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영성혁명의 후천 삼랑선 명상수행법 전수

by 도생(道生) 2022. 6. 7.

STB 상생방송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영성혁명의 후천 삼랑선 명상수행법 전수 

특별 강연: <인류 문명의 총체적 전환, 선천선(先天仙)에서 후천 삼랑선(三郞仙)으로>

 

 

 

 

 

 

인류 문명은 일반인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빠르게 발전하면서 인공지능 기술의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으로 새로운 미래를 열어간다고 합니다. 그러나 인류를 생존의 위기로 내몬 인간의 의식이 전혀 바뀌지 않은 상황에서 미래의 모습은 현재 상황과 크게 다르지 않거나 더 암울해질 것이란 사실을 누구나 예측할 수 있습니다. 

 

 

불과 100년 전만 하더라도 탐욕에 눈먼 인간에 의한 지구환경 황폐화를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습니다. 자연은 삶의 터전이며 만물과 일체지만, 인간은 자연을 파괴하면서 인간만을 위한 세상을 만들어 왔습니다. 산업화와 도시화, 지구온난화의 기후변화와 환경파괴와 오염, 끊임없이 이어지는 전쟁 등으로 인한 '6번째 대멸종'이 시대적 담론이 되었습니다. 

 

 

 

 

 

 

STB 상생방송은 2022년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특별 강연이 처음 방송됩니다. <인류 문명의 총체적 전환 - 선천선(仙天仙)에서 후천 삼랑선(三郞仙)으로>라는 주제로 영성혁명의 명상수행법을 전수합니다. 환경 파괴와 오염, 자원고갈과 기후위기, 전쟁과 팬데믹 등이 근본적인 원인과 총체적인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합니다. 

 

 

세상의 명상수행법은 마음의 안정과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수행법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인류 문명 대전환의 시대를 사는 오늘의 인류는 심신의 건강을 넘어 본질적인 의식 전환, 즉 영성혁명을 이루어야 할 때입니다. 현재 지구촌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모든 변화의 실체는 대우주가 상극(相克) 질서에서 상생(相生) 질서로 대전환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2022년 6월 8일부터 10일까지 방송되는 증산도 상생방송의 <인류 문명의 총체적 전환 -선천선에서 후천 삼랑선으로>  프로그램은 단순한 명상수행법 전수 강연이 아닙니다. 문명 대전환이 이루어지게 된 근본적인 원인으로서 우주의 이치를 전해주고, 지구촌 인류가 무병장수와 큰 깨달음을 이루었던 잃어버린 인류 창세 역사의 원형문화에는 영성혁명을 일으키는 콘텐츠를 복원한 후천 삼랑선 명상수행법을 전해줍니다.

 

 

인류의 미래는 최첨단 기술문명과 인간 의식을 본질적으로 혁명하는 영성혁명이 된 성숙한 의식으로 정신과 문명이 하나 된 새로운 문명입니다. 영성혁명의 후천 삼랑선 명상수행법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다가올 2차 팬데믹과 3차 팬데믹에서 나와 가족과 인류의 생명을 살리고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역사의 주인공이 되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STB 상생방송 현장 중계

《2022 봄 증산도 후천 선(仙) 문화 국제학술대회》 안경전 종도사님 특별 강연

<인류 문명의 총체적 전환 선천선(先天仙)에서 후천 삼랑선(三郞仙)으로>

일시: 2022년 6월 8일 1부, 9일 2부, 10일 3부(오전 10시/ 오후 10시)

          2022년 6월 11일 오후 3시 - 1, 2, 3부 연속 방송

 

STB 상생방송 생방송(ON-AIR) 바로가기

https://www.stb.co.kr/app/live/

 

STB상생방송 온에어

 

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