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혼란과 대립과 갈등의 시대를 마감하고 상생과 평화의 시대로

by 도생(道生) 2019. 12. 20.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先天) 시대를 끝내고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後天) 시대를 여는

천지공사는 혼란과 대립과 갈등의 시대를 마감하고 상생과 자유와 평화의 시대로 가는 역사의 시간표

 

 

 

 

 

 

 

 

 

 

 

 

 

증산도 충남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로운 희망의 새 시대를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

 

저는 육 남매의 막내로 태어나 어려서 부모님과 누님과 형님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성장했습니다.

큰 누님과 나이 차가 많아 누님이 업어서 키우다시피 했고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로는 누님댁에서 생활했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회사에 다니는 것보다 기술을 배우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고 작은 가게를 운영하며 지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운영이 잘됐습니다. 가게를 운영한 후 수년이 지났을 때쯤 가게를 방문한 중년의 여성 두 분에게 증산상제님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처음 알게 됐습니다.

 

 

그때는 증산상제님에 대해 전혀 몰랐던 때라 그분들이 하는 이야기가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올바르게 전하는 진법(眞法)인지 아니면 증산상제님의 진리로 종교장사를 하는 난법(亂法)인지조차도 구분하지 못했습니다.

 

 

 

 

 

 

 

 

 

 

세상 돌아가는 것이 서로를 위하는 상생을 외치고 있지만, 정작 현실은 대립과 갈등과 혼란만 가중되고 있다면서 증산상제님께서 이런 상극(相克)의 질서를 끝내고 모두가 상생하는 평화의 대동 세계가 열리는 역사의 시간표를 짜셨는데, 바로 천지공사(天地公事)라고 했습니다.

 

 

자신들이 회관에 가보자고 했지만, 그때는 너무 바빴던 때라 유공을 올리라는 말에 성금만 주고 가지는 않았습니다.

그렇게 수년 동안 수시로 가게를 방문해 틈틈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주고 갔습니다.

 

 

가게도 조금 확장하고 직원을 들이면서 저도 조금 시간적 여유가 많아진 후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나의 신앙 증산도>라는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었는데, 난법(亂法)단체 대순진리회에 있다가 진법(眞法)을 찾아 증산도를 신앙하고 계신 분의 사례였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할 때 까지만 해도 난법이 무엇인지 진법이 무엇인지도 몰랐습니다. 하루 이틀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공부하다 보니 증산도에서 말하는 것이 진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기 전까지만 해도 대순진리회가 상제님을 신앙하는 유일한 단체라고만 알고 있었습니다.

 

 

내가 그동안 속았다는 것을 알고 분하기도 했지만, 천만다행으로 상생방송을 통해 증산상제님의 참진리를 만난 것에 감사했습니다. 그날부터 시간을 내서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으며 증산상제님께서 혼란과 대립과 갈등의 시대인 선천 상극의 역사를 마감하고, 상생과 자유와 평화의 시대로 나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새 역사 시간표인 천지공사 내용도 제대로 알게 되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앞 세상 돌아가는 시간표를 짜신 것이 천지공사인데, 사실 그동안 가게에 왔던 여성 두 분에게 들었던 상제님의 천지공사 이야기가 너무 신기해서 자주 물어보았지만, 자세하게 설명해주지도 못했고 기껏 설명한 것도 논리가 빈약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이 있어 질문하면 듣기만 하라고 핀잔을 주어 공부를 했다기보다는 그냥 일방적으로 들었을 뿐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진리 내용은 누가 보더라도 과학적이고 논리적이고 합리적으로 설명해주고 있었기 때문에 믿음이 갔습니다.

증산도 진리는 예전에 가게를 방문했던 대순진리회의 두 여성분 이야기와 약간 비슷한 부분도 있었었지만, 천지의 이치와 신도(神道) 세계를 바탕으로 인간의 역사가 전개되는 증산도의 이신사(理神事) 원리와는 비교할 바가 못 됐습니다.

 

 

증산도 진리 공부를 한 지 불과 반년 정도밖에 되지 않아 한마디로 정의할 수 없지만, 대순진리회의 이야기는 전반적으로 조잡하고 사람을 홀려 혹세무민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을 '구천응원뇌성보화천존'이라는 신명으로 격하하고 난법자(亂法者)를 조성옥황상제라고 칭하는 천인공노할 만행을 저질렀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파리 죽은 귀신도 원망이 붙으면 천지공사가 아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찮은 미물인 파리의 원망도 붙지 않을 만큼의 지공무사(至公無私)하게 새 역사의 시간표를 짜셨다는 말씀입니다.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는 당신님께서 마음대로 세상을 바꾸신 것이 아니라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의 자리에서 지나온 역사를 총체적으로 심판하신 것입니다. 우주의 이치를 바탕으로 우주 통치자의 조화 권능과 천지신명들의 공의(公議)를 들으시고 누구도 시비를 걸 수 없을 정도로 빈틈없이 새 역사의 시간표를 짜놓으셨고, 천지공사 그대로 역사가 흘러가고 있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천지공사란 건축으로 얘기하자면 집 짓는 설계도와 같다. 후천 오만 년 새 문화의 틀이요, 현재와 미래, 앞으로 다가오는 새 세상의 설계도다. 상제님은 거기에다가 시간표, 이정표를 달아놓으신 것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지난 선천 5만 년의 역사는 인간과 만물을 낳고 기르기 위해 우주가 상극의 질서로 돌아갔습니다.

우주의 상 질서가 인간 삶의 바탕에 깔리면서 세상은 대립과 갈등과 혼란의 시대가 연속되며 성장 발전해왔습니다.

 

이제 우주가 상극의 질서를 마감하고 상생의 질서를 바탕으로 천 5만 년의 역사를 열리는 때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천지공사를 통해 혼란과 대립과 갈등의 선천 상극 질서 시대를 마감하고, 지구촌 인류가 상생과 대동의 평화의 시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이십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후천 5만 년의 새 세상이 둥글어 가는 비밀이 <도전>에 다 나온다. <도전>은 전 인류의 교과서다. 다음 세상 끝나는 것이 오만 년 남았는데, 이 <도전>이 오만 년 인류의 교과서다. 다시 말해서 이 세상이 둥글어 가는 비결이 바로 증산도 <도전>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증산도 <도전>에는 상극 질서로 돌아간 혼란과 대립과 갈등의 시대를 마감하고 상생 질서로 돌아가게 되면서 인류가 상생과 평화의 시대로 들어가는 우주 통치자의 조화 권능으로 처결하신 천지공사와 우주가 돌아가는 이치인 우주 변화의 원리 등 모든 진리의 비밀이 들어있다는 말씀입니다.

 

 

반년 이상 혼자 공부하다 도장을 방문해 팔관법 진리 교육과 21일 태을주 정성 수행을 하고 입도하게 됐습니다.

이 세상에는 아직도 상제님 진리를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이제 막 입도한 초입 도생이지만, 상제님 진리를 많은 사람에게 전해서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가 봄과 여름의 선천 상극의 질서 시에서 우주가을의 상생 질서 시대로 전환하는 후천개벽기에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후천 5만 년의 새 시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