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초불확실성의 시대 유일한 비전 5차 산업혁명의 거점 상생월드센터

by 도생(道生) 2022. 6. 10.

기존의 지식과 정보와 통계로 미래 예측이 불가능한 초불확실성의 시대

인류의 미래 새롭고 유일한 비전이 될 영성문화 5차 산업혁명의 거점

《상생월드센터 착공 대천제(大天祭) 및 축하공연》

 

 

 

 

 

 

오늘의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역사상 그 유례가 없는 문명 대전환의 시대라고 말합니다. 기후위기와 팬데믹, 전쟁과 경제, 차별과 불평등 문제 등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숱한 문제를 일으킨 중심에 인간이 있습니다. 인류 문명 대전환의 시대란 결국 자본주의와 인본주의 등 기존의 사고와 가치관의 틀을 뛰어넘는 천지 대자연과 역사와 하나 된 혁명적 변화를 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17세기에 시작된 1차 산업혁명과 2차, 3차 산업혁명에 이어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로봇 등의 기술 발전과 혁신으로 열어가는 4차 산업혁명은 초지능, 초연결, 초융합의 시대일 뿐 진정한 문명 대전환이라 말할 수 없습니다. <불확실성의 시대>의 저자이며 20세기를 대표하는 저명한 경제학자 존 케네스 갤브레이스는 수많은 변수가 발생하기 때문에 세상의 지식과 정보와 통계로 변화를 예측한다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불확실성의 시대'를 넘어 '초불확실성의 시대'라고 말합니다.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문제는 인간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완전히 새롭게 바꾸어 정신과 물질이 하나 되는, 자연과 내가 하나 되는, 사람과 사람이 하나 되는 영성혁명의 제5차 산업혁명이 유일한 해답이 없습니다. 2022년 6월 12일 착공식을 하는 상생월드센터는 초불확실성의 시대 새롭고 유일한 비전을 전해줄 세계 유일의 거점입니다. 

 

 

'위기(危機)'의 문자적 의미는 '위험한 고비나 시기'이지만, 위기에 대처하는 사람이 무엇을 어떻게 준비했느냐에 따라 절호의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인류의 역사를 개척해온 선구자들의 삶을 보면 어떤 이는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았고, 어떤 이는 아주 특별한 삶을 산 사람도 있지만, 진취적이고 창조적인 사고와 위험한 상황을 회피하지 않고 위험을 기회로 만들어 문화와 문명을 일구어 역사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지구촌 인류는 생존이 위협당하는 문명 대전환의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인류의 미래는 영성혁명으로 완전히 새로운 생활환경과 문명의 질서를 바꾸는 제5차 산업혁명이 이루어지지 않고서는 미래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상생월드센터는 동방 1만 년 궁극의 후천 삼랑선(三郞仙)문화 명상수행법으로 인간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영성개벽의 수련 거점이 될 것입니다.

 

 

후천 삼랑선 명상수행법은 영성개벽과 함께 면역혁명을 이루어 현재의 팬데믹과 다가올 팬데믹을 물리치고,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비전입니다. 인류를 위한, 문명을 위한, 자연을 위한 새로운 미래 열어갈 이 시대 최고의 메가트랜드는 영성혁명입니다. 초불확실성의 시대를 헤쳐 나갈 유일한 교육의 장이며 새로운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는 상생월드센터 착공 대천제(大天祭)와 축하공연에 참석하셔서 함께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불확실성의 시대 유일한 비전 영성문화 제5차 산업혁명의 거점

《상생월드센터 착공 대천제(大天祭) 및 축하공연》

(대한 역사찾기 운동본부/ 후천 선(仙) 명상수행 센터/ 세계 성씨 연맹본부)

일시: 2022년 6월 12일(일요일) 오후 1시

장소: 충청남도 논산시 상월면 석종리 상생월드센터 착공 현장 

방송: 유튜브 상생방송 채널 생중계

현장 참석 문의: 1577 - 1691

<유튜브 STB상생방송 채널 생중계 예약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lAlxQUHMTI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