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5월 2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5. 6.

하나님 아버지의 문화 시천주(侍天主)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5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5월 6일 ~ 2019년 5월 12일

 

 

 

 

 

 

 

 

 

 

 

 

지난 수천 년 동안 지구촌 동서양 종교 문화의 역사를 보면 하나님 아버지를 내세운 성자(聖子)의 시대였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가 내려보냈고 아버지께서 인간으로 오신다고 말한 예수님, 석가모니부처님은 도솔천의 천주님이신 미륵부처님께서 내려오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공자님은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동방 땅에 강세하실 것을 말하는 등 숱한 성인과 성현과 철인들이 하나님 아버지의 시천주(侍天主) 시대를 예고했습니다.

 

 

각 종교의 문화를 개창한 성자와 성현들은 각기 우주의 이치를 통하고, 생사를 초월한 구도(求道)와 성령과 신(神)의 계시 등을 통해 하나님 아버지가 직접 인간 세상에 내려오시는 시천주(侍天主) 문화 시대가 열릴 것을 말했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 아버지를 모시는 시천주 문화 시대가 오는 것은 우주의 이법(理法) 때문입니다. 

우주가 영원히 존재할 수 있도록 순환하는 우주의 이법(理法)을 무위이화(無爲以化)라고 하며 스스로 변화하는 무위이화를 조화(造化)라고도 합니다.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상제님께서는 우주의 이법과 천지 만물이 하나 되게 해주는 주재자, 우주의 이법을 통치하시는 중심적 존재로 주재자(主宰者) 하나님이십니다.

 

 

우주에는 지구 1년 사계절과 마찬가지로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우주 1년 사계절이 있습니다.

우주의 봄에는 인류 문명을 낳고, 여름에는 기르고, 가을에는 거두고, 겨울에는 쉬게 됩니다.

우주의 가을철에는 우주를 다스리시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반드시 인간으로 강세하시게 되어 있습니다.

 

 

 

 

 

 

 

 

 

 

본래 인류의 창세 역사 시대에는 지구촌이 우주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 상제님을 모셨습니다.

그러나 대자연 섭리가 인류 문명을 발전시키기 위해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가면서 문명과 문화도열 성장합니다.

 

 

인류 문명이 분열 성장하는 과정에서 인간은 근본으로부터 멀어지게 됐고, 하나님 아버지의 문화에서 성자(聖子) 시대로 바뀐 것입니다.

 

 

오늘의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입니다.

만물이 근본으로 돌아가는 우주의 가을을 맞아 진리와 생명의 뿌리가 되시는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는 시천주(侍天主) 문화 시대가 열리게 된 것입니다.

 

 

 

 

 

 

 

 

 

 

모든 생명이 근본으로 돌아가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섭리는 가을의 절대정신이며 우주의 법칙입니다.

 

 

지나온 역사가 성자를 모신 역사였다면, 앞으로 오는 우주의 가을은 성숙과 통일의 시대이며 참하나님 아버지를 모시는 시천주(侍天主) 문화 시대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149년 전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을 모시는 시천주(侍天主) 문화를 열어 성숙한 인간으로 가는 길, 성숙한 문명으로 가는 길로 나아가는 진리의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천상의 지존한 보좌에서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5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일본 속의 신라사 <3회 신라 왕자 천일창>, STB 초청특강 <44회 마음이란 무잇인가?>, 김정락의 뮤직 인 토크 <15부작>입니다.

 

 

우주일가(宇宙一家)의 우주촌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일본 속의 신라사】 <3회 신라 왕자 천일창>

 

일본 게히신궁에서 모시는 주신(主神)은 신라 천일창 왕자로, 일본 왕실에서 최초로 모신 한국인 인간신입니다.

홍윤기 교수는 일본의 신도(神道)가 신라 천일창 왕자에서 비롯됐다고 합니다.

신라 왕자 천일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지구촌 인류가 진정한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는 시천주(侍天主)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초청특강】 <44회 마음이란 무엇인가?>

 

불교철학과 칸트 등 동서양 철학 세계를 넘나든 이화여대 철학과 한자경 교수

일반인도 이해하기 어려운 불교철학의 유식을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춰 인간의 마음 세계를 들려준다.

 

 

개벽문화와 상생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김정락의 뮤직 인 토크】 <15부작>

 

연주자의 음악을 직접 듣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양의 고전음악과 재즈, 그리고 동양의 고전음악과 한국음악 등 동서양의 다양한 전통과 현대음악을 듣고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 새 역사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5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5월 6일 ~ 2019년 5월 12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5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5월 6일 ~ 2019년 5월 12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