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7월 2주차 주간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7. 6.

자연과 문명과 인간의 새로운 삶의 질서 개벽문화를 선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7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7월 6일 ~ 2020년 7월 12일
















새로운 자연의 질서, 새로운 문명의 질서, 인류의 새로운 삶의 질서가 열리는 것이 바로 개벽(開闢)입니다.

우주는 우주에 내재한 이법(理法)에 따라 시원개벽(始原開闢)으로 하늘과 땅이 처음 열렸습니다. 천지(天地)가 열린 이래로 우주는 개벽을 통해 생장염장(生長斂藏) 질서로 끊임없이 순환하면서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우주가 생장염장의 질서를 바탕으로 사람농사를 짓는 시간의 대주기는 우주 1년의 129,600년입니다.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봄우주에 생(生)의 질서로 만사만물(萬事萬物)이 시작되면서 새로운 종(種)이 출현하고 문명이 시작됩니다. 




129,600년의 우주 1년은 크게 자연의 질서로 돌아가는 자연의 선천과 후천이 있고, 문명의 선후천 시간대가 있습니다. 자연의 선천은 64,800년의 봄과 여름우주, 자연의 후천은 64,800년의 가을과 겨울우주입니다. 문명의 선천은 5만 년의 봄과 여름우주, 문명의 후천은 5만 년의 가을우주이며 29,600년의 겨울우주는 일체 생명이 쉬는 때입니다.











우주 1년의 봄우주가 시작될 때는 생(生)의 질서가 천지만물에 그대로 적용되고, 여름우주로 들어가면서 장(長)의 질서가 천지만물을 지배합니다. 생장(生長)의 우주 봄과 여름은 천지만물을 낳고 기르기 위해 우주가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간 봄과 여름우주의 선천 5만 년이 끝나고 가을우주로 접어들면 우주가 상생(相生) 질서로 대전환합니다. 우주가 상생의 질서로 대전환하면서 자연과 문명과 인간의 삶의 질서가 완전히 뒤바뀌게 됩니다.




상생(相生)의 우주 질서를 바탕으로 인간을 비롯한 천지만물이 성숙과 통일의 염(斂)의 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새로운 천지대자연의 질서로 돌아가는 자연개벽, 새로운 문명의 질서로 돌아가는 문명개벽, 새로운 인류의 삶의 질서로 돌아가는 인간개벽이 일어납니다.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한마음으로 상생하면서 새로운 삶의 방식이 열리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상은 우주와 하나님의 목적이 이루지는 세상이기도 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가을우주의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데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참하나님과 우주의 꿈과 이상이 성취되는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보는 월간개벽 】 <2020년 7월호 >, 【개벽문화 북콘서트 】  <코로나19 병란 특집 3부작 >, 【세계의 명강의 마이클 샌델 】 <정의란 무엇인가 2강 공리주의의 문제>입니다. 




새로운 문명이 열리는 희망의 새 세상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보는 월간개벽 】 <2020년 7월호 >


"도전道典은 인류 문명사의 최종 완성 작품"이라는 종도사님의 말씀을 시작으로,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증산상제님께서 놓아주신 증산도라는 다리"라는 태상종도사님의 말씀, 천지조화 태을주문화를 열고 있는 도생들의 신앙 체험담, 주역과 우주 변화의 원리, 한의학 건강칼럼, 새 책 소개 등 다양한 기사를 소개합니다.



진정한 새 희망의 이야기 개벽 소식을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 】 <코로나19 병란 특집 3부작 >


코로나 세계적 대유행의 충격과 현재의 팬데믹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대병란의 실체, 그리고 후천개벽의 상황에서 발생할 대병란을 극복하는 천지조화 태을주 등 우주의 섭리와 인류가 걸어온 역사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닥칠 대병란을 극복하는 유일한 법방 의통에 대한 말씀이 3부로 나누어 방송됩니다.



가을개벽의 대변혁을 넘어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세계의 명강의 마이클 샌델 】 <정의란 무엇인가 2강 공리주의의 문제>


<정의란 무엇인가 2부 공리주의의 문제>는 영국이 공리주의 철학자 제레미 벤담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자유주의를 대표하는 영국의 철학자 존 스튜어트 밀이 주장하는 공리주의도 함께 알아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성부(聖父) 하나님의 진리를 소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7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7월 6일 ~ 2020년 7월 12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의 새 문화를 바탕으로 새로운 문명과 인간의 새 역사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7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7월 6일 ~ 2020년 7월 12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