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7월 5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7. 27.

만병통치(萬病通治)의 천지조화 태을주 문화를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7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7월 27일 ~ 2020년 8월 2일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태을주(太乙呪)로 천하사람을 살리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세상 모든 사람을 살릴 수 있는 천지조화(天地造化) 태을주 주문의 도권(道權)의 무궁한 은혜가 처음 시작된 때는 서력 1910년 2월입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여름우주를 문 닫고 가을우주를 열어주신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마치시고 1909년 음력 6월 24일 천상의 보좌로 어천(御天) 하신 후 방황하던 김경학 성도가 집에 돌아왔을 때 어머니가 병으로 돌아가시고 가족이 장례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어머니의 임종도 지키지 못했다는 자책감에 대성통곡하던 중 문득 증산상제님께서 "태을주로 천하사람을 살리느니라."라는 말씀이 떠올라 청수를 모시고 지극정성으로 상제님께 기도를 올린 후 일심으로 태을주를 읽었더니 돌아가신 어머니가 살아나는 은혜를 받았습니다.



돌아가셨던 김경학 성도의 어머니가 살아났다는 소문은 삽시간에 주변으로 퍼졌고 이후 김경학 성도가 태을주로 병자(病者)를 치료하기 시작하면서 태을주 주문을 일심 정성으로 읽으면 세상 모든 병이 낫는다는 소문이 퍼졌고 수많은 사람이 만병통치 태을주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만병통치하는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의 은혜가 우리 민족에게 크게 인식된 것은 1918년 전 세계를 강타한 이른바 '스페인독감'이 한반도에 들어와 약 7,500여만 명이 감염됐고 그중 14만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을 때입니다. 



전 세계를 죽음으로 공포로 몰고 간 '스페인독감(무오년 독감)'이 발생했을 때 태을주 주문을 일심 정성으로 읽은 상제님을 신앙한 도생(道生)들은 독감에 걸리지 않았고 설혹 독감에 걸렸어도 금방 회복된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상제님을 신앙하지 않은 일반인이 태을주 주문을 읽으면 독감에 걸렸어도 치유되는 은혜를 받았습니다.




지난 100여 년 동안 세상에서 난치병, 불치병이라고 하는 병에 걸린 수많은 사람이 만병통치하는 태을주 주문을 읽고 병이 치유된 은혜를 받았고 지금도 증산도 도생(道生)이 아니지만, 상생방송에서 나오는 태을주 주문을 일심 정성으로 따라 읽고 치병의 은혜를 받는 기적이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인간으로 오신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태을주 주문은 우주 생명의 근원자리로부터 무한한 생명력을 받아 내리는 천지조화의 주문, 만병통치의 태을주 문화를 열어 세상 모든 사람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고 천지와 하나 된 마음으로 사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계를 열어가는데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생명의 근원과 진리의 뿌리를 찾아주는 천지조화 태을주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7월 5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91회 김철호, 김인혜 도생>, 【STB 스페셜】 <113회 단학회의 독립운동>, 【사마의2: 최후의 승자】 <총 44회>입니다.



천지와 하나 된 성숙한 삶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91회 김철호, 김인혜 도생>


생명의 뿌리이신 조상님을 우주의 통치자이신 천상에 계신 상제님의 품 안으로 인도하기 위해 꾸준히 정성을 들이고 천도식을 올려드리면서 천상에 계신 조상님의 도움을 받아 어머니를 입도시킨 김은혜 도생님과 20대 청년 못지않은 열정과 패기로 대학교에 증산도 동아리를 개창하면서 모범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철호 도생님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천지인이 개벽하는 후천개벽기에 유일한 구원의 법방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스페셜】 <113회 단학회의 독립운동>


독립운동 단체인 단학회  해학 이기 선생을 중심으로 만들어졌고, 단학회 1대 회장 해학 이기 선생은 <환단고기>를 감수했고 제자이며 단학회 2대 회장인 운초 계연수 선생 <환단고기>를 편찬했습니다. 단학회 간부들은 우리의 역사를 수호하는 한편 압록강 너머 남만주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독립운동가들입니다.


 

동서양 영성문화와 기도문화의 결론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사마의2: 최후의 승자】 <총 44회>


사마의는 제갈량의 북벌을 수차례나 막아낸 뛰어난 책사지만, <삼국지연의>에서는 교활하고 음흉한 인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칠순의 나이에 최고 권력자 자리에 올라 끝없던 난세를 평정하고 삼국을 통일한 최후의 승자, 사마의를 재조명합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무병장수하고 만병통치하는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7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7월 27일 ~ 2020년 8월 2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지의 대광명과 조화성령을 받아 내리는 여의주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7월 5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7월 27일 ~ 2020년 8월 2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