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 군산편 첫 방송

by 도생(道生) 2019. 5. 19.

가을우주의 개벽(開闢)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라북도 군산에서 개최한 <개벽문화 북콘서트 - 시즌2 군산편> 첫 방송

 

 

 

 

 

 

 

 

 

 

 

 

하늘과 땅이 처음 열린다는 천지개벽은 우주의 역사가 처음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극대의 대우주부터 극미의 소립자까지 우주는 개벽(開闢)을 통해 끊임없이 생성과 변화와 소멸을 반복해왔습니다.

 

 

대우주의 섭리로 천지가 생겨나는 태시(泰始) 창조 천지개벽을 시작으로 억겁의 세월 동안 대우주는 만물을 낳고 기르고 거두고 쉬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법칙으로 끊임없이 개벽해왔습니다. 우주는 생장염장으로 순환하는 개벽을 통해 영원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우주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인간이 지상에 출현한 이후에도 생장염장의 우주 질서는 계속돼왔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의 질서가 인류 문명을 낳고 기른 생장(生長)의 시대를 끝내고, 인류 문명을 통일하고 성숙하게 하는 염장(斂藏)의 시대로 들어가게 됩니다.

 

 

 

 

 

 

 

 

 

 

선천개벽(先天開闢)으로 태어난 인간이 문명을 성장 발전해 왔고,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 일어나는 후천개벽(後天開闢)을 통해 질적 성숙의 시대로 들어가게 됩니다.

 

 

후천개벽을 통해 열리는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는 성인과 현자가 말한 평화의 세상으로 인류가 꿈에도 그리던 이상세계입니다.

 

 

상생(相生) 문화와 개벽(開闢) 문화를 선도하는 증산도 상생방송은 지난 2015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  <서울 개벽문화 북콘서트 - 2부작>을 시작으로 <부산 개벽문화 북콘서트 - 2부작>, <대구 개벽문화 북콘서트 - 3부작>, 대전 개벽문화 북콘서트 - 3부작>을 방송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 그동안 방영됐던 서울, 부산, 대구, 대전에서 열렸던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1>을 끝내고 2019년 5월 23일 목요일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2> 군산편이 처음 방송됩니다.

 

 

군산 개벽문화 북콘서틑 통해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전환하여 대립과 갈등의 시대를 넘어 상생(相生)과 조화(造化)로 펼쳐지는 새로운 문명, 천지의 마음과 한마음으로 사는 신인류(新人類)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라북도 군산은 인류가 가을우주로 넘어가기 전 반드시 맞이하는 후천개벽이 열리는 땅이며, 우주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우주개벽의 땅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개벽문화북콘서트 시즌2> 군산편 첫 방송을 시청하시고 자연과 문명과 인간 개벽의 참된 의미와 변화된 모습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인류의 창세 역사와 정신문화 및 수행문화의 정수와 지구촌 종교와 깨달음의 최종결론, 19세기 말 동방에서 울려 퍼진 후천개벽 소식과 새 문명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마지막으로 후천개벽을 극복하고 새로운 인간으로 태어나게 하는 태을주의 조화세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개벽문화 북콘서트> 군산편 첫 방송을 시작으로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2>를 통해 개벽의 의미와 실상을 확인하고 희망찬 새 시대를 열어가는 주인공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2> 군산편 첫 방송

일시: 2019년 5월 23일 목요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