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2월 첫째주 주간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2. 1.

지구촌에서 유일하게 인류의 시원 뿌리문화를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2021년 2월 첫째 주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2월 1일 ~ 2021년 2월 7일

















싹이 트지 못하도록 막는다는 '두점방맹(杜漸防萌)'이라는 사자성어는 우리 말로 하면 '싹을 자른다'라는 의미입니다. 일본 제국주의가 우리나라를 식민지로 만들기 전 식민사관을 바탕으로 저항할 것을 대비하고, 영구 지배를 위한 싹 제거에 들어갔습니다. 한韓민족의 얼과 혼인 역사와 정신문화를 왜곡 날조한 것이 소위 일제 식민사학입니다.  




19세기 말 일부에서 소위 '한국 정벌론'을 대두되었고, 이후 식민사관이라는 희대의 괴물이 머리를 들기 시작했습니다. 일제는 한국의 역사와 정신문화에 대하여 치밀한 계획 아래 사전 연구해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왜곡 말살했습니다. 일제는 한국인으로 하여금 열등감에 빠지게 하고 패배의식을 부추겨 일제에 대한 저항을 원천적으로 막고 영원히 식민지로 만들려 한 것이 식민사학입니다. 




일제가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날조한 심장부는 일본 왕의 칙령으로 만들어진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입니다. 일제 조선총독부는 천문학적인 자금과 관변사학자를 동원하여 노골적이고 조직적으로 왜곡 날조한 결과물을 1937년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역사적 사실과는 상관없이 일본의 입맛에 맞게 말살 날조한 소위 '조선사 37권'입니다. 













일본 제국주의가 한국의 역사와 문화의 뿌리를 찾아주었다는 '조선사 37권'은 역사와 문화의 뿌리를 파괴하고 왜곡 날조한 쓰레기입니다. 그러나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우리 역사 왜곡 날조에 동조한 친일파에 의해 해방 후 일제가 날조해 만든 식민사학 이론이 한국의 참역사와 문화로 둔갑해 버렸습니다.

  



대한민국 강단을 장악한 이병도와 신석호 등 친일파 세력은 일제 식민사학을 후학과 국민에게 주입하는 만행을 저질렀습니다. 친일파 식민사학의 후예들은 지난 70여 년 동안 승승장구하며 거대한 역사 카르텔을 형성했습니다. 한국의 주류 강단사학과 정부 산하의 국책연구기관에서 근무하는 소위 '역사학자'는 일제 식민사학의 추종자들입니다.




그나마 일부 양심 있는 사학자들이 한국의 주류 강단사학은 아직도 일제 식민사학을 신봉하고 있다고 강단사학의 민낯을 고발하는 양심선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일제가 식민사학으로 잘라내 버린 우리의 상고사에는 동양과 서양 문화의 뿌리가 되는 시원 뿌리문화가 있습니다. STB 상생방송은 지구촌에서 유일하게 인류의 시원문화를 밝혀줍니다. 











중화 사대주의 역사관과 일제 식민사학을 극복하여 인류의 뿌리 역사와 정신문화 및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2월 첫째 주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쉼이 있는 시간 산책 시즌2】 <총 200부작>, 【시간을 품다 시즌2】 <총 60부작>, 【노자】 <총 33부작>입니다.



서양문명과 동양문명의 모체문명을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쉼이 있는 시간 산책 시즌2】 <총 200부작>


갑갑하고 바쁜 도시생활 속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길, 대자연이 품에서 동물과 식물을 보며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쉼을 허락하는 산책을 떠나 봅니다.



··선과 기독문화의 원뿌리를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시간을 품다 시즌2】 <총 60부작>


근대화 이후 빠르게 변화한 도시 속에 남겨진 공간의 흔적을 찾아 기록하고 보전하는 영상 기록입니다. 조선 왕조 600년 도읍지였으며 대한민국의 수도인 서울의 도시 속 공간이 품고 있는 진짜 이야기를 전달하는 다큐멘터리입니다.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의 뿌리를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노자】 <총 33부작>


중국에서 제작된 드라마라 노자가 중국인으로 나오지만, 한韓민족의 정통 역사서인 <환단고기>에는 노자가 태호복희씨의 풍씨족 후손이라고 나옵니다. 태호복희씨는 중국에서 인류 문명의 시조로 모시고 있고 우리나라 태극기에 그려진 팔괘를 처음 그리신 분입니다. 전쟁이 끊임없이 일어났던 시대를 살았던 노자의 일대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 채널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일제 식민사학의 굴레를 벗어나게 해주는 유일한 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2월 첫째 주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2월 1일 ~ 2021년 2월 7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제 식민사학에 의해 신화로 조작된 우리의 뿌리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2월 첫째 주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2월 1일 ~ 2021년 2월 7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