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8월 2주차 TV 방송편성표

by 일신우일신 도생 2021. 8. 9.

한국 역사관을 지배한 조선총독부 식민사관 청산에 앞장서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8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8월 9일 ~ 2021년 8월 15일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은 대일항쟁기 자주독립을 위해 무장투쟁하며 우리나라의 정체성을 바로 세운 독립운동가의 역사관을 쓰레기통에 집어넣었습니다. 해방 후 친일파 식민사학자가 장악한 한국의 주류 강단사학은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의 식민사관은 영원히 변치 않는 '정설'과 '통설'이라고 주장합니다.

 

 

반면, 조국의 자주독립을 위해 목숨을 걸고 일제와 맞서 싸우면서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지키고자 했던 항일 독립운동가의 역사관은 '사이비 역사' 또는 '유사 역사'라고 폄하하고 불신합니다. 한국 주류 강단사학의 이러한 행동은 대일항쟁기 일제가 한국 문화를 말살하기 위해 억지로 만든 '유사 종교정책'과 쌍둥이처럼 똑같습니다.

 

 

일본이 과거 저지른 역사적 만행을 부정하고 있는 것처럼 한국 주류 강단사학도 자신들이 신봉하는 조선총독부 식민사관이 하나뿐인 진리라고 주장합니다. 한국의 주류 강단사학이 해방 후부터 일관되게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일본은 대일항쟁기에 썼던 친일파 양성 전략을 모방하여 신친일파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한국 강단사학은 조선총독부가 조작한 가짜역사로 국민을 세뇌하여 아무 생각도 할 수 없는 정신적 노예로 만들었습니다. 2003년 한국으로 귀화한 호사카 유지 교수는 일본의 극우세력을 중심으로 대학의 교수와 대학원생 등을 대상으로 연구비와 학비 등 경제적으로 지원하면서 신친일파 세력을 더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상고시대부터 한반도 북부는 중국의 식민지였다고 조선총독부가 조작한 가짜역사를 한국의 역사학계가 국민 혈세로 전 세계에 적극적으로 홍보하면서 중국의 동북공정에 빌미를 제공한 것입니다. 다시 말해 세력을 넓히던 중국은 한국의 모든 국사교과서가 인정한 내용을 그대로 받아들여 동북공정을 완성했고, 주류 강단사학은 다시 중국 동북공정을 그대로 반영한 역사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독립운동가의 역사관을 매도한 조선총독부 식민사관은 한국인을 분열하고 만들고 대립과 갈등을 만든 근본적인 원인이기도 합니다. 무력 침략과 불법적인 식민지배를 정당화하기 위해 한·중·일 역사를 왜곡 날조한 조선총독부 식민사관은 악성 암 덩어리입니다. 한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한국인을 일본의 정신적 노예로 만든 조선총독부 식민사관 청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건국 헌법의 기초가 된 독립운동가 조소앙 선생의 '삼균주의(三均主義)'가 단군왕검께서 옛 조선을 셋으로 나누어 다스린 '삼한관경제' 통치이념에서 비롯됐다는 사실을 밝혀주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2021년 8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삼랑三郞 대학 출범식》 <천지 해원굿 3부작>, 《스물다섯, 매화로 피다》 <아름다운 영웅 윤봉길>, 《트롤리와 떠나는 한식 기행》 <2부 다나의 배추밭>입니다.

 

잃어버린 한국 고대사와 상고 역사의 참역사를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삼랑三郞 대학 출범식》 <천지 해원굿 3부작>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에서 배달국과 조선과 북부여로 이어져 온 9천 년 우리 역사를 개척한 일천만 천상의 삼랑을 모셔 해원 한마당을 펼쳐집니다.

 

인류 문명의 원동력, 시원 역사의 원형 정신문화를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스물다섯, 매화로 피다》 <아름다운 영웅 윤봉길>

1932년 4월 29일 윤봉길 의사의 상해 홍구공원 의거에 대해 중국의 장개석 총통은 "중국 100만 대군이 해내지 못한 일을 단 한 명의 조선 청년이 해냈다."라고 극찬했습니다. 독립운동가 매헌(梅軒) 윤봉길 의사의 삶과 애국정신을 담은 창작 뮤지컬입니다.

 

한민족의 자주적 역사관, 대한사관(大韓史觀)을 정립하는 STB 상생방송

《트롤리와 떠나는 한식 기행》 <2부 다나의 배추밭>

미국 동남부 애틀랜타 주변에는 약 8만 명의 한인이 거주하면서 지역에 한국 문화는 자연스럽게 자리 잡았습니다. 한식에는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김치를 좋아하는 것을 넘어 직접 텃밭에서 배추를 심어 농사를 짓고 김치를 만들어 먹는 애틀랜타 배추 아저씨 다나를 소개합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한국사의 잃어버린 고리, 해모수 단군의 북부여 역사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8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8월 9일 ~ 2021년 8월 15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10809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부정을 위한 부정의 논리만 내세우는 한국 강단사학의 실체를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2021년 8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8월 9일 ~ 2021년 8월 15일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