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3월 4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3. 22.

진리와 생명의 뿌리를 찾아주는 천지조화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3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3월 21일 ~ 2021년 3월 28일

 

 

 

 

 

 

 

 

 

고요한 산속 또는 세상의 중심에서 수많은 구도자가 수십 년 또는 평생을 수행하면서 참나를 찾았지만, 큰 깨달음을 얻고 진정한 자유인이 된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했습니다. 불도(佛道)의 석가모니 부처님같이 깨달음을 얻었다고 하지만, 대우주의 이치와 우주 이법(理法)과 일체 되어 현상 세계를 움직이는 신도(神道) 세계까지 꿰뚫지는 못했습니다.

 

 

한마디로 지금까지의 깨달음과 도통과 득도(得道)란 대우주 진리 세계의 한쪽 벽만 살짝 허문, 불완전한 깨달음이며 부분적인 도통의 역사였습니다. 왜냐하면, 온전한 대우주의 진리 원형은 인류 창세 역사 시대의 뿌리문화 속에 선·불·유의 진리의 핵심이 모두 들어 있지만, 뿌리역사와 원형의 정신문화가 파괴되고 사라지면서 참다운 진리 세계를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대우주는 만물을 낳고 기르고(가르치고) 다스리는 조화(造化)와 교화(敎化)와 치화(治化)의 우주 이법(理法)과 신도(神道)가 하나 되어 인류 역사를 포함한 대우주의 역사가 펼쳐집니다. 참나를 찾는다는 것은 우주의 정신, 하나님의 마음, 천지 만물에 깃들어 있는 대우주의 무궁한 조화의 생명을 다시 회복한다는 것입니다.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대우주의 이법(理法)과 신도(神道)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셨습니다. 상제님께서는 대우주의 꿈과 이상이 성취되는 가을우주, 우주의 열매인 인간이 우주의 중심적 존재로 바로 서는 인존(人尊) 시대를 열어주셨습니다.

 

 

상제님께서는 인간이 우주의 중심적 존재로 거듭 태어나 후천 5만 년의 성숙한 문화와 역사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주셨습니다. 태을주 주문은 천지 만물이 태어난 생명의 근원, 대우주의 중심하늘이 바로 태을천(太乙天)의 무궁한 조화 생명을 받아 내리는 하나님이 인간에게 내려주신 선물입니다.

 

 

천지조화 태을주는 대우주 조물주의 조화생명, 조화성신, 조화광명을 받는 우주에서 유일한 공부법입니다. 태을주 수행을 하면서 우주의 이법(理法), 우주론 공부를 함께할 때 온전하게 대우주와 하나 되고, 궁극의 깨달음을 하나 될 수 있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가을우주의 온전한 깨달음을 바탕으로 우주의 꿈을 실현하는 참다운 인존(人尊)의 길로 나가는 태을주를 전수해줍니다.

 

 

 

 

 

 

 

 

대우주와 하나 되고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과 하나 되는 가을우주의 열매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3월 4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상징으로 보는 여행》 <6회 16세기 유럽의 패권 다툼과 종교>, 《우리들의 살릴 生자 이야기》 <75회 노영란 도생>, 《위대한 세기》 <총 49부작>입니다.

 

대우주 진리 세계의 궁극인 현실 조화선경을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상징으로 보는 여행》 <6회 16세기 유럽의 패권 다툼과 종교>

16세기 유럽은 패권 다툼의 각축장이었습니다. 각 나라 통치자와 유럽을 주름잡던 가문이 여러 차례 바뀌면서 그야말로 유럽판 '춘추전국시대'라고 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유럽의 패권 다툼과 종교문화 변화와 발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대우주의 무궁한 조화생명과 신성과 광명과 지혜를 받는 태을주를 전수하는 STB 상생방송

《우리들의 살릴 生자 이야기》 <75회 노영란 도생>

참나와 참진리를 찾아 나선 구도의 여정에서 마침내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를 만난 노영란 도생.

상제님 진리를 공부하면 할수록 증산도야말로 참진리라는 것을 확신하면서 세상 사람에게 진리를 전하고 있는 노영란 도생을 만나봅니다.

 

진리의 참모습 가을우주의 신천지(新天地) 지상낙원을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위대한 세기》 <총 49부작>

폴란드(현재 우크라이나) 전쟁 포로 출신의 노예에서 오스만 제국의 황후 '휘렘술탄'이 된 알렉산드라, 오스만 제국의 최고 번성기를 이끈 10대 술탄 '술래이만 1세'의 황후가 되어 제국을 주물렀던 '휘렘술탄'의 일대기를 그린 대하 서사극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대우주 진리의 원형인 인류 창세 역사의 뿌리문화를 복원하는 STB 상생방송

2021년 3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3월 22일 ~ 2021년 3월 28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stb.co.kr/?cc=schedule&date=20210322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00:00 자료가 없습니다.

www.stb.co.kr

 

대우주의 이법(理法)과 신(神)의 참모습과 새 역사의 비전을 제시하는 STB 상생방송

2021년 3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3월 22일 ~ 2021년 3월 28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