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인류 역사상 지구촌 초유의 비상사태 개벽 실제상황

by 도생(道生) 2020. 2. 2.

천지대자연 질서에 의해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고 새로운 삶의 질서가 열리는

우주적 대변혁 후천개벽은 인류 역사상 지구촌 초유의 비상사태 <개벽 실제상황>

 

 

 

 

 

 

 

 

 

 

 

 

증산도 충남 지역 황ㅇㅇ 도생(道生) - 지공무사한 천지의 이법에 의해 일어나는 지구촌의 인류 역사상 초유의 비상사태

 

지금은 100만 명이 사는 대도시로 변했지만, 제가 태어나 자란 곳은 서울 바로 옆에 있는 경기도의 한적한 시골 마을이었습니다.

조상 대대로 농사를 지으며 삶을 터전을 지켜왔지만, 저는 군 제대 후 현재 사는 충청도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했고 벌써 30여 년의 세월이 지났습니다.

 

 

한 직장에서 30년 남짓 근무하면서 자식들도 큰 어려움 없이 다 키웠고 얼마 남지 않은 정년을 바라보며 아내와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보내기 위해 하나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상제님 진리를 만난 것은 약 3년 전 우연이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부터입니다.

 

 

열성 신자라고는 할 수 없지만, 결혼 후 가톨릭을 신앙한 아내의 권유로 큰아이가 태어난 후부터 가톨릭 신앙을 30년 가까이 해왔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이형구 석좌교수가 <발해연안문명, 한국고대문화의 기원> 제목의 강의 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인류 4대 문명보다 앞서고 광범위한 홍산문화 지역에서 발굴된 유적과 유물이 우리의 선조인 동이족이 일궈낸 문명이라고 했습니다. 흔히 제5의 문명과 홍산문명 또는 요하문명이라고 부르는데 이형구 석좌교수는 '발해연안문명'으로 바꿔 불러야 한다며 발해연안문명이 고대 중국과 일본까지 영향을 주었다고 했습니다.

 

 

이제껏 알지 못했던 역사를 공부하는 것이 좋았고 식민사학에 의해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가 왜곡 조작됐다는 것을 알고 상생방송의 역사 관련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도 얼마 후 시청했는데, 왜곡된 역사와 문화를 바로 잡아주는 것을 보고 감명받았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강의에 감명을 받고 <이것이 개벽이다> 발간 30주년을 맞아 개최됐던 <개벽문화 북콘서트>도 시청했는데, 너무나 충격적인 내용에 깜짝 놀랐습니다. 지금까지 우주가 수없이 많은 개벽이 일어났고 현생 인류가 처음으로 맞이하는 인류 역사상 지구촌 초유의 비상사태 후천개벽이 일어난다는 것이었습니다.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시청하고 정리가 되지 않아 며칠 후 서점을 들러 <개벽 실제상황> 책을 구입해 읽었습니다.

<개벽 실제상황>은 <이것이 개벽이다> 발간 후 20년 만에 완결 형식으로 나온 책이었는데, 인류 역사상 최대의 사건이며 인류가 아직 경험하지 못한 지구촌의 초유의 비상사태인 후천개벽이 어떤 원리에 의해 왜 일어나며 현시대를 냉정하게 진단하고, 우주의 이법에 의해 일어나는 개벽 실제상황을 적나라하게 밝혀주고 있었습니다.

 

 

개벽이란 하늘과 땅과 인간이 매 순간 변화하는 것을 말하기도 하지만, 인류가 몸과 마음으로 직접 느끼는 하루와 일 년과 역사의 변화를 말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총체적으로 대변혁 하는 후천개벽의 실제상황은 인류의 생존과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반드시 알아야 할 가르침입니다.

 

 

인간의 모든 문제와 문명의 대전환, 그리고 천지의 질서가 완전히 새롭게 바뀌는 인류 역사상 지구촌 초유의 비상사태 개벽 실제상황을 지나고 나면 인류는 새로운 문화, 성숙한 문명의 새 시대를 맞이하게 됩니다. 개벽이란 천지대자연의 질서에 따라 천지만물이 끊임없이 변화해 가면서 새로운 질서가 열리는 것입니다.

 

 

 

 

 

 

 

 

  

 

지구 1년 사계절을 보면 봄에 새싹이 차디찬 땅을 밀치고 올라올 때 고통과 시련이 이겨내고 새로운 생명 활동을 하는 것처럼 봄과 여름과 가을과 겨울의 사계절이 바뀔 때는 시련과 희망이 교차하게 됩니다. 우주도 춘하추동 사계절을 통해서 인간을 낳고 기르는 인간과 문명의 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이 있습니다.

