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5월 3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5. 13.

우주 통치자 참하나님의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5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5월 13일 ~ 2019년 5월 19일

 

 

 

 

 

 

 

 

 

 

 

 

세상의 모든 것을 포괄하는 무극대도(無極大道)는 종교가 아니고, 후천 5만 년 인류의 새로운 생활문화입니다.

무극대도는 우주의 만물을 통일하고 성숙시키는 가을우주의 무궁한 하나님의 대도(大道)입니다.

 

 

무극대도를 최초로 선언한 분은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으로부터 직접 도통을 받아 동학(東學)을 창도(創道)한 수운 최제우 대성사님입니다.

 

 

최수운 대성사님께서 '만고에 없는 무극대도가 나올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는데, 앞으로 인류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하나님의 참진리가 이 세상에 출현한다는 말씀입니다.

 

 

 

 

 

 

 

 

 

 

최수운 대성사님께서 말씀하신 무극대도는 천주님의 대도(大道) 진리, 상제님의 무궁한 조화(造化)의 대도, 한울님의 열매 진리입니다. 근대 들어 보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종교(宗敎)란 인류에게 가르침을 내려준 성자(聖子)의 진리를 말합니다.

 

 

우주의 봄 여름철 인류 문화가 성장 발전하는 과정에서 인간을 제도하기 위해 출현한 것이 유불선 등 선천(先天)의 기성종교입니다.

 

 

기성종교는 어느 한쪽에 국한되어 있는 편협한 진리로 인류 문화가 성장 발전하는 데 크게 기여했지만, 결과적으로 수천 년 동안 대립과 분쟁의 중심에 있었으며 우주의 근원이신 상제님과 참진리로부터 멀어지는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천주(天主)님으로부터 천명(天命)과 신교(神敎)를 받아 동학을 창도한 최수운 대성사께서는 "무극대도(無極大道) 닦아내니 오만년지 운수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최수운 대성사님의 '5만 년의 운수'라는 말씀은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후천개벽이 일어나기 전 참하나님의 대도 진리가 이 세상에 출현했을 때 올바르게 닦으면 후천 5만 년 역사의 주인공이 된다 말씀입니다.

 

 

 

참하나님의 진리 무극대도는 모든 것을 통일하고 성숙게 하는 열매진리로 후천 5만 년 새 시대의 보편적 생활문화입니다.

후천 5만 년의 세상은 우리가 사는 이 시대처럼 정치, 종교, 경제, 사회, 문화가 따로 돌아가는 세상이 아니라, 이 세상 모든 것이 통일되고 성숙한 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가 생활문화가 되는 세상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의 대도 진리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다함이 없는 진리', '지극히 큰 가르침', 이 세상 모든 것을 통일하고 열매 맺게 하는 참하나님의 무극대도 문화를 열어가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우주의 절대자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5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종도사님과 함께 떠나는 성지순례 <1회 상제님 탄강지 객망리를 가다>, 책으로 만나는 가을개벽문화 <98회 서양 지성인과 만남>, 한국의 보물 스페셜입니다.

 

 

 

참하나님의 대도(大道) 진리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종도사님과 함께 떠나는 성지순례 <1회 상제님 탄강지 객망리를 가다>

 

우주 역사에서 가장 큰 사건은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사건입니다.

우주 생명과 진리의 근원 자리에 계신 상제님께서 인간 역사에 들어오신 거룩한 땅이 전라북도 정읍시 우덕면 객망리입니다.

종도사님과 함께 성스러운 땅 상제님 탄강지를 찾아 떠나는 성지순례 프로그램입니다.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계 우주의 가을 세상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책으로 만나는 가을개벽문화 <99회 서양 지성인과 만남>

 

'인간은 본성상 앎을 갈망한다." - 아리스토텔레스

서양의 고대에서 현대에 이르는 현자(賢者)들이 각고의 노력으로 이룩해 놓은 지혜의 창고를 열어 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한국의 보물 스페셜

 

세계 속에서 빛나는 한국의 문화유산이 있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문화유산에 대한 모든 것과 문화유산과 함께 살아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만나봅니다.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잃어버린 한韓민족의 상고 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5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5월 13일 ~ 2019년 5월 19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 생명의 길로 인도하는 천지조화의 태을주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5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5월 13일 ~ 2019년 5월 19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