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성공의 비밀과 삶을 바꾸는 인생 지침서 천지성공

by 도생(道生) 2019. 12. 24.

우주 통치자 하느님과 우주의 목적을 성취해 천지부모님의 위대한 아들딸이 되는

진정한 성공의 비밀과 삶을 바꾸는 인생 지침서 안경전 종도사님의 <천지성공天地成功>

 

 

 

 

 

 

 

 

 

 

 

 

증산도 서울 지역 유ㅇㅇ 도생(道生) - 진리에 부합하는 새로운 가치관을 정립해주는 삶을 바꾸는 인생 지침서

 

저는 서울에서 나고 자랐으며 형제들은 모두 결혼해 분가했고 제가 어머니를 모시며 살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몇 번 이사했지만, 지금 사는 곳에서 20여 년을 살았기 때문에 오랫동안 함께 산 동네 주민들과 왕래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상제님 진리는 동네에서 오랫동안 함께 지낸 아주머니에게서 처음 들었습니다.

어머니와 나이 차이가 있지만, 항상 큰 언니처럼 따르면서 우리 집에도 자주 놀러 와 어머니와 자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는데 언제부터인가 아주머니가 어머니에게 자기가 좋은 진리를 만났다면서 함께 다녀보자고 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가끔 제가 있을 때는 저에게도 권유했는데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는 강증산 상제님, 천지공사, 후천선경 등 낯선 단어는 머릿속에 잘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누구나 종교의 자유가 있는 것이기에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지냈고, 아주머니도 억지로 집요하게 권유하거나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얼마 지난 후부터 올 때마다 특정 종교를 언급하던 아주머니가 어느날 부터인가 종교에 대한 말씀이 없어졌습니다.

 

 

몇 달이 지났을 때쯤 아주머니가 저에게 책을 한 권 읽어보라고 권했는데, 제목이 <천지성공>이었습니다. 

상제님 진리로 종교 장사를 하는 난법(亂法) 단체에 다니던 아주머니가 몇 달 전부터 우연이 상생방송을 시청한 후 진짜 상제님의 진법(眞法)이라고 확신하고 증산도 <천지성공>을 구매해 읽었다며 성공의 비밀이 들어 있다고 읽어 보라고 권했습니다.

 

 

아주머니는 <천지성공> 책을 주면서 자신의 삶 바꾼 인생 지침서라며 진리와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면 삶을 바꾸는 인생 지침서가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일도 바쁘고 피곤해 책을 읽지 않고 책꽂이에 꽂아둔 채 잊고 있었는데, 어느 날 우리 집에 온 아주머니가 바빠서 책을 아직 읽지 않았으면 상생방송에서 <천지성공> 책 내용을 강의하는 프로그램이 있으니 꼭 시청해보라고 했습니다.

 

 

 

 

 

 

 

 

 

 

<천지성공> 책을 보는 것보다 방송을 보는 게 낫다는 생각에 상생방송을 시청했는데, 이제까지 제가 들어보지 못한 이야기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상생방송의 천지성공 프로그램을 한 회를 시청한 후 지구촌 전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자연과 인류 문명의 대변혁 실체를 알고 증산도를 제대로 알기 위해 본격적으로 진리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면서 급변하는 문명, 화산폭발과 대지진과 기후변화 등 강력해지고 빈번해진 자연재해, 글로벌 자본주의 체제의 위기, 끊이지 않는 전염병과 지속하는 전쟁의 위협 등은 하늘과 땅이 새로 태어나는 우주사적 차원의 변혁의 작은 몸부림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주적 대변혁의 후천개벽이 끝난 후에는 새로운 자연환경, 새로운 문명, 새로운 인간이 열어가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이 열리게 됩니다. 우주적 대변혁의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변화 질서에 의해 일어나게 됩니다.

