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추석 특집 방송 삼랑대학 출범 축원 천지해원굿 예고

by 도생(道生) 2021. 9. 14.

우주의 가을 세상, 후천 세계일가 상생의 새 문명을 여는 주인공 삼랑(三郞)

2021 신축(辛丑)년 추석 특집 방송 <삼랑대학 출범 축원 천지해원굿> 예고

 

 

 

 

 

 

 

한국인의 국민대학이며 지구촌의 미래대학인 삼랑대학은 9천 년 역사문화와 인류의 문명을 개척해온 낭가(郎家)문화의 결론입니다. 삼랑대학은 현재 전 세계를 혼란의 늪에 빠트린 코로나 병란(病亂) 팬데믹뿐만 아니라 다가올 후천개벽을 극복하고 새 생명의 문화인 후천 선(仙) 문화를 열어갈 온라인 대학입니다.

 

 

삼랑(三郞)은 관직 이름이며 새 역사와 문화를 개척하는 주체적인 낭가사상으로 구체화하였습니다. 지구촌 인류의 시원 역사와 문화 및 한韓민족의 9천 년 역사와 정신문화를 담고 있는 <환단고기>에는 삼랑과 낭가사상에 대하여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환단고기>는 인류 창세 시대 우주광명의 문화의 진액을 담고 있는 영성문화의 원전이기도 합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30여 년 동안 지구촌 현지답사와 문헌고증을 끝내고 <환단고기> 출간 100주년을 되던 지난 2012년 인류 역사와 문화의 성전인 <환단고기 완역본>을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환단고기>는 지난 9천 년 역사를 개척해온 역사의 주인공인 삼랑(三郞) 문화를 오롯이 전해주는 유일한 사서입니다.

 

 

삼랑은 시대와 나라마다 호칭을 달리하면서 정신이 계승되었습니다. 2021년 삼월 삼짇날 출범한 삼랑대학은 지나온 인류 역사의 진액을 바탕으로 후천 5만 년 우주광명의 새 문명 시대를 여는 인류의 미래대학, 우주대학입니다. 삼랑대학은 한韓문화의 혼과 대한大韓의 풍류를 지구촌 누구나 참여해 함께 배울 수 있는 진정한 한류 문화의 중심대학, 한류 문화의 사령탑입니다.

 

 

 

 

 

 

2021년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서력 2021년 음력 3월 3일(양력 4월 14일)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에서 열린 <삼랑대학 출범 축원 천지해원굿>을 방영합니다. 후천개벽을 맞아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새 문명을 열어주신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천주(天主) 아버지 하나님의 도법(道法)을 온 인류와 함께 깨우쳐 생활화하기 위해 서력 2021년 음력 3월 3일(양력 4월 14일) 천지 대천제(天地 大天祭) 올렸습니다.

 

 

2021 신축년 추석 특집 방송 프로그램 <삼랑대학 출범 축원 천지해원굿>은 하나님의 진리대학인 삼랑대학 출범의 거룩한 날을 맞아 천지대천제를 올린 후 상생방송 메인공개홀에서 열린 천지해원굿 한마당입니다. 삼랑대학에서는 잃어버린 인류 창세 역사 시대의 영성문화 복원하여 인간 본래 우주광명의 신성과 광명을 활짝 열어 후천 5만 년 가을우주의 무궁한 조화 생명의 선(仙) 문화를 열어갑니다.

 

 

삼랑대학에서는 천지조화의 시천주, 태을주 수행법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을 극복하고 다가올 천연두 병란과 후천개벽 대병란을 극복합니다. 또한 삼랑대학은 가을개벽기에 지구촌 인류를 구원하고 후천 5만 년 새 문명을 건설하는 새 문명의 사령탑입니다. 2021 신축년 추석 특집 방송 <삼랑대학 출범 축원 천지해원굿> 많은 시청바랍니다.

 

 

 

 

 

2021 신축년 추석 특집 <삼랑대학 출범 축원 천지해원굿> 예고

일시: 2021년 9월 21일 화요일 12시 30분, 9월 22일 수요일 00시 30분

방영: STB 상생방송 

 

2021 추석 특집 방송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E5o-38ozaEM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온에어(ON AIR)

https://www.stb.co.kr/app/live/(실시간 방송)

 

STB상생방송 온에어

 

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