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몸과 마음의 병을 치유하는 만병통치 태을주 수행

by 도생(道生) 2020. 2. 1.

후천개벽기에 인간으로 강세한 하나님 아버지께서 내려주신 거룩한 성약(聖藥)

몸과 마음의 병을 치유하는 만병통치의 주문 천지조화(天地造化)의 태을주 수행

 

 

 

 

 

 

 

 

 

 

 

 

증산도 경남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우주 조화 생명의 진리 바다로 인도해 내 몸과 마음의 병을 치유하는 주문

 

아버님께서 생전에 대구에서 중소기업을 운영하셨고 저는 학교를 졸업한 후 회사에 입사해 업무를 배웠습니다.

아버지께서 돌아가시기 전에 가업을 이어받고 승승장구하여 나름 지역에서 아버님의 대를 이어 성공한 사업가라고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아버님으로부터 사업을 배울 때 독실한 불교 신자셨던 어머님의 권유로 불교 신앙을 하기 시작했는데, 그때는 불교의 교리도 잘 모르고 단지 회사가 잘되고 가정이 행복하고 평안하기만 기도하는 전형적인 기복신앙을 했습니다. 

 

 

아버님 때부터 큰 고비 없이 무난하게 운영했던 사업은 하필이면 대기업이 제가 경영하던 업종의 사업에 진출하면서 오랫동안 신뢰를 쌓았던 거래처를 하나둘 뺏기면서 불과 몇 년 만에 가업을 정리하는 상황까지 가게 됐습니다.

 

 

 

 

 

 

 

 

 

 

수년 동안 새로운 사업을 준비하고 은행 대출을 받아 다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아버님 때부터 시작한 가업은 비록 지키지 못했지만, 대기업이 진출하지 않는 분야라 직원들과 열심히 공장을 운영했습니다. 그러나 전혀 예상치도 못했던 화재 사고가 발생하면서 주문을 받고 공장에 쌓아 놓은 제품이 모두 타버리면서 손해를 보고 회사 문을 닫게 됐습니다.

 

 

한동안 실의에 빠져 방황하면서 몸과 마음은 병들었고 가족의 권유로 시골로 내려가 요양을 하게 됐습니다.

인근에 살던 불교 신자의 권유로 108 사찰순례를 다니면서 불교 사상을 탐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공부를 했지만, 현실과의 괴리감이 컸고 몸과 마음의 병은 점점 깊어져 사찰 순례를 그만두었습니다.

 

 

친구가 제가 요양을 하는 곳을 방문하여 자기가 얼마 전부터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있는데 저한테도 증산도 공부를 한번 해보라고 권했습니다. 특히 만병통치하는 태을주 주문을 알려주면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태을주 수행을 꼭 해보라고 하면서 상생방송을 시청하라고 했습니다.

 

 

 

 

 

 

 

 

 

 

증산도도 처음 들어봤고 진리 내용도 전혀 들어보지 못한 내용이 많아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상생방송의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을 매일 시청하면서 진리 공부를 하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몰랐고 특히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 프로그램은 초심자가 증산도 진리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됐습니다.

 

 

태상종도사님께서 25세 때 동서고금의 모든 진리와 깨달음의 정수를 한 장으로 그림으로 그리셨다는 우주 1년 도표는 인생과 종교와 역사와 우주와 하나님의 문제를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기독교와 불교와 유교와 도교 등이 전혀 관련이 없는 종교인 줄만 알고 살아왔는데, 모든 종교가 인류 창세 역사 시대의 하나의 문화에서 비롯됐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와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인류 문명의 출현과 성장 발전 과정을 우주의 법칙으로 잘 설명해 주고 있었으며, 우주가 인류 문명을 낳고 기르면서 사람농사를 짓는 춘하추동의 우주 1년 우주의 법칙에 따라 인간의 역사가 진행되어 온 과정을 명쾌하게 설명해주고 있었습니다.

 

 

 

 

 

 

 

 

 

 

 

우주가 돌아가는 절대법칙인 우주 변화의 원리에는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한 것이 나와 있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증산상제님께서는 봄과 여름의 우주 시간이 끝나고 가을우주가 열릴 때 자연과 문명과 인간 세상의 질서가 총체적으로 대전환하는 후천개벽을 극복하고 가을우주의 성숙한 인간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을 내려주셨습니다.

