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추석 특집 병란 팬데믹 개벽문화 북콘서트 방송 예고

by 일신우일신 도생 2021. 9. 15.

천지인(天地人)이 총체적으로 개벽하는 후천개벽 중심 시간대로 향하고 있다.

지금은 지혜로운 안목이 필요한 시점, 병란(病亂) 팬데믹의 대세(大勢)와 방향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 신축년 팔월 한가위 추석 특집 방송 예고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3 후천(後天) 문화원전 <도전道典> 강해 2차》 

 

 

 

 

 

 

현재 지구촌을 강타하고 있는 코로나19 병란(病亂) 팬데믹은 앞으로 인류에게 닥칠 후천대개벽의 서막을 알리는 신호탄입니다.  2019년 말 중국 우한에서 시작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는 2020년 팬데믹 선언을 전후하여 급속하게 확산하였고, 2021년 8월 4일 전 세계 코로나19 확진자가 2억 명을 넘어섰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병란(病亂) 개벽의 대세는 병란 서막이 끝나가면서 이제 실질적인 병란의 본궤도로 서서히 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보다 더 강한 병란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날 자연재해와 인재(人災)의 재난이 일상이 된 지금, 수많은 위험이 곳곳에 도사리고 있기 때문에 알면 살고 모르면 죽을 수밖에 없습니다.

 

 

지구촌 감염병 전문가들은 그동안 인류가 자연을 파괴하고 환경을 오염시키고 그로 인한 기후변화 등 다양한 요인으로 감염병이 일상화되었다고 진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전무후무한 감염병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자연의 반격' 또는 '자연의 복수'라는 표현을 많이 사용하는데 앞으로 대병란(大病亂)이 발생할 것이라는 하늘의 경고장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2021 신축년 추석을 맞아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병란 특집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3, 후천 문화원전 도전道典 강해 2차> 특집 방송을 준비했습니다. 지구촌의 각 나라와 감염병 전문가들은 코로나19 팬데믹이 기존에 발생한 감염병 팬데믹과 같은 선상에서 놓고 원인과 치료와 예방에만 급급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코로나19 팬데믹은 천지의 이치로 오는 변화입니다. 다시 말해 우주의 이법(理法)에 의해 병란(病亂)이 발생한 것입니다. 과학자와 감염병 전문가들은 기후변화의 자연 환경재난과 팬데믹은 상당한 인과관계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기후변화와 팬데믹은 인류의 미래를 좌우할 가장 큰 문제로 급선무 중의 급선무지만, 뚜렷한 해결책도 없고 해결의 기미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지구 대변혁의 중심에 서 있는 오늘의 인류는 지구촌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어나는 문제들을 종합적이고 동시적으로 보는 지혜의 눈을 떠야 합니다. 민족의 대명절인 팔월 한가위 추석을 맞아 STB 상생방송이 특집으로 준비한 <병란 특집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3, 후천 문화원전 도전道典 강해 2차> 프로그램은 시청자 여러분에게 앞으로 병란의 대세와 향방에 대한 특급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곧 닥칠 대병란(大病亂)은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일어나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세 벌 개벽 중 인류의 생사와 직결된 문제임만큼 나와 가족과 우리의 생존을 위해서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회복하기 어려울 정도의 상황까지 간 자연 파괴와 환경오염,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와 병란 팬데믹, 화산 폭발과 대지진, 대화재 등의 자연재난을 일시적으로 대처할 수 있겠지만, 누구도 피할 수 없습니다.  

 

 

2021년 추석 특집 방송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병란 특집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3, 후천 문화원전 도전道典 강해 2차>에서는 인류 새 문화의 원전 증산도 <도전>에 나오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을 바탕으로 앞으로 인류가 맞이할 후천 5만 년 상생의 새 세상에 대한 비밀을 전해드립니다.

 

 

앞으로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후천개벽이 일어납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는 후천개벽은 지구촌 문명을 송두리째 바꿀 뿐만 아니라 전 인류의 생사가 결정됩니다. 산고의 고통을 겪은 뒤 새 생명이 탄생하듯이 후천개벽은 새로운 우주 질서, 새로운 문화, 새로운 생명이 탄생하는 대자연의 '창조의 몸짓'입니다. 병란 팬데믹 개벽이 어떻게 진행되고, 후천개벽의 실상과 앞으로 열리는 새 세상에 대한 궁금증은 STB 상생방송의 추석 맞이 특집 방송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 신축년 팔월 한가위 추석 특집 방송 예고

《개벽문화북콘서트 시즌3 후천(後天)문화원전 <도전道典> 강해 2차》 

- 팬데믹 병란 개벽과 다가오는 상생의 새 시대 -

일시: 2021년 9월 19일 일요일 오후 3시,

        9월 21일 화요일 오전 10시, 9월 23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STB 상생방송

 

STB 상생방송 ON AIR

https://www.stb.co.kr/app/live/

 

STB상생방송 온에어

 

www.stb.co.kr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