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 유튜브 생방송

by 도생(道生) 2020. 5. 5.

이것이 개벽이다 이제는 개벽이다 개벽 실제상황 생존의 비밀』의 저자 초청

증산도 STB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 2020년 5월 10일(일) 오후 2시 유튜브 생방송

 

 

 

 

 

 

 

 

 

 

 

 

 

 

 

STB 상생방송 개국 13주년 기념

<병란病亂을 넘어 상생相生의 새 세상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세계적 대유행하면서 검사를 통해 확인된 확진자만 이미 3백만 명을 넘어섰고 사망자는 삼십만 명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본래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공개강연회 형식으로 예정되었지만,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유튜브 생방송으로 대체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정부에서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시하면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줄어들면서 소기의 성과를 얻었습니다.

정부가 진행한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모든 국민이 동참하면서 최근 들어 안정적인 상황이 되었고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도 다소 완화됐고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했습니다.

 

 

정부는 이제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끝내고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했지만, 아직 검사를 받지 않아 감염된 사실을 모른 채 활동하고 있는 조용한 전파자가 있고 비록 소수지만 감염경로를 알 수 없는 확진자도 있습니다. '숨은 환자'와 방역 사각지대에서 감염자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정부 정책에 협조하기 위해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송출합니다.

 

 

1983년 5월 20일 이것이 개벽이다 초판 발행 이후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1980년대와 90년대, 그리고 2000년 전국을 순회하며 주기적으로 현장 강연회를 실시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를 필두로 이제는 개벽이다개벽 실제상황, 그리고 생존의 비밀 등 다양한 개벽문화 시리즈가 발행됐습니다. 현재 증산도 상생방송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올려져 있는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 동영상은 2016년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강연회 영상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개국 13주년 기념 <개벽문화 북콘서트>가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송출되지만, 현장 참석 및 각 지역의 특정 장소에서도 참석이 가능합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의 현장 참석자는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적용하기 때문에 좌석이 한정적으로 배정됩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 유튜브 생방송 시청보다 생동감 있는 현장 참석 및 지역 장소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먼저 1577-1691로 통화 후 참석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방송 메인공개홀 현장 참석 예약이 확인된 분은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STB 상생방송으로 직접 방문하시면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의 메인공개홀 현장에 입장하기 전 체온 검사와 손 소독을 한 후 '좌석 간 거리 두기'를 적용해 현장 참석자 좌석이 배정됩니다.(본 글에 소개된 지역 외 다른 참석 장소도 있습니다.

 

 


  


 (서울 지역)



 



  

 

1997년 발행된 바이러스 X라는 책에서는 인류를 전멸시킬 수 있는 전염병을 이름을 알 수 없는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출현할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그러나 정작 전문가들조차 무엇이 일어날지를 이야기하고 있지만, 어떻게 대비해야 하고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해답을 주고 있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2018년 세계보건기구에서는 앞으로 전 지구적 위기를 초래할 정도로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미지의 전염병이 발생을 경고하면서 '질병 X'라고 명명했습니다. 미래에 발생할 미지의 전염병 '질병 X'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인류가 경험하지 못한 초유의 질병입니다.

 

 

2020년 5월 10일 일요일 오후 2시 대전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에서 개최되는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이것이 개벽이다 개벽 실제상황존의 비밀 등의 저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병란病亂을 넘어 상생의 새 세상으로>라는 주제로 강연이 열립니다.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송출되는 증산도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통해 앞으로 인류가 맞이할 질병대란(疾病大亂)의 실체와 병란(病亂)을 넘어 상생의 새 세상이 열리는 인류 새 역사의 원대한 비전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전주)


(광주)


(세종)

 


 




 

증산도 상생방송 개국 13주년 개벽문화 북콘서트 - 유튜브 생방송 송출

 

 

인류사를 바꾼 전염병, 질병대란(疾病大亂)은 왜 오는가?

동서양 종교와 깨달음의 최종 결론, 우주의 가을이 오고 있다!

다가오는 마지막 팬데믹,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일시: 2020년 5월 10일(일요일) 오후 2시

 

장소: 대전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대전 대덕구 한밭대로 1133) 및 유튜브 생방송

          

문의: 1577 -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http://www.stb.co.kr/

 

 

 

유튜브 STB 상생방송 채널 <바로가기 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