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우주 대광명과 하나님의 성령의 빛을 받는 증산도 태을주 주문

by 도생(道生) 2019. 12. 27.

우주의 조물주 신(神)의 빛을 내 몸에 채우고 우주 생명의 산소를 마시는 우주의 노래

우주 대광명(大光明)과 하나님의 성령의 빛을 받는 천지조화 증산도 태을주 주문

 

 

 

 

 

 

 

 

 

 

 

 

증산도 충남 지역 황ㅇㅇ 도생(道生) - 천지의 원원한 조화권능으로 우주 대광명과 하나님의 성령의 빛을 받는 우주음악

 

회사에 다니다 아내와 상의한 후 명예퇴직을 신청하고 소규모 업체를 운영한 지 10여 년 정도 됐습니다. 

종교에 대해 전혀 관심 없는 저와는 다르게 아내는 종교적 심성을 타고난 것으로 보입니다.

 

 

아내는 저와 결혼 전부터 진리를 찾아다녔다고 했으며, 결혼 후에도 참진리를 찾는다며 여러 종교단체를 찾아다니면서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종교에 관심이 없었지만, 아내가 교회와 사찰 등에 같이 가자고 하기에 20여 년 동안 다니면서 알게 모르게 종교가 제 삶의 일부분이 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증산도를 만나게 된 것은 일하던 중 사고가 발생하여 한동안 병원에 입원했을 때 상생방송을 통해 알게 됐습니다.  

입원 중 치료받을 때 외에는 무료하게 시간을 보내야 했기에 TV를 자주 시청했는데, 채널을 돌리다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앞으로 새롭게 열리는 자연과 문명과 인간의 새로운 탄생을 주제로 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가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인류사의 모든 주제가 일관되게 개벽과 직접 연관이 되어 있다는 말씀에 과연 개벽(開闢)이 무엇인지 궁금해졌습니다.

 

 

인간의 삶에 절대적인 영향을 주는 자연재해와 문명 충돌, 사회 제도의 문제뿐만 아니라 우주의 목적을 완수하고 인류의 꿈을 성취하는 진리의 핵심 주제가 개벽(開闢)이라고 하셨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천지자연이 새로운 변화 질서로 바뀌면서 일어나는 천지자연의 거대한 몸부림에서 파생된 다양한 현상입니다.

 

 

천지대자연은 영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롭게 열리고 열려 변화하는데, 개벽은 천지자연이 새로워지고 거듭 태어나는 것입니다. 천지개벽은 형이상학적인 우주의 질서가 변화하는 것이 아니라, 우주 질서가 전환하면서 하늘도 새로 태어나고 땅도 다시 태어나고, 인류 문명도 다시 태어나며, 인간의 삶과 생각과 사고방식까지도 새롭게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인간이 오감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은 지구 어머니가 새롭게 태어나기 위해 몸부림치면서 예전과 비교할 수 없는 화산폭발, 지진, 거대한 폭풍과 기후변화 등이 강도가 심해지면서 수시로 일어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류 문명도 하나의 운영 시스템이 되어 움직인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지구촌화되어 있으며 과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지구촌 전역에서 정치, 경제, 종교, 회, 군사, 문화 등 모든 분야에서 끝없이 충돌합니다.

 

 

인간의 삶의 방식과 가치관도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전혀 새롭고, 진일보하게 됐는데 자연과 문명과 인간의 삶은 분열과 대립과 갈등을 넘어 성숙과 통일과 상생과 조화의 세상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수시충돌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천지개벽하면 종말적인 뉘앙스를 담고 있는 것으로 생각하고 저 역시도 비슷한 개념으로 알아 왔는데. 개벽은 가장 희망적이 긍정적이며 새로운 것을 실현하는 미래 지향적인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면서 진리라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됐고, 증산도 신앙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우주 대광명과 하나님의 성령의 빛을 받는 증산도 태을주 주문을 읽고 큰 체험을 하면서부터입니다.

 

 

제가 사고로 병원에 입원해 있었기 때문에 관심 있게 본 프로그램이 증산도 태을주 주문에 대한 말씀과 도생(道生)님들의 체험 사례였습니다. 조용히 앉아서 주문을 읽으며 하는 태을주 주문 수행과 몸을 움직이면서 하는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을 통해 크고 작은 병을 치유한 사례를 보면서 저도 체험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면서 해보기로 마음먹고 흥얼흥얼 태을주 주문을 읽었습니다.

