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3월 2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3. 8.

인류와 대한(大韓)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STB 상생방송

2021년 3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3월 8일 ~ 2021년 3월 14일

 

 

 

 

 

 

 

 

 

평범한 포수에서 의병대장이 된 여천 홍범도 장군은 의병대장에서 대한독립군 총사령관이 되어 봉오동과 청산리 전투를 승리로 이끈 독립운동가입니다. 홍범도 장군의 부인 단양 이씨와 아들 홍양순님이 순국하신 지 100년이 넘은 2021년 3월 1일 건국훈장이 수여됐습니다.

 

 

늦은 감은 있지만, 최일선에서 조국의 자주독립을 위해 활약하다 순국하신 두 분의 공적이 인정되어 다행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홍범도 장군의 독립운동은 널리 알려졌지만, 많은 사람이 아직도 모르고 있는 사실도 있습니다. 바로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정신문화를 담은 <환단고기> 출판에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1911년 독립운동가 운초 계연수 선생이 <삼성기 上>과 <삼성기 下>, 그리고 <단군세기>와 <북부여기>와 <태백일사> 다섯 권의 책을 하나로 엮어 <환단고기>라고 정명하고 출판할 때 독립운동가 홍범도 장군과 오동진 장군이 출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후천 5만 년 상생의 새 시대를 여는 세계인의 상생문화대학,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로서 한국인의 국민대학입니다. STB 상생방송은 왜곡 날조 말살된 한국인의 참역사와 역사를 이끌어온 온전한 정신문화를 밝혀줍니다.

 

 

우리나라 역사서는 전란 중에 소실된 것도 있지만, 중화 사대주의 일제 식민주의에 의해서 왜곡 날조 말살되었습니다. 단재 신채호 선생 등 여러 독립운동가들이 일제로부터 핍박을 받으면서도 끝까지 지키고자 했던 우리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는 해방 후 일제 식민사학 후예들에 의해 사라져버렸습니다. 독립운동가들이 올바른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한 역사관은 현재도 한국의 주류 강단사학자들로부터 지속해서 핍박받고 있습니다.

 

 

인류의 창세 역사와 문화를 찾아주는 지구촌 유일의 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일본 제국주의 식민사학을 계승한 한국 주류 강단사학의 위선과 거짓의 가면을 벗기고, 왜곡 날조 말살된 한국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데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인류 창세의 원형문화인 천지광명(天地光明) 문화를 복원하여 새 시대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2021년 3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역사대담》 <26회 세계사를 바꾼 유목민 스키타이족>,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108회 이윤정 도생>, 《위대한 세기》 <총 49부작>입니다.

 

천지와 하나 되고 만물과 하나 된 홍익인간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역사대담》 <26회 세계사를 바꾼 유목민 스키타이족>

서력 전 8세기 무렵부터 2세기까지 광범위한 유라시아 유목지역을 호령한 스키타이족은 정교한 금 공예술로 화려한 장신구를 만든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미이라에 입혀진 황금갑옷은 가장 대표적인 유물입니다. 황금문화와 철기문화를 이끈 유목민 기마군단 스키타이족 이야기를 나눕니다.

 

중화 사대사관과 일제 식민사관을 극복한 대한사관을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108회 이윤정 도생>

사람은 자신의 생활환경에 적응하다 보면 타성에 빠져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윤정 도생은 정신적,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었고 상제님 진리를 만나기 전까지 집안에 내려온 무속신앙을 다녔습니다. 조상님과 참 하나님의 진리로 마음의 안정을 찾고 새로운 삶을 개척하고 있는 이윤정 도생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인류의 새로운 미래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위대한 세기》 <총 49부작>

16세기 오스만 제국을 배경으로 오스만 제국의 10대 술탄 '술래이만 1세'와 전쟁 포로 출신의 노예에서 오스만 제국의 황후 '휘렘 술탄'이 된 터키 역사상 가장 유명한 황후, '알렉산드라'의 일대기를 그린 터키 대하서사극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천지인이 하나 된 상생의 새 진리를 소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3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3월 8일 ~ 2021년 3월 14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stb.co.kr/?cc=schedule&date=20210308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상생하는 후천 5만 년 새 문명 비전을 제시하는 STB 상생방송

2021년 3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3월 8일 ~ 2021년 3월 14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