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세계 성씨 연맹본부 상생 월드센터 착공 대천제

by 도생(道生) 2022. 6. 3.

부모님과 조상님은 우주에서 가장 존귀한 나를 낳아주신 생명의 근원  

세계 성씨(姓氏) 연맹본부 - 《상생 월드센터 착공 대천제 및 축하공연》

 

 

 

 

 

 

이 세상에 뿌리 없이 성장하는 초목(草木)은 없습니다. 생명의 원천인 뿌리와 내가 일체가 되는 정체성 확립은 더 나은 삶을 사는 원동력입니다. 남북한과 재외동포 등 약 8천만 명에 이르는 한국인은 모두 성(姓)과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외동포 같은 경우에는 외국 이름을 사용하고 국제결혼 한 사람은 남편의 성씨를 따르는 예도 있지만, 본인의 뿌리가 변하는 것은 아닙니다.

 

 

한국인이라면 대전시 중구 침산동 만성산 자락에 있는 뿌리공원은 평생 한 번은 꼭 가봐야 할 장소입니다. 대전 뿌리공원은 1996년 도시계획 시설(공원)이 입안됐고 1997년 뿌리공원 조성계획 결정되면서 개장되었습니다. 현재 뿌리공원에는 244개 가문의 성씨(姓氏) 조형물이 세워져 있고, 한국 족보박물관, 한국 효문화진흥원, 효문화마을, 산림욕장 등 다양한 시설이 함께 갖추어져 있습니다.  

 

 

대전 뿌리공원이 한국인의 성씨 테마공원이라면 약 3년 후 완공될 충남 논산시 상월면 석종리 상생 월드센터에는 세계 성씨 연맹본부가 들어섭니다. 상생 월드센터에 설치되는 세계 성씨 연맹본부는 인종과 국가와 문화와 언어 등을 초월하여 전 세계 성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명실상부한 세계 성씨의 중심지가 될 것입니다.

 

 

 

 

 

 

잘 났든 못났든 부모님과 조상 선령님은 대우주에서 가장 존귀한 '나'라는 존재하게 해주신 생명의 근원입니다. 자손이 부모님과 조상님께 정성을 다해 섬기는 것은 세상 그 어떤 이념과 사상과 가치관보다 앞서고 소중한 인륜의 도(道)이며 천륜의 도(道)로서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천지 대자연의 섭리입니다.

 

 

주(周)나라 창업의 기반을 다진 문왕은 동이족 출신입니다. 문왕은 자신의 아버지 왕계의 위패를 대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과 함께 모시고 제사를 지냈습니다. 나에게 생명을 주신 부모님과 조상님은 하느님과 같으므로 문왕은 진짜 하느님과 함께 모신 것입니다. 주나라가 건국되고 3천 년이 지났지만, 잘못됐다고 단 한 사람도 시비를 건 사람이 없습니다. 

 

 

2022년 6월 12일 오후 1시 충남 논산시 상월면 석종리에서 상생 월드센터 착공 대천제(大天祭)와 축하공연이 열리게 됩니다. 상생 월드센터가 완공되면 세계 성씨 연맹본부를 비롯하여 대한 역사 바로찾기 운동본부와 후천 선(仙) 명상수행 센터 등이 입주하게 됩니다. 지구촌 80억 인류의 뿌리를 밝혀 줄 세계 성씨 연맹본부가 입주할 상생 월드센터 착공 대천제에 많은 참석 바랍니다.

 

 

 

 

 

세계 성씨 연맹본부 - 《상생 월드센터 착공 대천제 및 축하공연》

일시: 환국 기원 9219년, 배달 기원 5919년, 단군 기원 4355년(서력 2022)

장소: 충남 논산시 상월면 석종리 상생 월드센터 착공 현장

방송: 유튜브 상생방송 채널 생중계

참석 문의: 1577 - 1691

<유튜브 STB 상생방송 채널 예약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lAlxQUHMTIY 

 

댓글