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코로나 팬데믹 개벽문화 북콘서트 증산도 도전 강해

by 도생(道生) 2021. 8. 15.

특집 코로나19 팬데믹 질병대란(疾病大亂) 개벽문화 북콘서트

상생의 새 시대 후천(後天) 문화원전 증산도 <도전道典> 강해 2차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다!" 전파력이 강한 코로나19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급속하게 확산하면서 백신 접종자까지 돌파 감염으로 확진되는 상황을 한마디로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지구촌 곳곳에서 홍수와 가뭄과 극한 더위와 거대한 화마(火魔)가 온 세상을 집어삼킬 듯 맹렬하게 타오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시작됐는지 아직 명확하게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미국과 영국 연구진은 기후변화가 코로나19 발생의 큰 원인 중 하나라고 환경생태 분야의 국제학술지 '종합환경과학'에서 밝혔습니다. 며칠 전 유엔 산하의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 간 협의체'가 발표한 보고서에는 "기후변화는 인간의 영향에 의한 것이 명백하다."라고 명시했습니다.

 

 

 

 

 

 

현재 전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는 기후변화가 됐든, 지구촌을 휩쓸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이 됐던 모든 원인은 인간의 행위가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현대 문명은 기후변화와 코로나 팬데믹 등을 현상적인 부분만을 강조합니다. 반면 동양 문화권은 현상적인 부분과 함께 모든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 즉 본질적인 면을 강조합니다.

 

 

코로나19 팬디믹의 질병대란(疾病大亂)과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 등을 근본적인 원인과 해결책을 알기 위해서는  천지 대자연의 법칙을 알아야 합니다. 천지 대자연의 상극(相克) 질서를 끝내고 상생(相生) 질서로 돌려놓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천지대운(天地大運)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7:38:4)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 상제님의 말씀은 대우주가 사람농사를 지은 우주 1년의 '큰 여름'이 끝나고 결실의 계절인 '큰 가을'의 시대가 눈앞에 다가왔다는 말씀입니다. "천지(天地)의 만물(萬物) 농사가 가을운수를 맞이하여, 선천(先天)의 악업이 추운(秋運) 아래에서 큰 병을 일으키고 천하(天下)의 큰 난리를 빚어내는 것이다." (증산도 도전道典 7:38:5)라는 증산 상제님의 말씀과 같이 지금의 코로나19 팬데믹과 기후변화 등의 문제의 본질적인 원인은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2021년 8월 29일 증산도 중앙종무원이 개최하고 STB 상생방송과 상생문화연구소와 상생출판이 후원하는 <특집 코로나19 팬데믹 질병대란(疾病大亂)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3>가 시작됩니다. 상생의 새 시대 후천 5만 년을 이끌어갈 문화원전인 증산도 <도전道典> 강해 두 번째 시간이기도 합니다. 전 지구적인 문제를 새 시대 문화원전 증산도 <도전道典> 강해 시간을 통해 후천대개벽, 가을우주개벽의 실상과 새로운 삶의 문화로 들어가는 길을 제시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8YJOe1DJPM 

 

특집 코로나19 팬데믹 질병대란(疾病大亂)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3

상생의 새 시대를 여는 후천(後天) 문화원전 증산도 <도전道典> 강해 2차

일시: 2021년 8월 29일 일요일 오후 2시

장소: STB 상생방송 공개홀

문의: 1577 - 1691

온라인: STB 상생방송 생방송

           유튜브 '상생방송' 채널 Live

           Zoom 송출

 

 

 

 

STB 상생방송 온에어

https://www.stb.co.kr/app/live/

 

STB상생방송 온에어

 

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상생방송STB

꿈과, 희망, 인류 신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상생방송 홈페이지 stb.co.kr 증산도 홈페이지 jsd.or.kr 진리 및 신앙상담: 1577-1691 STB상생방송은 한국문화의 원형을 찾아 한국 케이

www.youtube.com

 

※ 본 행사는 정부의 코로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현장참여는 제한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