 

 

 

 

 

 

 

 

 

 

천지자연은 우주의 봄과 여름 동안 인류 문명을 낳고 성장 발전시켜왔으며, 우주의 가을이 되면 후천개벽을 통과하면서 인류 문명을 총체적으로 추수하게 됩니다.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으로 일어나는 후천개벽은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전환하면서 일어나게 됩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느님으로 열매를 맺는 가을우주가 열리기 전 인간으로 강세하셔서 인류 문명을 추수하시는 추수관 하나님이십니다. 인류의 역사가 천지의 법도에 따라 성장 발전한다고 해도 인간의 손으로 문명을 일구어왔듯이 성숙한 인류 문명을 완성하는 것도 인간의 손으로 하게 됩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오신 하나님으로 인류 문명을 성숙게 하는 방법을 마련한 것이 참하나님의 진리인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입니다. 증산도는 증산상제님의 천명을 받들어 후천개벽을 극복하고 인류의 새로운 문명을 열게 되는데, 후천개벽이라는 때의 정신에 성공의 비밀이 들어 있니다.

 

 

 

 

 

 

 

 

 

 

사람이 인생을 살면서 성공한 사람도 있고, 성공하지 못한 사람도 많은데 현실적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성공 확률은 극히 미미합니다. 서점에 가보면 성공의 비밀이라 하여 나이, 직업, 학력, 인맥 등 다양한 환경적 차이를 극복하고 마침내 자신이 뜻한 바를 이루게 된다고 주장하는 삶을 바꾸는 인생 지침서라는 책도 많습니다.

 

 

그러나 <천지성공>은 사회 각 분야에서 세상 사람들이 추구하는 세속적이고 일반적인 성공을 뛰어넘어 진정한 인생의 목적과 진리의 근본을 깨우쳐 모든 사람이 하늘땅과 함께 영원히 변치 않는 삶을 사는 천지성공(天地成功)을 말하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천지성공이란 인간이 천지(天地)와 하나 되어 천지의 뜻과 꿈을 이루어내는 성공이다. 모든 가변적, 세속적인 성공을 넘어서는 새로운 성공, 진정한 성공, 절대행복을 말한다."라고 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천지대운(天地大運)이 이제서야 큰 가을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7:38:4)라고 말씀하셨고, "이때는 천지성공시대(天地成功時代)라. 서신(西神)이 명(命)을 맡아 만유를 지배하여 뭇 이치를 모아 크게 이루나니 이른바 개벽(開闢)이라." (증산도 도전道典 4:21:2)라고 하셨습니다.

 

 

"지금은 온 천하(天下)가 가을운수의 시작으로 들어서고 있느니라. 내가 하늘과 땅을 뜯어고쳐 후천(後天)을 개벽(開闢)하고 천하의 선악을 심판하여 후천선경의 무량대운(無量大運)을 열려 하나니, 너희들은 오직 정의(正義)와 일심(一心)에 힘써 만세의 큰 복을 구하라." (증산도 도전道典 2:43:1~3), "세계 대운(世界大運)이 조선으로 몰아 들어오니 만의 하나라도 때를 놓치지 말아라." (증산도 도전道典 2:36:1), "때를 아는 사람은 실수가 없다." (증산도 도전道典 5:392:2)"라고 하셨습니다.

 

 

일반적으로 세상에서 말하기를 큰 성공이든지 작은 성공이던사람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노력도 중요하지만, 제대로 성공한 사람들은 운(運)과 복(福)도 타고났다고 합니다. 증산상제님의 말씀에는 인간이 천지와 함께 영원히 변치 않는 절대성공의 비밀을 들어 있습니다.

 

 

 

 

 

 

 

 

 

 

증산상제님의 말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우리가 사는 이때는 천지의 대운(大運)과 헤아릴 수 없고 잴 수 없는 한없는 천지의 대복(大福)이 함께 열리는 천재일우의 기회가 주어진 때입니다. 다시 말해 하늘과 땅이 열린 이래 우주적인 대운(大運)과 대복(大福)이 열린 기회의 시대로 인간이 가장 큰 성공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는 것입니다.

 

 

<천지성공>은 저의 삶을 바꾸는 인생의 지침서가 되었습니다. 세상에는 지금 이 순간도 성공의 비밀을 찾아 헤매는 많은 사람이 있지만, 아직 인연이 닿지 않아 만나지 못한 사람을 위해서라고 반드시 상제님의 진리를 만날 수 있도록 증산도 진리를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이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인간의 길을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언제나 자손을 음호하고 계신 조상 선령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만물의 생명이 다 새로워지고 만복이 다시 시작되는 후천개벽기를 맞아 천지성공의 길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