 

 

우주 1년은 지구 1년과 마찬가지로 계절마다 봄개벽, 여름개벽, 가을개벽, 겨울개벽이 일어나게 되는데, 1년 사계절에서 가장 큰 변화가 오는 것은 가을개벽입니다. 후천개벽은 가을개벽의 다른 말이며 우주의 봄과 여름 동안 낳고 길러온 인간과 문명을 통일하고 추수하는 때입니다.

 

 

후천개벽의 실제상황은 지나온 봄여름 우주의 선천 5만 년 동안 쌓인 원한(寃恨)이 폭발하면서 문명이 충돌하고 인간이 손쓸 수 없는 괴질 병이 지구촌 전역을 휩쓸어 인류 역사에서 인간이 추구한 삶의 가치와 종교에 대한 믿음과 인간의 선악과 시비와 윤리와 도덕 등도 한순간에 무너지는 그야말로 오늘의 인류가 처음 맞이하는 지구촌의 파천황적인 초유의 비상사태로 우주 1년 사계절에서 가장 큰 변화가 찾아옵니다.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선천(先天)에서 후천(後天)으로,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천지대자연 질서가 대전환하는 후천개벽의 실제상황은 지구촌의 인류 역사상 초유의 비상사태로 거대한 시련이면서 인류 문명이 새롭게 출발하는 위대한 희망이 시작됩니다.

 

 

후천 개벽의 실제상황은 동서양의 종교문화에서 자주 언급되었는데, 기독교에서는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新天地)가 열리기 직전의 종말적인 상황으로 묘사했고, 불교에서는 도솔천의 천주님이신 미륵부처님께서 용화세계를 열어주시기 직전의 말세적 상황으로 묘사하고 있는데 표현은 다르지만, 인류 역사상 초유의 비상사태인 개벽 실제상황이 끝나고 열리는 세상을 태청(太淸)세계, 대동(大同)세계, 극락(極樂)세계, 지상천국 등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개벽 실제상황>은 인간의 존재 의미와 인간의 마음과 삶의 가치 등 인생의 근본 문제, 찰나의 순간개벽부터 우주의 봄과 여름과 가을과 겨울의 개벽과 선천개벽과 후천개벽을 통해 우주가 한순간도 쉬지 않고 영원히 돌아가는 절대법칙을 잘 설명해 주고 있었습니다.

 

 

 

 

 

 

 

 

 

우주의 변화 법칙으로 인간이 만들어가는 역사와 문명, 인류 창세 역사 때부터 지구촌 인류가 모셔왔던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후천개벽기에 인간으로 강세하게 되는 천지의 섭리, 인류 역사상 초유의 비상사태인 후천개벽을 극복하는 방법과 가을우주의 신문명을 열어주시는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와 천지대자연과 하나님의 꿈과 이상을 역사에 꽃피우는 인간 삶의 마지막 목적을 자세하게 알려주었습니다.

 

 

증산상제님서는 "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각 종교의 성자들은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을 교화(敎化)하라고 내려보낸 성자(聖子)이며, 증산상제님께서는 천지대자연의 이법(理法)을 밝혀주시고 가을우주의 신문명을 여시는 새 역사의 이정표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짜 놓아 인류의 미래가 그대로 돌아가도록 해놓으시고 당신님께서 인간으로 오신 성부(聖父) 하나님이심을 증거하셨습니다.

 

 

천지대자연의 섭리에 순응하고 하나님의 천명을 받들 영광된 기회를 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불초한 자손을 살리기 위해 보이지 않는 사랑의 손길로 저를 증산도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지구촌 형제들을 진리로 구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HFhO7rW7qMbeaMOFWJ8XQw

 

 

증산도 영어 홈페이지

http://www.jeungsando.org

 

 

증산도 일본어 홈페이지

http://jp.jeungsando.org

 

 

증산도 중국어 홈페이지

http://cn.jeungsando.org

 

 

증산도 태을주 사이트

http://www.jsd.or.kr/?r=taeulju2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사이트

http://dogong.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상생문화연구소

http://www.jsd.re.kr

 

 

증산도 월간개벽

http://www.greatopen.net

 

 

증산도와 가을개벽

http://gb.jsd.or.kr

 

 

증산도 어린이포교회 홈페이지

http://kids.jsd.or.kr/

 

 

증산도 청소년포교회 홈페이지

http://youth.jsd.or.kr/

 

 

증산도 대학생 연합회 홈페이지

http://jsdrang.jsd.or.kr/

 

 

증산도 공식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jsdstory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가을우주의 신인간으로 태어나는 유일한 생존의 길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 신앙하게 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