 

 

태을주 수행은 천지만물이 태어난 우주 생명의 근원을 노래한 우주 음악이며 하나님의 노래입니다.

인간의 본성에는 우주의 광명과 신성과 지혜가 모두 들어있지만, 지나온 인류 역사에서 우주와 하나 되는 삶을 산 사람이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기성종교의 성자들도 우주의 마음자리까지는 가지 못했고 단지 언저리에 머물렀던 것입니다.

우주의 근원, 우주의 대광명과 하나 되는 태을주 주문을 통해 깨달음을 얻을 수도 있고 부수적으로 몸과 마음의 병을 치유하는 만병통치의 주문이기도 합니다.

 

 

 

 

 

 

 

 

 

 

상생방송에서 신도(神道)를 체험하고 몸과 마음의 병을 치유한 도생(道生)들의 사례를 보면서 증산도 진리가 너무 확실하고 증산상제님께서 보신 천지공사가 일점일획도 어김없이 역사에 그대로 실현되는 것을 보고 만병통치하는 태을주 수행을 의심 없이 믿고 했습니다. 

 

 

매일 아침과 저녁때 상생방송의 태을주 수행을 따라 하면서 몇 달 동안 몸에 익혀 우주의 근원 자리와 하나 되고 우주의 불멸의 생명으로 거듭 태어나 몸과 마음의 병을 치유하는 만병통치의 태을주 수행을 했고 몇 달이 지나면서 완전하게 생활화까지는 아니어도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만병통치하는 주문이라는 믿음을 갖고 태을주 수행을 했는데, 아무 약도 먹지 않은 상태에서 몸과 마음의 병이 모두 치유되는 기적을 체험했습니다.

 

 

아침저녁과 여유가 있을 때는 좌선하고 태을주 수행을 했으며 산책하거나 다른 일을 할 때도 입에서 태을주 주문을 놓지 않고 태을주 수행이 생활화되었습니다. 근 1년 동안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고 증산도 진리에 확신하고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도장의 책임자분과 진리 상담을 한 후 21일 정성 공부와 태을주 수행을 마치고 증산도 도생(道生)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정작 저에게 증산도 진리를 소개해준 친구는 일이 바빠 진리 공부도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지내고 있는 것을 알고 제가 그 친구에게 세상에 아무리 바쁘고 중요한 일이라고 해도 증산도 진리만큼 소중한 것이 없다고 설득하여 저보다 몇 달 늦게 증산도에 입도하게 됐습니다.

 

 

입도 수기를 쓰면서 상생방송을 시청했는데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기 전에 성령으로 임어해 계셨고 앞 세상이 돌아가는 설계도를 짜신 역사적인 천지공사의 현장이었던 김제 금산사에 관한 프로그램을 나오는 것을 보고 사찰순례를 할 때 느끼지 못했던 중생 구제를 위해 인간으로 오신 미륵부처님의 대자대비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주 조화의 생명수와 우주 율려를 받아 내리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몸과 마음의 병을 치유하는 만병통치의 태을주 도공을 내려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저를 이 세상에 있게 해주시고 보살펴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도생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HFhO7rW7qMbeaMOFWJ8XQw

 

 

증산도 영어 홈페이지

http://www.jeungsando.org

 

 

증산도 일본어 홈페이지

http://jp.jeungsando.org

 

 

증산도 중국어 홈페이지

http://cn.jeungsando.org

 

 

증산도 태을주 사이트

http://www.jsd.or.kr/?r=taeulju2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사이트

http://dogong.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상생문화연구소

http://www.jsd.re.kr

 

 

증산도 월간개벽

http://www.greatopen.net

 

 

증산도와 가을개벽

http://gb.jsd.or.kr

 

 

증산도 어린이포교회 홈페이지

http://kids.jsd.or.kr/

 

 

증산도 청소년포교회 홈페이지

http://youth.jsd.or.kr/

 

 

증산도 대학생 연합회 홈페이지

http://jsdrang.jsd.or.kr/

 

 

증산도 공식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jsdstory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 인간과 문명을 통일하고 성숙하게 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