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8월 3주차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8. 17.

상생의 대도(大道)로 완전히 새로운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8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8월 17일 ~ 2020년 8월 23일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지구촌 전 분야에서 대립과 경쟁은 일상화되어 있습니다. 겉으로는 서로 협력하고 화해하면서 공생과 공존을 말하고 있지만, 그러나 말과는 전혀 다르게 현실은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으며 자유경쟁이라는 미명아래 적자생존과 약육강식의 무한경쟁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전문가들은 근현대 인류 사회를 이끌어왔고 개인과 단체와 사회와 국가 간에 치열한 경쟁을 부추겨온 탐욕적이고 폭력적인 자본주의 체제가 종말을 예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제 인류는 새로운 체제, 새로운 문화로 대체해야 하지만, 국가와 사회의 어느 누구도 인류의 새로운 체제와 삶의 문화에 대하여 확실한 비전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갈등과 투쟁, 대립과 경쟁으로 치달은 상극(相克)의 시대를 끝내고 모두가 조화롭게 사는 상생의 시대를 열어야 한다고 말하는데, 정작 상극의 참된 의미와 상생의 참된 의미를 아는 사람은 없다는 사실입니다. 사람이 상생을 외친다고 상생의 시대는 절대 열리지 않습니다. 













상극과 상생의 참된 의미와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알기 위해서는 인류의 문명 역사를 움직이는 보이지 않는 천지대자연의 섭리, 즉 천지의 이법(理法)을 알아야 앞으로 인류가 맞이할 새로운 체제, 새로운 문화를 알 수 있고, 새 역사를 열어가는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제까지 배운 지식과 가치관으로 새로운 체제와 문화를 만들고 열어간다면 지금까지 유지해온 것에서 조금 변형시킨 체제와 문화일 수밖에 없습니다. 다시 말해 기존의 체제와 문화로는 절대 상생의 새 시대,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오늘의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상극 질서를 끝내고 상생 질서로 대전환하는 후천개벽기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새롭게 태어나는 후천개벽을 거쳐야만 인류는 새롭게 태어날 수 있습니다. 후천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고 후천 5만 년의 새 문화를 열어주시기 위해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께서 후천개벽을 극복하고 인류의 새로운 문화를 열어가는 상생의 대도(大道)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창도하셨습니다. 




증산도는 대립과 경쟁, 투쟁과 갈등으로 점철된 상극의 인류 역사를 끝내고, 조화와 균형으로 모두 하나 되는 상생이 새 시대를 열어가는 참하나님의 참진리, 상생의 대도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상생의 대도 진리를 바탕으로 완전히 변화된 새로운 체제, 새로운 상생의 문화를 열어가는데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상생의 우주 질서를 바탕으로 천지인(天地人)이 하나 된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8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45회 수원 장안도장 1부>, 【한국의 성씨】 <5회 순흥 안씨>, 【STB 특선 다큐멘터리】 <인류세 2부 플라스틱 화석>입니다.



상극의 문화를 끝내고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45회 수원 장안도장 1부>


기독교에서 예수님을 하면서 하나님의 아들이 아닌 참하나님을 애타게 찾던 중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 증산도를 만나게 된 김귀임 도생님과 난법(亂法) 단체인 줄은 꿈에도 모른 채 대순진리회를 다니다 증산상제님의 종통 진법(眞法)을 찾게 된 한정순 도생님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후천 5만 년의 성숙과 통일의 새로운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한국의 성씨】 <5회 순흥 안씨>


경상북도 영주의 순흥을 관향으로 삼고 있는 순흥 안씨는 우리나라에서 17번째로 많은 성씨입니다. 순흥 안씨는 우리나라 안씨의 75%를 차지하고 있으며, 민주 하얼빈역에서 민족의 원흉 이토 히로부미를 처단한 민족의 영웅 안중근 의사도 순흥 안씨입니다. 조선 시대에는 6대 성씨였던 순흥 안씨의 뿌리를 알아봅니다.



천지와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의 꿈과 이상을 실현해 나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멘터리】 <인류세人類世 2부 플라스틱 화석>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지구촌이 플라스틱 때문에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이제는 자연의 일부가 되어버린 신종 광물 '플라스틱 돌'이 진열된 유럽의 박물관을 찾아가 보고, 인류가 만들어낸 가장 가장한 소재 플라스틱의 역사를 추적하고 세계를 점령한 플라스틱 쓰레기의 실태를 알아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8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8월 17일 ~ 2020년 8월 23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의 대도(大道)로 상생의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8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8월 17일 ~ 2020년 8월 23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