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만병통치약 증산도 태을주 주문과 도공 수행

by 도생(道生) 2019. 12. 25.

대우주 생명의 근원자리에서 내려오는 원원한 조화 성령을 받아 생명의 근원과 하나 되는

우주 율려를 받아 모든 병을 치유해 주는 만병통치약 증산도 태을주 주문과 도공(道功) 수행

 

 

 

 

 

 

 

 

 

 

 

 

증산도 경인 지역 정ㅇㅇ 도생(道生) - 우주와 하나 되게 해주고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는 천지조화의 주문 

 

학교를 졸업한 직후 중소기업에 납품하는 작은 업체를 운영하기 시작했고, 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꾸준한 투자가 기술 개발로 이어져 세월이 지나면서 사업 규모가 점차 커갔고 우리나라 최고의 대기업에 납품하는 중소기업으로까지 성장했습니다. 

 

 

대기업과 중소기업에 납품하는 하청업체 관계자들은 언제나 '을'의 입장이기 때문에 갑질 문제는 어제오늘의 문제가 아닙니다.

오래전부터 관행처럼 이어진 '갑'의 횡포 때문에 많은 '을'이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기업을 운영하기 위해 속앓이를 하며 납품을 합니다.

 

 

제가 운영하던 회사도 대기업의 납품 단가 후려치기와 업친 데 덮친 격으로 납품한 제품의 대금을 제때 받지 못하면서 누적된 미수금과 계속되는 대기업 슈퍼 갑질을 견디다 못해 끝내 회사 문을 닫고 말았습니다.

 

 

 

 

 

 

 

 

 

 

회사를 정리한 후 건강이 너무 나빠져 2년 남짓 쉬다가 지금은 직원 몇 명과 함께 작은 업체를 운영하면서 중소기업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제가 상제님 진리를 만난 것은 회사 문을 닫고 시골에서 요양하면서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며 무엇을 할까 한참 고민하던 때였습니다.

 

 

속상한 마음에 자주 술을 마셨고, 그동안 누적된 피로가 한꺼번에 몰려오면서 몸과 마음이 많이 피폐해지면서 건강이 급속도로 나빠졌습니다. 가족들은 제가 건강도 많이 안 좋아졌고 혹시라도 나쁜 마음을 먹을까 병원을 데리고 갔습니다.

 

 

양방과 한방 치료를 꾸준히 받았는데도 건강은 쉽게 회복되지 않아 도심에서 한참 벗어난 공기 좋은 곳에서 요양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자연 속에서 그냥 휴식만 취하던 어느 날 갑자기 종교를 가져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 종교 방송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도 바로 그때 보게 됐는데, 처음 시청한 프로그램은 <STB 역사특강>이었습니다.

학교 다닐 때 동아리 활동을 하던 친구로부터 식민사학과 우리 역사에 대해 들었던 이야기가 어렴풋하게 생각났지만, 수십 년이 흘러 지금은 거의 기억이 없는 상태였고, 지상파 방송에서 거의 다루지 않는 내용이라 시청했습니다.

 

 

아무리 예전에 들었다고는 하지만, 처음 듣는 것과 마찬가지였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역사가 왜곡 조작됐고 한韓민족의 역사는 6천 년이며, 현대 문명의 뿌리가 되는 인류 창세 역사의 환국은 약 1만 년이 됐다는 이야기에 반신반의했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STB 역사특강> 외에도 <한韓문화 특강>, <STB 스페셜>, <STB 특선 다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학자와 전문가들이 일제 식민사학의 실체와 잃어버린 우리의 참역사를 강의하는 프로그램이 편성되어 있었습니다.

 

 

 

 

 

 

 

 

 

 

몸이 너무 안 좋아 오랜 시간 TV를 시청할 수 없었지만, 증산도 상생방송이 한韓민족뿐만 아니라 인류의 역사를 밝혀주는 진짜 좋은 방송이라고 생각하고 틈틈이 시청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한 후 역사에 대한 큰 그림이 그려졌고 무엇보다도 전혀 생각도 못 했던 인류의 정신문화를 바르게 알게 됐습니다.

 

 

일반적으로 학교에서 배운 역사는 모두 진실이라고 생각하지만, 대한민국 역사학계가 그동안 일제 식민사관과 중화 사대주의 사관을 바탕으로 천편일률적인 역사교육에 참역사를 배울 기회가 사라졌고, 인물과 사건과 유물 중심의 교육 때문에 정신문화가 있었다는 사실조차도 모르고 살았다는 것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고 감동을 하여 증산도는 어떤 교리를 주장하는지 궁금해 증산도 진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했습니다. 그때 본 프로그램이 만병통치 약(藥) 주문인 태을주 주문에 관한 프로그램이었는데, 화면에 증산상제님께서는 말씀하신 "태을주는 구축병마주(驅逐病魔呪)니라. 내가 이 세상 모든 약(藥) 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나니 만병통치 태을주니라."라는 자막이 띄워져 있었습니다.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체험 사례였는데, 감기 같은 작은 병부터 난치와 불치병의 큰 병까지 치유한 치병 사례였습니다.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으로 신도(神道)를 체험하고 건강을 되찾은 도생(道生)들의 사례를 보고 처음에는 솔직히 믿기지 않았습니다. 

