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지구촌 인류에게 새로운 미래를 열어줄 위대한 희망의 선물

by 도생(道生) 2020. 1. 28.

우주 창조와 변화의 비밀, 인생의 궁극적인 목적, 다가올 새 문명에 대한 해답

지구촌 인류에게 새로운 미래를 열어줄 위대한 희망의 선물 <이것이 개벽이다>

 

 

 

 

 

 

 

 

 

 

 

 

증산도 경인지역 권ㅇㅇ 도생(道生) - 상제님 진리는 천지와 함께 성공하고 새로운 미래를 열어준 위대한 희망의 선물

결혼을 얼마 앞두고 회사를 그만둘때쯤 회사 동료가 축하한다며 책을 선물해줬습니다.

요즘은 결혼 육아를 하면서 직장생활을 병행하는 여성이 많아졌지만, 제 또래 직장여성들이 결혼했던 80년대 말에서 90년대 초반만 해도 상당수 여성이 결혼과 함께 직장을 그만두는 것이 다반사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일상적인 모습이습니다.

 

 

차분하게 결혼 준비하려고 6개월 전에 회사를 사직했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회사 동료가 선물로 준 <이것이 개벽이다>를 며칠에 걸쳐 집중해서 읽었습니다. 같은 부서에 근무하면서 업무 때문에 대화는 많이 나눴지만, 사적인 대화를 그렇게 많이 나누지 못했습니다.

 

 

회사 동료가 증산도를 믿고 있다는 것은 여러 차례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증산도 진리를 주제로 진지하게 대화를 나눈적이 없어 자세하게는 알지 못했습니다. 점식 식사를 하고 가끔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할 때 저에게 책을 선물 해준 동료가 진리적 관점으로 우리가 사는 이 시대와는 전혀 다른 지구촌 인류에게 새로운 미래가 열린다라고 항상했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는 상·하권으로 나누어져 있는 책으로 상권에서는 동양과 서양을 대표하는 예언가인 미셸 노스트라다무스와 조선 시대 인물로 동양의 노스트라다무스라고 불리는 격암 남사고 선생의 예언을 비롯하여 여러 예언가와 예언서, 그리고 불교와 기독교, 도교에서 말한 지구촌의 대변혁과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정리했고, 상권 마지막 부분에 증산도와 진리를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하권에서는 우주 창조와 변화의 비밀을 풀 수 있는 우주 변화의 원리와 인류의 창세 역사와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 지금까지 한민족과 지구촌 인류가 걸어왔던 역사의 큰 대세를 정리해주었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실 수밖에 없는 이유를 천리(天理)적으로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하권 마지막 부분에서는 신천지(新天地) 가을우주가 열어주신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天地公事)와 지구촌 인류의 역사가 흘러갈 새 역사의 설계도인 천지공사 그대로 흘러가는 역사의 큰 흐름, 그리고 지구촌 인류가 맞이할 새로운 우주, 새로운 문명, 완전한 인간상인 가을우주의 성숙한 인간의 위대한 삶과 비전을 소개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의 부제는 '시간의 파도'입니다.

동서양이 모든 예언가와 예언서, 그리고 세상의 모든 종교는 공통으로 표현만 달리할 뿐 우주적 대변혁을 거쳐 지구촌 인류에게 새로운 미래가 열릴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특정 시기가 되면 지구촌 인류의 생사존망을 결정짓는 후천개벽이라는 임팩트 존에 진입해 우주적 대격변이 일어납니다.

 

 

진리를 모르는 사람은 종말이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일어나는 후천개벽에 대해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후천개벽의 상황은 인류에게 거대한 시련이지만, 동시에 지구촌 인류에게 새로운 미래가 펼쳐지는 위대한 희망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임팩트 존이란 파도가 부서지기 직전 최고조의 상태를 말합니다. 우주가 대변혁 하는 극적인 대환점인 임팩트 존의 후천개벽을 거쳐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납니다.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극(相生)으로 대전환한 후 지구촌 인류에게 새로운 미래를 열어줄 위대한 희망의 선물 신천지(新天地)가 열리게 됩니다.

 

 

 

 

 

 

 

 

 

 

동서양의 예언가와 기성종교에서 지구촌에 엄청난 대변혁이 일어나는 것을 부분적으로만 이야기했을 뿐 하늘과 땅의 거대한 변화가 왜 일어나는지 어떤 과정을 거쳐 어떤 미래가 열리는지 구체적으로 답을 주지 못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는 하늘과 땅과 인간이 새롭게 태어나는 원인과 과정과 결과를 우주 변화의 원리를 바탕으로 설명해주었습니다.

 

 

약간은 흥분과 감동을 받고 세상이 돌아가는 것을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天地公事)와 비교하며 살펴봤는데, 상제님의 말씀 그대로 일점일획도 새 역사의 설계도인 천지공사 그대로 어김없이 돌아가는 것을 보고 증산도 진리를 차분하게 공부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세상살이가 내 마음대로 안되 듯 결혼 후 집안일과 육아에 전념하면서 차분하게 증산도 진리를 공부해야겠다는 저의 바람은 제대로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는 가끔 증산도 진리 서적을 사 읽고 공부하기도 했지만, 지난 20여 년 동안 집중해서 진리 공부를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시간을 그냥 흘려보냈습니다.

 

 

 

 

 

 

 

 

 

 

마음 한구석에는 언젠가는 꼭 증산도 진리를 집중해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살아왔고, 드디어 저의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이 왔습니다. 아이들도 성인이 되었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많았고, 특히 증산도에서 방송국을 운영하는 것을 알고 상생방송을 시청하며 진리 공부를 했습니다.

 

 

회사 동료로부터 선물 받아 증산도와 처음 인연이 된 <이것이 개벽이다> 출간 30주년을 맞아 개최된 <개벽문화 북콘서트>와 환단고기 출간 100주년을 맞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환단고기>를 완역하고 개최된 <환단고기 북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공부를 했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은 혼자서 공부할 때 어려웠던 부분을 일상적인 말씀으로 쉽게 설명해주셔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제가 혼자서 공부하고 알던 증산도 진리와 상생방송을 통해서 공부한 진리는 너무나 차이가 컸을 정도로 제가 증산도 진리에 대해 너무 단편적으로 생각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을 비롯해 증산도 주문을 모두 외웠고 태을주 주문은 수시로 읽었습니다.

집에서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한 지 2년이 지났을 무렵 이제는 혼자서 공부하지 말고 증산도 도장에 직접 찾아가야겠다고 결심하고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할 때 태을주 수행 체험 사례를 발표한 도생(道生)님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과연 그럴까? 하는 의구심도 들기도 했었습니다. 지난 2년여 동안 진리 공부도 많이 했지만, 태을주 수행을 하면서 제가 직접 크고 작은 체험도 하면서 태을주 주문이 천지조화 주문이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상극의 선천 5만 년을 끝 막고 지구촌 인류에게 새로운 미래를 열어줄 위대한 희망의 선물인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신천지를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조상님의 큰 은혜에 반드시 보은하는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 우주가 돌아가는 천지의 이법(理法)을 다스리고 가을우주가 열리는 후천대개벽을 맞아 신천지 후천 5만 년의 새 역사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