태을주는 여의주라."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태을주 주문이 만병통치약일 뿐만 아니라 태을주(太乙呪) 주문의 조화와 권능과 신성함에 대해 여러 차례 말씀해 주셨습니다.

 

 

 

 

 

 

 

 

 

 

김경학 성도가 돌아가신 어머니를 살린 태을주 주문의 기적의 역사를 필두로 일제강점기 600여 만 명의 증산도 도생(道生)이 태을주 주문을 통해 만병통치약의 치병의 기적을 직접 체험했습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자기의 몸을 건강하게 하고 치병의 기적을 이루기도 하지만, 다른 사람의 병을 치유한 치병의 기적 체험 사례도 수없이 많습니다. 태을주 주문은 우주 생명의 발원처인 태을천의 조화 생명 기운을 내려받는 주문입니다.

 

 

천지조화(天地造化)의 주문 태을주 주문은 우주의 근원 소리, 신(神)의 소리, 천지 생명의 근원 기운을 받아 내리는 우주의 노래로서 우주와 내가 하나 되는 신성한 주문이며 만병통치약으로서 치병의 기적은 부수적으로 따라오는 은혜입니다.

 

 

 

 

 

 

 

 

 

 

<증산도대학교 열린 강좌 - 11회 태을주로 천하사람을 살린다> 프로그램은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을 했을 때 일어나는 현상과 몸의 변화와 조심해야 할 것, 그리고 태을주 주문이 왜 만병통치약이며 치병의 기적을 이룰 수 있는 이유와 증산도 태을주 주문의 역사와 권능과 조화권에 대한 강의입니다.

 

 

 

 

 

 

 

 

 

 

증산도대학교 열린 강좌

12회 - 태을주로 천하사람을 살린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만병통치약 치병의 기적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