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지상천국의 신천지 비전을 제시한 하나님의 참진리

by 도생(道生) 2020. 1. 30.

후천대개벽의 시련을 극복한 후 맞이하는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새하늘 새땅

지상천국의 신천지(新天地) 비전을 제시한 인간으로 강세하신 하나님의 참진리

 

 

 

 

 

 

 

 

 

 

 

 

증산도 서울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우주와 하나님의 꿈과 이상을 완성하는 지상낙원의 신천지 비전을 제시한 참진리

 

부모님께서 종교가 없어 형제들도 종교를 갖지 않고 무관심하게 지냈는데, 유독 저만 형제 중에 종교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어려서부터 종교에 관심이 있었던 것은 아니고 청소년기 같은 반 친구를 따라 교회를 다니게 되면서 종교에 관심을 두게 됐습니다. 

 

 

처음 개신교 신앙을 시작할 때만 해도 목사님이 말한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했고 인간이 타락해 원죄를 지었고, 말세의 때에 인류를 구원하여 새하늘 새땅의 지상천국인 신천지를 열어준다는 기독교 교리를 무조건 믿었습니다.

 

 

타 종교를 무시하고 배타적인 신앙관 때문에 내적으로 많은 갈등 끝에 개신교를 다니지 않고 가톨릭 신앙을 했습니다.

유일신을 믿는 개신교와 가톨릭은 본래 하나였던 종교라 교리가 거의 동일하지만, 성경에 대한 해석의 차이도 있었습니다.

 

 

 

 

 

 

 

 

 

 

가톨릭 신앙이 10년을 넘어갈 때쯤 불교를 신앙하는 직장 동료 1년여 동안 각자의 종교 교리를 두고 갑론을박하게 됐습니다.

동료와 논쟁하면서 기독교 교리와 불교 교리가 표면적으로는 이질적인 갓 같은데 구원과 새 세상에 대한 비전 등 비슷한 내용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기독교는 창조와 타락과 구원이라는 기본교리가 있듯이 불교에서도 말법의 때에 미륵존불께서 내려와 중생을 구제하고 용화세계를 열어준다는 교리가 있었습니다. 기독교 교리가 앞으로 하나님의 나라인 지상천국의 신천지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면 불교 교리는 모두가 평화롭게 사는 불국토의 용화세계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제가 성직자도 아니고 학자도 아니라 기독교 교리를 깊이 있게 몰랐지만, 종교에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기독교와 불교 교리를 공부하면서 시내 서점에 자주 들러 다른 종교의 교리는 어떤지 알기 위해 책을 읽었습니다.

 

 

 

 

 

 

 

 

 

 

기독교 신앙을 할 때는 몰랐는데 여러 종교 서적을 탐독하면서 다른 종교에도 성경 말씀 못지않게 인생을 사는데 귀감이 될만한 좋은 말씀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제가 불교 신앙인은 아니었지만, 반야심경과 금강경 등의 말씀이 좋아 사경을 하기도 했습니다.

 

 

개신교와 가톨릭의 기독교 신앙을 할 때도 성경 사경을 자주 했었기 때문에 불경 사경을 익숙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유교의 사서삼경과 도교의 도덕경, 철학책 등을 읽으면서 금과옥조와 같은 너무 좋은 말씀이  있으면 자주 사경을 했습니다.

 

 

성당도 나가지 않은 채 내가 아직 찾지 못했지만, 참하나님의 참진리가 반드시 있을 거란 생각으로 종교 공부에 몰두했습니다.

한 집의 가장으로 또 직장생활을 하면서 참진리를 찾는 공부를 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소걸음이 답답할 정도로 느려도 우직한 소가 만 리를 간다는 우보만리(牛步萬里)라는 말처럼 흔들림 없이 참하나님의 참진리를 찾는 구도의 여정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제가 본래 가정과 직장 외에 세속적인 것에는 일체 큰 관심도 없고, 오직 참하나님의 참진리를 찾아왔기에 시간이 날 때마다 책을 많이 읽어왔습니다. 뉴스를 통해 세상이 돌아가는 소식을 아는 것 외에 tv는 거의 시청하지 않는데 어느날 부터인가 자꾸 종교 방송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불교 방송을 보다 개신교 방송을 시청하려다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이 나오는 것을 보고 증산도라는 종교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 처음 시청한 프로그램은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이었는데 증산도 진리의 큰 틀을 듣고 세상에 이런 종교가 있었다는 것에 무척 놀랐습니다.

 

 

사람이 초목(草木)농사를 짓는 지구 1년이 있듯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이 있다는 말씀에 처음에는 의심이 들었지만, 인류의 문명을 낳고 길러 성숙하게 하는 천지대자연의 섭리, 곧 우주가 돌아가는 법칙인 우주 변화의 원리로 인류의 역사와 인간의 삶을 풀어주시는 말씀을 듣고 증산도는 기성종교와 같은 면도 있지만, 완전히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 진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수님과 부처님과 공자님 등 기성종교를 만든 성자들이 모두 호칭은 다르지만, 참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신다고 말씀하셨다는 것입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인 대자연의 섭리가 성숙됨에 따라 인류의 문화도 성숙하기 때문에 오늘날의 발전된 문화가 있는 것입니다.

 

 

기성종교의 성자들은 인류 문화가 발전하는 과정을 담당했고, 참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그동안 성장 발전한 인류 문화를 성숙하게 해주시는 것입니다. 불교는 미륵존불께서 불국토의 용화세계 비전을 제시했고, 기독교는 하나님께서 지상천국의 새하늘 새땅 신천지의 비전을 제시했는데, 불교와 기독교가 제시한 새 세상에 대한 비전은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열어주신 가을우주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세계를 말한 것니다.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류를 교화(敎化)시키기 위해 내려보낸 예수, 석가, 공자 등의 성자들이 창시한 기존문화권은 제한된 사람이 와서 제한된 이념을 제시한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직접 인간으로 오셔서 참진리를 통해 인류 문화가 성숙이 단계로 들어가는 것이 대자연의 섭리이며 우주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의 목적입니다. 

 

 

 

 

 

 

 

 

 

 

증산상제님은 성자들이 예고한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이시며 증산도는 지상천국의 신천지 비전을 제시한 참하나님의 다 함이 없는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입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면 할수록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증산도를 신앙하게 되는 것은 내가 잘나서가 아니라 '조상의 음덕'이라는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3년 동안 상생방송 시청과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고 기성종교와 비교했는데 증산도 진리가 열매진리이며 참하나님께서 열어주신 참진리라는 확신을 하고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를 세상에 전하는 일꾼이 되겠다고 결심하고 입도(入道)를 하게 됐습니다.

 

 

인류가 한마음으로 사는 지상천국의 신천지를 건설하는 일꾼이 될 영광된 길을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부족한 자손을 위해 언제나 기도하시며 상제님 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 선령님의 하늘 같은 은혜에 반드시 보은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천지와 하나 된 삶과 상생의 마음으로 살아가는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지상천국의 신천지를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