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1월 마지막주 주간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1. 25.

가을우주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1월 마지막 주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1년 1월 25일 ~ 2021년 1월 31일

















큰 사고가 일어나기 전 비슷하고 작은 사건이 반복된다는 이른바 '하인리히의 법칙'이 있습니다. 통계상 '현상', '징후', '경고' 등이 반드시 먼저 일어난다고 과학적으로 풀어낸 '하인리히의 법칙'은 오늘을 사는 인류에게 앞으로 코로나 팬데믹과 기후변화 등의 자연재난과 문명재난보다 더 큰 대재난으로 온다는 것과 새로운 삶의 방식이 열린다는 것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미래의 문화는 이기적이고 파괴적인 현대 문명의 한계를 넘는 새로운 문화가 나와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새로운 삶의 방식으로 바뀌지 않으면 머지않아 다가올 자연과 문명과 인간의 삶이 총체적으로 대변혁 하는 후천개벽의 상황은 감당할 수 없을 것입니다. 151년 전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님께서 무한한 상생의 대도(大道)를 열어주셨습니다.





천지부모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열어주신 무극대도(無極大道)는 무궁한 조화의 도(道)를 열어가는 성숙한 문화입니다. 무극대도는 분열과 성장의 역사를 끝내고 통합과 성숙의 새 시대를 여는 다 함이 없는 진리입니다. 기후변화와 팬데믹과 같은 상황은 현실적인 원인으로 발생한 것이지만, 새 하늘과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를 열기 위한 거대한 몸부림입니다.



가을우주로 들어가기 위한 우주적 몸부림은 상생의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통과의례로서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을 준비하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인류가 지금까지 살아온 시대는 천지 대자연 질서가 상극(相克)으로 돌아간 세상이었습니다. 이제 상극 질서로 돌아간 봄과 여름우주가 끝나고 바야흐로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가을우주가 열리게 됩니다. 












억압과 차별, 대립과 갈등, 투쟁과 반목으로 점철된 상극의 역사는 후천개벽을 거치면서 상생의 생활문화로 들어가게 됩니다. 인간의 생각과 행동과 삶은 환경의 지배를 받게 됩니다. 천지 대자연이 상극 질서로 돌아갔기 때문에 인간의 삶은 상극의 관계 속에 살 수밖에 없었지만, 천지 대자연이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면서 인간 삶도 천지 대자연과 부합하는 문화를 이루면서 살게 됩니다. 




천지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의 이치는 사람이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 사계절과 같습니다. 가을우주 세상이란 말 그대로 인간을 성숙 시켜 결실하는 열매진리, '다 함이 없는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가 인류의 보편문화, 생활문화로 자리 잡게 됩니다. 




인간의 모든 고통과 질고를 끌러주는 진리, 인간 본연의 모습을 찾아주는 진리, 천지 대자연과 한마음 되게 해주는 진리, 자연과 문명과 인간과 신(神)이 하나의 마음으로 살게 해주는 진리가 바로 무극대도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천지부모님께서 열어주신 무극대도를 바탕으로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여는데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과 신도(神道) 세계가 하나 되어 돌아가는 가을우주의 성숙과 통일의 새로운 문화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2021년 1월 마지막 주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105회 송구현 도생>, 【펀 잉글리쉬】 <1회 우주음악 태을주>, 【시간을 품다 시즌2】 <총 60부작>니다.



후천 5만 년 상생(相生)의 새로운 문화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105회 송구현 도생>


송구현 도생은 외환위기를 겪으면서 평탄했던 삶은 휘청거렸고 신앙마저 멀어지게 됐지만, 어디를 가든 상제님과 태모님 향한 믿음을 잃지 않기 위해 <도전道典>과 청수만은 꼭 모시고 다녔다고 합니다. 숱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상제님과 태모님의 참일꾼으로 거듭난 송구현 도생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정신과 물질이 하나 된 새 하늘 새 땅의 신문명(新文明)을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펀 잉글리쉬】 <1회 우주음악 태을주>


나의 본심을 찾고 천지 만물과 하나 되게 해주는 우주음악 태을주, 하나님이 주신 선물 천지조화 태을주에 대하여 영어로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인간이 우주의 중심적 존재가 되는 가을우주의 성숙한 문화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시간을 품다 시즌2】 <총 60부작>


급격한 근대화와 도시화가 되면서 많은 문화유산이 사라지거나 소멸하여 갔습니다. 도심 속에 남아 있는 소중한 문화유산의 흔적을 찾아 기록하고 보존하는 다큐멘터리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무극대도(無極大道)로 성숙과 통일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2021년 1월 마지막 주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1월 25일 ~ 2021년 1월 31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지 대자연의 꿈과 이상이 실현되는 결실의 가을우주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2021년 1월 마지막 주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1월 25일 ~ 2021년 1월 31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