 

 

병실과 병원 복도 및 밖을 산책할 때는 항상 두 팔을 가볍게 움직이면서 태을주 도공 수행을 했는데, 의사 선생님이 놀라 절도로 몸이 빨리 회복되어 퇴원하게 됐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퇴원 후 집에서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수시로 했는데, 신도(神道) 체험과 광명 체험을 직접 하게 되면서 태을주 주문의 조화권능을 완전히 믿게 됐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태을주 주문은 천지의 조화성신을 받아 내리 조화 주문이다. 그동안 하늘땅에서 살다 간 모든 인간과 신명(神明), 진리를 찾아 나섰던 모든 구도자가 이루지 못한 궁극의 진리 공부, 우주적인 도(道)의 영험한 체험, 그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유일한 법방이 태을주 공부다."라고 하셨습니다.

 

 

태을주의 태을천(太乙天)은 천지 만물이 태어난 생명의 근원을 찾는, 만유 생명의 궁극의 발원처로부터 우주 대광명과 하나님의 성령의 빛을 받는 우주음악입니다. 태을주는 가을우주의 새로운 인간, 우주의 꿈과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어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을 이루는 완전한 진리인간, 태일(太一)인간으로 다시 태어나게 해주는 천지 성령의 근원하늘을 노래하는 불멸의 우주음악입니다.

 

 

수천, 수만 년 동안의 인류 역사에서 왜? 지금 지구촌 인류가 한 사람도 예외 없이 반드시 태을주를 읽어야 하는 문제는 우리가 사는 이 시대가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이기 때문입니다.

 

 

 

 

 

 

 

 

 

 

우주는 129, 600년을 주기로 인류 문명을 낳고 길러 성숙하게 하는 쉬는 우주 1년이 인간농사를 짓습니다.

우주 1년은 지구 1년과 마찬가지로 낳고 기르고 거두고 쉬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돌아가는데,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이든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이든 가을의 절대정신이 원시반본(原始返本)이기 때문입니다.

 

우주는 우주에 내재한 생장염장의 순환법칙으로 영원히 돌아가면서 항존합니다.

우주가 영원히 순환하는 우주 변화의 원리를 바탕으로 영원성을 가지게 되며, 우주가 생장염장의 순환변화로 사람농사를 짓습니다.

 

 

우주는 생장(生長)의 봄과 여름에 상극(相克)의 질서를 바탕으로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기르는 선천 5만 년의 역사와 후천 5만 년의 가을우주에는 인간과 문명을 성숙하게 하고 통일하는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게 됩니다. 

 

가을은 추수의 계절, 결실의 계절로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가을에는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이 통일된 성숙의 인류 문명이 열리게 되고, 인간도 천지자연과 하나 되는 성숙한 태일인간의 삶을 살게 됩니다. 이것이 우주의 목적이며 하나님께서 이루고자 하시는 새로운 세상입니다.

 

 

 

 

 

 

 

 

 

 

원시반본의 섭리 때문에 가을에는 모든 만물이 반드시 뿌리로 돌아가야 합니다. 뿌리로 돌아갈 때 열매를 맺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인간과 만물이 태어난 우주 생명의 발원처로 돌아가라고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께서 직접 내려주신 우주의 노래입니다.

 

 

인간의 몸과 마음과 영혼에 내재한 우주 대광명을 밝혀주고 하나님의 성령의 빛을 받는 우주의 무한한 조화신성 주문이 증산도 태을주 주문입니다. 태을주 주문은 우주의 원천적이고 무량 생명과 조화권능을 받는 주문이기 때문에 누구나 우주 대광명과 하나님의 성령의 빛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년 가까이 상생방송을 보고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으며 증산도가 참하나님의 진리라고 확신하고 입도(入道)했습니다.

천하창생을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새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를 밝혀주시고 새 역사를 열어가시는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불초한 자손을 위해 언제나 지켜주시는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성경신을 다해 상제님의 천지대업을 이루는 천하사 일꾼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상생(相生)의 새 문화와 우주의 꿈을 성취하는 진리인간의 길을 열어주신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