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오징어게임의 원조 오리지널 원방각은 천원지방의 우주사상

by 도생(道生) 2021. 11. 2.

생명의 근원이 되는 인류 창세 역사 시대의 뿌리역사와 문화를 잃어버린 한韓민족

오징어게임의 원조 오리지널 원방각(○□△)은 천원지방(天圓地方)의 우주 사상

 

 

 

 

 

 

 

현재의 정치, 사회, 군사, 경제, 교육 등 지구촌 전 분야를 곪아 터지게 만든 자본주의 체제의 부정적인면은 세계 최고 석학들이 머리를 맞대도 해결할 수 없고, 대체할만한 새로운 체제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간혹 새로운 체제에 대한 아이디어가 논의되고 있다고 하지만, 또 다른 체제란 결국 변형된 자본주의 체제일 수밖에 없기에 현실적으로 체제 재편은 불가능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제작된 드라마는 자유와 평등, 그리고 공정한 경쟁이 사라진 암울한 현실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에서 낙오되면 목숨을 잃고 인정도 사정도 없이 최후의 승자가 나올 때까지 무자비한 게임이 계속되는 오징어게임의 원조는 오늘의 인류가 상상하지도 못하는 위대하고 숭고한 이념입니다.

 

 

인류 최초의 경전인 <천부경天符經>은 오징어게임의 원조인 오리지널 원방각, 즉 하늘과 땅과 인간을 자연수로 '천일(天一), 지일(地一), 태일(太一은 곧 인일人一)'의 1, 2, 3으로 표현했습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 즉 천지인(天地人)이란 대우주의 조물주 삼신(三神)께서 현상계에 자신의 모습을 드러낸 것입니다. 인간은 천지부모와 똑같은 신성을 가진 존재로, 역사에서 천지부모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주인공이기 때문에 '인일'이라 하지 않고 '태일(太一)'이라고 한 것입니다.

 

 

 

 

 

 

하늘의 생명의 본성과 신성은 모든 것을 감싸 안는 원융무애 한 정신이기 때문에 둥근 원(圓, ○)으로, 땅은 방정하고 반듯한 정신이기 때문에 네모난 방(方, □)으로 표현했습니다. 인간은 하늘과 땅, 즉 천지부모의 생명의 본성과 신성을 그대로 가지고 있어서 세모의 각(角, △)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인류 창세 역사의 원형 정신문화는 하늘은 원만하고 땅은 방정하다는 천원지방(天圓地方)의 우주사상입니다.

 

 

천원지방을 기하학적 도형으로 표현한 원방각(○□△)은 하늘 아버지와 땅 어머니를 모시는 인간이 문화로 뿌리를 내린 것입니다. 더 오래된 유적도 있지만, 중국에서 공개하지 않은 유적을 제외하고 가장 오래된 원방각 문화 유적은 우리 동이족 배달국의 영토였던 홍산문화의 우하량 지역에서 발견된 약 150미터의 총묘단(塚廟壇)은 천원지방의 우주사상이 잘 나타나 있는 유적입니다.

 

한韓민족 최초의 국가인 신시 배달국의 홍산문화 지역서 발견된 약 5,500년 전의 총묘단은 사각형의 무덤과 천지의 원주인이신 상제님께 천제(天祭)를 올린 제천단은 원형, 한반도에서는 약 4,300여 년 전에 쌓은 강화도 마니산 참성단은 원형의 하단과 네모난 제단입니다. 두 유적은 천원지방(天圓地方), 즉 하늘은 원만하고 땅은 방정하다는 우주사상의 정수를 잘 보여준 대표적 유적입니다.

 

 

 

 

 

 

서양 역사학이 들어오고 일제 식민사학에 의해 역사가 왜곡되면서 이른바 '구석기'와 '신석기' 시대는 인간의 정신문화 자체가 없다는 가정하에 동물 가죽으로 몸만 가리고 움막에서 생활한 원시인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곳곳에 있는 고대의 전방후원(前方後圓)형의 고분과 일본의 전방후원형 고분도 오리지널 원방각인 천원지방의 우주사상에사 나온 결과물이라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환단고기 역주본> 안경전 역주자께서는 "하늘과 땅과 인간, 살아 있는 삼신(三神)은 언제나 한 순간도 떨어짐 없이 일체관계에 있습니다. 원니스(Oneness)! 이것이 삼대(三大), 삼원(三圓), 삼일(三一)사상인데, 줄여서 삼일사상(三一思想)이라고 합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이 하나 된 경계에서 열리는 영원한 우주의 생명, 그 신성, 무궁한 우주광명을 전수받는다는 것입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전 세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원조인 오리지널 원방각(圓方角, ○□△)은 동그란 원형은 하늘의 근본정신, 네모난 제단은 땅의 근본정신, 삼각은 사람의 근본정신을 기하학적 도형으로 사람은 인류 창세 때부터  제단을 쌓고 천제를 올렸고, 죽음의 순간까지도 언제나 하늘과 땅과 하나 되는 삶을 살고자 했는데, 인류 창세 시대의 역사가 왜곡 조작되어 뿌리 원형문화를 잃어버려서 알지 못할 뿐입니다. 

 

 

 

 

 

<2021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 예고편>
유튜브용 예고편 https://youtu.be/us2JopT8GXs

공식예고편 https://youtu.be/xZIyOuWhiHc

 

<유튜브 생방송 예약주소>
2021 세계개천문화 대축제 1일차 11월 3일(수)
https://youtu.be/AmiEGdOjsCM

2021 세계개천문화 대축제 2일차 11월 4일(목)
https://youtu.be/lbxC9jR-UGU

2021 세계개천문화 대축제 3일차 11월 5일(금)
https://youtu.be/2TdT0pUZCvA

2021 세계개천문화 대축제 4일차 11월 6일(토)
https://youtu.be/kpWISxExkFI

2021 세계개천문화 대축제 5일차 11월 7일(일)
https://youtu.be/EOkO37KABz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