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오징어게임 원조 오리지널 원방각(圓方角 ○□△)은 천부경

by 도생(道生) 2021. 10. 31.

하늘과 땅과 인간의 본성과 변화 이치를 담은 인류 최초의 경전

오징어게임 원조, 오리지널 원방각(圓方角, ○□△)은 천부경(天符經)

 

 

 

 

 

 

 

현재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몰이를 하는 한국산 드라마가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전 세계를 강타하면서 여러 나라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한때 한국산 드라마가 특정 지역과 국가에서 사랑받은 것과는 달리 이번 한국산 오리지널 드라마는 순식간에 세계를 점령할 정도로 획기적이었습니다.

 

 

제작사와 감독과 배우들도 드라마가 전 세계를 휩쓸 줄은 미처 몰랐을 겁니다. 피비린내 나는 생존게임에 도전할 수밖에 없는 오징어게임 배역들의 굴곡진 삶과 극한의 게임에서 상금과 목숨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과정과 결말은 시청자에게 현실이 드라마의 상황처럼 극한 상황은 아니지만, 현실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묘한 동질감을 느끼게 합니다.

 

 

북한은 대선후보와 자본주의 야만적 실상이 보여준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북한이 선전매체를 통해 드라마의 모습과 현재 한국의 모습이 다르지 않다고 비난했지만,  오징어게임 드라마는 이미 우리나라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언론에서 목숨을 걸고 극한의 생존게임에 나서게 만든 추악한 자본주의의 민낯을 고발했습니다.

 

 

 

 

 

 

제작사와 감독과 배우들이 하나로 어우러져 만들어낸 오징어게임 드라마가 돌풍을 일으켜 인기를 얻은 만큼이나 전해준 메시지도 강렬했습니다. 오징어게임 연출자가 인류 창세 역사 시대의 우주수학 원전이며 인류 최초의 경전인 <천부경>의 오리지널 원방각(圓方角, ○□△) 원리와 의미를 알고 했는지 모르지만, 우리가 다시 찾아야 할 소중한 원형문화입니다.

 

 

전 세계 시청자 대다수가 공감하고 있는 가운데 한쪽에서는 자본주의 사회의 부정적인 측면만 부각시켰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오징어게임의 원조인 원방각(圓方角, ○□△) 도형을 <천부경>에서는 수(數)로써 천지인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천부경>은 하늘과 땅과 인간의 탄생과 변화와 궁극 목적을 합리적인 수(數)로 밝혀주는 인류 최초의 위대한 경전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천지인의 상징인 원방각(圓方角, ○□△) 도형은 우리나라 한글 창제의 이치이기도 합니다. 81자의 수(數)로 구성된 <천부경>은 대우주에서 가장 극한 세 가지, 즉 삼극(三極)인 하늘과 땅과 인간을 一, 二, 三으로 표현했습니다. 다시 말해 <천부경>의 一과 二와 三과 천지인(天地人) 삼재와 원방각(圓方角, ○□△)의 도형은 동일한 의미입니다.

 

 

 

 

 

 

<천부경>에서는 천지인의 상징인 원방각(圓方角, ○□△)을 '천일일(天一一), 지일이(地一二), 인일삼(人一三)'이라고 했습니다. 하늘은 양(陽)을 대표하고 가장 먼저 나와 '일(一)', 땅은 음(陰)을 대표하고 두 번째 나와 '이(二)', 인간은 하늘과 땅이 교합하여 생겨났기 때문에 '삼(三)'이라고 했습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을 一, 二, 三의 숫자로 표현한 것일 뿐 상하(上下)의 개념도 아니고, 존귀하고 존귀하지 않다는 의미가 절대 아닙니다. 인간은 천지부모의 소생으로 하늘과 땅이 곧 인간을 낳고 길렀고, 인간은 천지부모의 꿈과 이상을 성취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천지인의 상징인 원(圓,○)은 하늘의 정신, 방(方, □)은 땅의 정신, 각(角, △)은 인간의 본성을 상징한 것입니다.

 

 

사회의 구조적인 불평등 폐단과 치열한 생존경쟁 등 암울한 시대상을 고발한 오징어게임의 원조를 대다수의 지구촌 사람이 알지 못합니다. 인류 창세 역사 시대의 위대한 우주철학과 우주사상이 바로 원방각(圓方角, ○□△) 입니다. 2021년 11월 3일 오리지널 원방각의 의미를 알 수 있는 2021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가 시작됩니다. 잃어버린 인류 창세 역사와 정신문화를 되찾는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에 지구촌 1억 한류팬과 국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1 지구촌 온택트 만남!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 예고편>
유튜브용 예고편

https://youtu.be/us2JopT8GXs

공식예고편 

https://youtu.be/xZIyOuWhiHc

<(사)대한사랑 - 유튜브 생방송 예약주소>
2021 세계개천문화 대축제 - 1일차 11월 3일(수)
https://youtu.be/AmiEGdOjsCM

2021 세계개천문화 대축제 - 2일차 11월 4일(목)
https://youtu.be/lbxC9jR-UGU

2021 세계개천문화 대축제 - 3일차 11월 5일(금)
https://youtu.be/2TdT0pUZCvA

2021 세계개천문화 대축제 - 4일차 11월 6일(토)
https://youtu.be/kpWISxExkFI

2021 세계개천문화 대축제 - 5일차 11월 7일(일)
https://youtu.be/EOkO37KABz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