 

 

제가 처음부터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을 따라 한 것은 아닙니다.

만병통치약이라는 말 자체가 평생을 과학적 사고방식으로 살아온 저의 생각에 주술적 행위라고도 할 수 있는 주문이 만병통치약이라는 말씀이 선뜻 가슴에 와닿지 않았습니다.

 

 

저의 마음을 움직인 것은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이야기였습니다.

동양은 수천 년 전부터 여러학자와 철인들이 우주가 돌아가는 원리를 밝혀왔지만, 어찌 보면 원론적이고 추상적인 이론이었습니다.

 

 

 

 

 

 

 

 

 

 

우주가 돌아가는 이치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이시며 후천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은 당신님께서 다스리시는 우주 변화 원리의 생장염장(生長斂藏) 질서 틀 속에서 인간의 마음과 인생, 인간의 역사와 우주 역사까지도 동일한 법칙이 적용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우주와 인류 역사, 인간과 만물이 끊임없이 변화하며 돌아가고 주기적으로 순환하는 법칙이 천지만물 적용되는 보편적 현상, 바로 생장염장의 질서라는 것입니다. 변(變)과 불변(不變)은 마치 우주에 항존하는 음양이 서로 교류하면서 변화하는 것처럼 천지만물이 끊임없이 변화하는데, 변화하는 근본법칙은 절대불변한다는 것입니다.

 

 

우주 창조와 진화, 그리고 인간의 삶과 인류의 역사가 조성되는 바탕이 우주 변화의 원리라는 것을 알고 증산도 진리는 기존 종교 교리와 달라도 너무 달라 일반적인 관심을 넘어 진리를 배우고자 하는 욕구가 일어나면서 만병통치약이라는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도 해보기로 했습니다.  

 

 

 

 

 

 

 

 

 

 

최첨단 현대의학과 한의학에서도 쉽게 고치지 못한 병을 대체의학과 종교의 영적인 힘으로 병을 치유한 사례를 들어본 적이 있었는데 아무리 세상에 불가사의한 일이 많다지만, 설마 증산도를 믿지도 않는 나에게 증산도 신앙인들처럼 태을주 주문과 도공 수행을 한다고 해도 만병통치약과 같은 치유 효과가 나타날까 하는 의심도 들었습니다.

 

 

그러나 건강이 안 좋아 아직 사회에 복귀도 못 하고 기약도 없이 계속 요양하는 입장에서 찬밥 더운밥을 가릴 처지도 아니었고 그저 빨리 건강을 회복하고 싶다는 생각밖에 없었습니다. 흔히 하는 말로 노느니 염불이나 한다는 생각에 아침과 저녁 시간에 방송되는 태을주 주문 수행을 따라 했고 방송에서 알려준 대로 산책을 할 때와 주변을 오갈 때도 태을주 도공 수행을 따라 했습니다.

 

 

아침저녁 시간의 태을주 주문 수행을 TV 앞에 앉아서 따라 했지만, 주변을 산책하거나 평상시에 몸을 움직이면서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는 것은 체질화되지 않아서인지 자주 잊어 집 안과 밖으로 다닐 때 아예 종이에 태을주 주문을 써서 다니면서 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밑져야 본전이라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몸이 빠르게 회복되는 것에 놀라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이 진짜 만병통치약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년 동안 병원 치료와 요양을 해도 차도가 없었는데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을 한 지 불과 한 달도 되지 않아 건강할 때 컨디션으로 회복되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태을주 주문과 도공 수행이 만병통치약이라고 하신 말씀을 제가 직접 체험하고 잠시나마 허언으로 생각했던 저 자신이 부끄러웠습니다. 만병통치약인 태을주로 건강을 회복하고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기 위해 시내 서점에서 증산도 <도전道典>을 비롯해 십여 권이 책을 구매해 읽어가면서 상생방송도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한 후 증산도는 우리나라를 넘어서 인류의 보편적 진리라고 믿게 됐고, 여러 치유 사례와 제가 병몸으로 직접 체험한 것을 볼 때 증산도 태을주 주문과 도공 수행은 상제님의 말씀처럼 만병통치약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후천개벽기를 맞아 지구촌 인류를 구원하고 후천 5만 년의 새 세상을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많은 사람에게 상제님 진리를 전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http://www.stb.co.kr/

 

 

※ 천지자연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대전환하는 우주의 가을개벽기를 맞아 가을우주의 새 세상과 새 문화를 열어주신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